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팜랜드 썰매장, 빙어체험 솔직 후기 ( 입장료 무료tip)

2023. 1. 6. 14:01경기도 여행/안성, 평택

안성팜랜드 썰매장, 빙어체험 솔직후기


오늘은 호떡이 겨울방학때 갔던 안성 팜랜드 방문후기!

봄 가을 에 진짜 이쁜데 겨울에는 솔직히 갈만한게있나? 싶을정도로 별볼일없는 안성팜랜드인듯하다.

근데!! 팜랜드에 썰매장이있다길래.. 거의 유아 입문용이라길래 가봤다~

경사가 완만해서 4세 이하 아이들이 놀기에 아주딱이었다.

 

후기 스타트 ▶▶▶▶

 무료 입장 Tip : 인스타에 인증샷 올리기

입장료 7천원이고, 빙어체험까지 하면 12,000원인데 

안성팜랜드 입구에 있는 이 인스타 인증을 하면 1인 입장이 무료!

우리는 계정이 2개 있어서 2개 올리고 둘다무료~ 호떡이도 아직 36갤전이라 무료!

인증샷을 찍구

팜랜드 입구에 있는 담당자에게 보여주면된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메리윈터팜~~~

작은 동산을 만들어서 탈수있게 해놓았다.

썰매 대여소에서 무료로 가져갈수있음.

하나 픽업해서 계단으로 총총총~

그렇게 높지않기때문에 레일없이 왔다갔다하기 좋다.

그리고 무료입장까지 생각하면 엄청 부담없이 오기 좋을듯하다.

이런식으로 되어있다.

대부분이 어린애들이어서 큰애들이없어서 좋았고 위에 가볍게 안전관리 해주시는분도 계셨다.

호떡이는 한두번 타더니.........안탄다고............^^

맞은편에는 따뜻하게 먹을수있도록 되어있구~~

안에 사람들이 꽤있었음! 눈썰매타고 오뎅이나 핫도그 먹으면 너무맛있을듯!!!!!!!! 

허나 호떡이는 절대 안들어가겠다고 난리쳐서.... ^^ 

빙어 체험이나 하러가기로했다.

체험장앞에 놀이터도있다. 지금은 좀 추운데 따뜻했으면 놀고갈만한 ㅎㅎㅎ

안성팜랜드 빙어체험은 안에서 결제하믄된다.

10분 20마리에 6000원. 체험 후 튀김까지 하려면 만원.

이렇게 길쭉하게 되어있고 반대쪽에 앉아서 먹을수있는 장소가있는데..

빙어가...........................굉장히 많이 대부분 죽어있었고 살아있는걸 잡기가 힘들었다 ㅠㅠ

살아있는걸 잡으러면 뜰채를 깊숙히 넣어서 아래있는 애를 잡아야했다..

아무래도 애들이 하다보니 잡았다 풀어줬다하면서죽은건지....

호떡이는 키가 좀 작아가지구.. 이게 좀 높긴했다...ㅠㅠ  한 4~5살 정도면 재밌게 할거같은데~ 

그리고 이용시간이 10분이어서 좀 짧긴하당.

옆에 다른분께 주인 아주머니가와서 시간 너무 오랫동안 한다 뭐라 하길래 눈치보여서 2번끊어서함 ㅋㅋㅋㅋㅋ

호떡이는 계속 이걸 하고싶어했기 때문에,,ㅋㅋ

뜰채로 빙어 잡고 이런 투명컵안에 잡아서 가지고가믄된당.

실내여서 손녹이기엔 좋겠지만,

전체적으로 빙어가 많이 죽어있어서 아쉬웠고 10분 제한있는것도 조금 부담스러웠던~ 아쉬웠던 빙어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