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팜랜드 전동자전거 타고 코스모스 축제 아이랑 즐기기

2021. 11. 2. 04:24경기도 여행/안성, 평택

안성 팜랜드 코스모스축제 :: 황화코스모스가 너무이뻐

전동자전거 타고 코스모스축제 보고 온 호떡이네 :)


안성이 친가인 호떡이는 안성팜랜드가 이번이 처음! 엄빠는 신혼때 몇번가봤었지만~ㅎㅎ
안성팜랜드는 연인이랑오기에도 아이랑 오기에도, 가족끼리오기에도 너무 좋은곳이다.
이번 안성팜랜드 코스모스 축제는 황화코스모스가 메인!
황화코스모스는 처음인데 넘............예뿌다리.. 항상 같은 코스모스보다가 (사실 몇년전에와서 또 갈필요있나 했지..)
같은 코스모스였으면 좀 식상했을텐데, 황화코스모스라고하니 갈만하쟈나~

안성팜랜드의 입장권은 인터넷에서 구매해서 가는게 좀더싸다!
뭐엄청싼건아니지만~ 근데,, 내가갔던 그주만, 평일 50%할인을 하는게아닌감????????? 개꿀!!!
그래서 미디어아트 전시까지 함께 성인2명 끊고 호떡이는 36갤이 안되어서 무료!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있는 팜랜드 조각상들과 사진.....을 찍으려고했으나 참...찍기힘들다..
곧 18갤의 위엄이니?????????ㅋㅋ 들어가자마자 물웅덩이로 돌진.. 무릎 다 젖고;;;;;;;;;;ㅋㅋㅋ

분수를 한참~~을 본다 ㅎㅎㅎ
그러고보니 분수 처음인가???ㅎㅎ 너무 요새 떼쟁이라 데리고 다니기 힘든데..
아가는 나중에 기억을 못하겠지만 (사진으로보믄되지^^) 36갤이전에 여러가지 환경과 경험을 하게 해줘야 뇌발달 및 정서발달에 좋대서!!
주1회이상 데리고다니기로 마음먹었다 :) 힘들지만, 엄마아빠가 힘내볼게!
울 호떡이도 짜증.. 그만내줘 ㅋㅋㅋㅋ ㅠㅠㅠ

입구에서 직진하다보면 전동자전거 타는곳 및 매표소가 나온다!
주말은 줄이 엄청길다던데 우리는 평일이라 그나마 바로탈수있었다.
어떤후기보니 2시간도기다렸다는...
우리는 유모차는 전동자전거를 타기위해 차에서 안가지고왔다. 유모차끌고오면 전동차전거타는데 짐될까바..! 아직 휴대용이아니기에...ㅠㅠ

전동 자전거는 2~3인용이 30분에 12000원. 초과하면 5분에2000원 ^^;;; 그니까 1시간에 24000원이라고보믄된당.
그리고 전동 자전거는 운전면허 소지자만 운전가능하다!!!!

안성팜랜드 전동자전거

자전거는 2인용 4인용이있고 애기는 앞에 태워도되나, 아무래도 위험할거같아서 정차할때만 앉혀놓고 움직일땐 내가 안고갔다. 속도 은근 빠름ㅎㅎㅎ
안성팜랜드 전동자전거는 자전거길로만갈수있고, 길이 좁은곳에 정차하면 민폐가될수있다.
중간중간 관광포인트에서는 주차할수있는 공간이있다.

우리의 첫 포인트는 코스모스밭!! 생각보다 많이없었다 ㅠㅠ
아마 이번 코스모스축제는 황화코스모스가 주인만큼 일반코스모스밭은 그닥 ㅠㅠ

핑크코스모스도 한번 봐주고!! 다시출발!

