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소사벌 맛집, 정씨함박 파스타 맛있음.

2018. 8. 19. 08:30맛집 기록/평택 안성

평택 소사벌 맛집

정씨함박


평택요즘 자주가는데 ㅎㅎㅎㅎㅎㅎ 

이번에 찾아간 맛집은, 새미가 이미 서칭해놨던곳.

주차가 정말 헬이었던곳 평택 소사벌 맛집 정씨함박이다.



정씨함박!  9,000

경양식의 기본 정씨함박스테이크다. 비쥬얼은 합격! 

함박스테이크는 200g, 새콤하고 달콤한 샐러드와 반숙한 계후라이에 흰쌀밥.

소스는 평범했던것같다.

성인 남자가 먹기에도 양이 좀 아쉽다.



로제함박 9,500원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인 로제소스에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계란볶음밥에 반숙한계란, 샐러드!

정씨함박과 다르게 밑에 작은 불까지있어서 지글지글끓이면서 먹는스타일.

계란볶음밥,에 로제소스가있다는거에 정씨함박과는 조금다르긴한데 맛은 평범했고, 역시나 양이 좀 적었다.



보기와 다르게 완전 맛있었던, 투움바 파스타! 9,500원

매콤한 진한 크림소스에 큰 새우가 들어간 파스타. 진짜 맛있었다! 다음에 또 투움바 파스타는 먹으러 가고싶다.

역시나 양이 좀 아쉽다 ㅠ



돈까스 8,500원

빠삭빠삭하고 두툼한 돈까스! 살짝맵다고했는데 별로 매운거 잘모르겠더라.

소스도 진하고 맛있었던 돈까스! 추천~.~ 돈까스는 양이 적당했던것같다.


사이드로 김치볶음밥팔던데.. 이유 알것같다 ^^ ㅋㅋ 양이너무적어~



정씨함박은 옜날 스타일이 곳곳에있었다.

델몬트 쥬스 물병 ㅋㅋㅋㅋㅋ정말오랜만인듯. 이 물컵과 앞접시는 떡볶이집이나 중국집에서 나오던것들 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단무지랑 깍두기 맛있었다!

상도 옛날 우리 집에서 먹던 상을 개조해서 만든거라 분위기는 특이했다 ㅎㅎ




요렇게 고급스런 느낌에 이런 옛스러움까지! 

예전에 엄청 잘살던집? 그런느낌 ㅎㅎㅎ 무궁화 조화가 예뻐서 한컷.

먹고있는데 뒤에있던 유리샹들리에 지나가던사람이 깼는지 유리가.. 아이들 데리고온 사람들은 근처에 안가게 조심해야할듯. 샹들리에가 너무 낮게 있어서..ㅎㅎㅎ



메뉴는 다들 1만원이 넘지 않는 나쁘지않은가격이다.

음식은 시키자마자 5분도안되어서나왔다. 사람은 많았지만, 그래서인지 회전율이 빨랐던것같다.

주방에서 쉴새없이 만들고계신듯!

배고팠는데 그점은 매우좋았다 :)

주차는 바로앞에 할수있지만, 워낙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하기는 쉽지않았고 주변에 아무데나 하려고해도 만차..



전체적으로 무난했던 소사벌 맛집 정씨함박!

다음에 투움바파스타 먹으러또와야겠다!!! 

함박은 비주얼은 좋았는데 맛이 특별히 와!!!!!!!!! 맛있어!!!!!!!!!! 하는건아니였다..


4명이서 4개의 메뉴를 시켰는데, 배가 약간 덜차서 빵과당신으로 빵먹으로~~ 빵수니빵돌이 출동!

진정한 빵돌이는.. 초코빵의 머리채를 휘어잡았던 한결이였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