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서운산 자연휴양림 계곡 한적하니 좋으다

2022. 8. 14. 00:00경기도 여행/안성, 평택

서운산 자연휴양림 계곡


호떡이의 세번째 여름나기

세살이 되니까 이제 물놀이도 하고 다컷다 다컸어~~~

이사진은 이번 서운산휴양림 계곡에서 건진 내가 맘에 드는사진 

근데 이사진 자세히보니 설현 청바지 입고 그 포즈네 ㅋㅋㅋㅋㅋ넘웃김.. 

원래 여기 갈 생각은 아니였는데.. 가게 된 계기는!

집에 다리 밑 계곡에서 놀고있는데

할모니께서 좋은 계곡이있다며~ 거기서 일을 하셨어가지고 지리에 빠삭하셨음 ㅎㅎㅎ 

그래서 차로 3분거리인 서운산휴양림계곡으로 출발~!

석남사 계곡이라고도 할수있을까..? 암튼 ㅎ 

휴양림 예약은 좀 빡센듯하다.

이날 진짜 더웠는데 캠핑대단대단~~ 

휴양림 안에 있는 계곡이어서 딱히 알려지지않은듯한 느낌?

계곡은 길~ 게되어있는데

아래쪽으로는 성인 무릎정도의 물높이~ 튜브 타고 둥둥놀기에는 좋아보인다 :)

비가 오기도했고 아래 침전물들이 많아서 물이 약간 흙탕물 ㅎㅎㅎ 

요기 돌계단을 올라가면~ 

계곡 위쪽은 이렇게 발담그기 좋은 깊이다.

호떡이가 놀기에 아주 안성맞춤!! 근데 돌이 자글자글있어서 미끄러져 넘어질수도 있을듯하다.

처음에 요기에서 놀았는데, 잠시 한눈판사이 호떡이가 물을 먹는 사건이 발생 ㅠㅠㅠ

진짜 애기들한테 눈을떼면안댐.....ㅠㅠ

결국 위쪽으로 올라가서 놀기로했다.

위쪽으로 올라와서 돌 던지고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물놀이중 ㅎㅎㅎ 

 

할머니랑 아빠랑 엄마랑 교대로 호떡이랑 놀아줘서 나도 가만히 앉아서 계곡에 발담그고 하늘보기

비가 한참오더니 하늘이 맑게떳던날.

그러고 다시 흐려지긴했지만 ㅎㅎ 

이날 오길정말 잘했다! 그담날에는 비가와서 못왔었다 ㅎㅎ 넘좋아서 2일연속오려고했는데 실패,,!

계곡 위쪽으로는 이렇게 넓은 잔디공터가 있어서 애들이 뛰어놀기 너무좋다~~

휴양림 이렇게 좋았다니~ 자주 와야겠다 :) 

요기는 주차장! 무료인거같다!

휴양림 계곡이라 따로 씻는곳이나 화장실? 같은건 잘모르겠네....흠.

우리는 짧게 1시간정도 놀다가 집으로와서 꿀잠~

너무 푸릇푸릇했던 서운산!

다음에는 석남사도 가보자! 

안성에오면 부모님과 함께 해서 좋기도 하지만, 먼저간 우리 구름이와 치돌이, 보들이를 볼수있어서 너무 좋다.

잘있었니 구름아..? 항상 언제나 널 잊지않고 그리워하고 있으니 

내가 생을 다 살고 갈때 꼭 잊지말고 마중나와주길바래. 우리 그때만나자 ♥

이번여름에 또 한번 갈수있으려나 .. 다음주는 강원도 휴가가고 그다음주는 추워질거같기도하고 ㅎㅎ

너무 즐거웠던 2박3일 시골여름휴가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