가다가 넓은 초원이있길래 한컷!
요긴뭐길래 다밀었지? 호밀밭이었나?? 초록초록한게 가을보다는 봄같은 느낌이 들었던 언덕 :)

이곳맞은편에도 메인은 아니지만 황화코스모스가넓게~~있다!
행복하니??????????? 호떡이???

한바퀴거진 다돌은지점에 있는 메인 핑크뮬리와 황화코스모스밭!

끝도없이 펼져진 노란 황화코스모스밭!
넓기때문에 여기저기 사람들이있어도 예쁘게 사진찍을수있다!!

아빠가 이쁘게 사진찍어주더니,
왠지 오래찍어야할것같다며 혼자 전동자전거를 반납하러 고고..ㅋㅋ

아빠가 전동자전거 반납하러 간사이 엄마랑 둘이 데이트:)

호떡이 생에 첫 코스모스-
산책할때보면 꽃을보면 항상 조심?스럽게 만져댄다...ㅋ 친구한테나 그렇게 해줄래?????????????

기염댕이...!!
사진좀찍고싶은데 자꾸 앵기고.. ( 이날 차에서 잠을 안자서 많이졸렸나부다 ㅠㅠ)

핑크뮬리랑도 찍어주려는데 계속앵기시니.. 셀카로!!!ㅎㅎㅎ
이쁘니?? 이게 바로 핑크뮬리야~~~~~~

아빠가 귀환해서 아빠랑 걷기운동!!
자꾸 웅덩이쪽으로 가려고해서 너너무힘들었다..ㅠㅠ 못가게하면 자리에 주저앉아서 궁둥이 흙바닥에 대고 그자리에서 비비기.......ㅋ 옷은 이미 저세상 ^^ 베이지색 입고와서 다행인거니?ㅋㅋㅋㅋㅋ 티가 많이 안나네!?

이제 엄마도 혼자사진찍게 아빠한테가있으렴 ^^ ( 절대안떨어지려고 울고불고 난리.. 아빠는 힘들게 사진을찍어쥼..)

찍지힘들다고했지만.. 나는 노력해보라고.. 화이팅... 하라고...ㅋㅋㅋㅋ
엄마도 혼자 독사진찍게 좀 도와쥬겠니 아들아?????????
결국 가고싶은대로간돠~~하다가 앵기겠다고하다가.. 난리난리 가자는대로받아주다가 미디어아트전시봐야해서 그만나갔다. 동물도있고 레이싱도있고 키즈카페도있는데 그것들은 다 못즐기고가니 너무아쉬운 ㅠㅠ
다음에 왔을때 꼬옥 즐겨야지.

경기도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안성팜랜드강추 :)
호떡이가 너무너무좋아했다!!!
자주자주오자 호떡아 ♥
미디어아트 전시는 다음포스팅에.... ㅎㅎ

*안성팜랜드 전동 자전거 후기 *
메인 언덕만올거면 솔직히~ 전동자전거 안빌려도될듯하다. 전동자전거타고 빠르게 한바퀴돌아도 30분으로 좀 부족했다. 왜냐면 사진을많이찍어야하기때문;;;ㅋㅋ 한바퀴 둘러볼사람에겐 강추지만 메인코스모스언덕만 갈사람은 굳이~~ 안빌려도될듯!
2인용기준 1시간이라면 24000원 솔직히 너무비쌈 ㅠㅠ.. 2인용은 짐놓을곳도 부족해서 유모차 끌고온사람은 더욱더 불편할듯..


안성팜랜드 아이랑 오신분은 미디어아트 네이처 판타지아도 함께 보셔도좋을것같아요!

리뷰는 요기 참고해주세요 ▼

 

안성팜랜드 미디어아트 :: 네이처판타지아 꼭들러보세요!

안성팜랜드 미디어아트 네이처판타지아 지난번 안성팜랜드갔을때 웹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미디어아트! 아가들이 반짝반짝한걸 좋아하기때문에 엄청좋아할거같다는 느낌이 팍들었다. 그

jungeun0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