안성팜랜드 미디어아트 :: 네이처판타지아 꼭들러보세요!

2021. 11. 4. 04:36경기도 여행/안성, 평택

 

안성팜랜드 미디어아트
네이처판타지아

 

지난번 안성팜랜드갔을때 웹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미디어아트!
아가들이 반짝반짝한걸 좋아하기때문에 엄청좋아할거같다는 느낌이 팍들었다.
그래서 티켓발권할때 미디어아트까지 함께 발권!!!
인터넷에 판매처도 미디어아트패키지도 같이 있는게 있으니 함께 갈사람은 그거로 사는게 좋을듯합니다!

위치는 안성팜랜드 주차장 옆쪽건물이다. 역시나 36개월미만은 무료!!!
36갤미만 무료인곳많으니 그전까지 많이 놀러당교야지!! ㅎㅎ

네이처판타지아는 5개의 관으로 되어있고, 각각 이렇게 다양한 주제로 이루어져있다 :)



섹션1 :: 자연과 사람의 상생
수많은 나비들을 따라 춤추는 자연으로의 초대


 

네이처 판타지아 섹션1 나비

들어가자마자 신난호떡이!!!!
어둑어둑한데 반짝거리는 나비들이 날라다니니 나비 잡으로다니기 바빳다;;;
아름다우면서 몽환적이어서 가상세계에 들어가있는 느낌을 받았던곳.


섹션2 :: 재생과 부활의 상징 바다
생명 탄생의 신비함을 칼라와 사운드로 이루어진 팝아트


 

파란 불빛이 마치 해저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주었던 섹션2!!! 거대한 불가사리가 더욱더 바다같은 느낌을주었다.
마치 숨을 참아야할것같았던 ㅎㅎ


섹션3 :: 치유의 숲이 주는 행복
디지털로 만들어진 판타지 자연 속으로의 여행


오로라와 은하수가 있는 멋진 밤의 판타지~~ 몽환의 숲느낌
오로라를 진짜보지는못했지만 오로라를 본다면 이런느낌일까? 가상체험 !!
언젠가는 죽기전에 오로라를 보는게 내 꿈인데~ 언젠가 이루어질라나 ㅎㅎ

가까이서 숲을 보고싶었던 우리집 쪼꼬미
중간중간 천이 길게 내려와있어서 그천사이로 지나가고 재밌어했던 호떡이~


섹션4 :: 살아있는 자연의 감정, 분노
자연의 슬픔을 감싸고 느껴보기


섹션4는 분노 슬픔을 느껴보는공간인데 나는 그런느낌보다는 뭔가.. 앤트맨 양자의세계? 느낌이었다.

눈이 내리는것같기도하고.. 물줄기가 떨어지는것같기도하고..! 신기한공간~


섹션5 :: 사계절이 주는 무한의 행복

끝없는 들판에서 태어나는 꽃들과 사계


마지막은 숲에 나무가 흔들리면서 분홍색꽃잎이 흩날리는 공간이었다.

마치 벚꽃? 느낌 ㅎㅎㅎ 

바닥까지 꽃잎이 잔득 떨어진느낌!!

이 공간을 끝으로 네이처판타지아는 끝이난다.

 

다 보고나니 몽환적인 공간을 갔다온느낌!! 

아가들이 진짜 좋아할만하다 ㅎㅎ 호떡이는 피곤할텐데 여기저기 뛰다니면서 잡아보고 먹으려고하고 난리였음;;;

사람도 거의없어서 우리만보니까 더좋았다 :)

안성팜랜드 아이랑 방문하는 사람은 요기 네이처판타지아도 함께 들러보면 좋을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