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마라탕, 마라샹궈 너무맛있는 맛집! 피슈마라홍탕

2018. 8. 6. 00:00맛집 기록/서울


여의도 마라탕 / 여의도 마라샹궈

피슈마라홍탕


지난번 외근나갔을때 달님이랑 명동에서 마라탕을먹고 완전 반해가지고.. 여의도 마라탕을 검색검색!!

요즘에 마라탕집이 꽤 생기는것같고 사람들도 많이 먹으러가는듯..!

여의도에도 마라탕집이 있는데, 우리가간곳은! ifc근처맛집인 여의도역 마라탕 맛집 피슈마라홍탕이었습니다 :)

 

피슈마라홍탕은 몇번 갔었는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서

재방문율이 참 높은 내 절친 레고녀들의 여의도 마라탕집 이에요! +_+

 

이번포스팅에서는 마라샹궈랑 마라탕, 꿔바로우 먹은날 포스팅할게요!

마라탕만 먹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마라샹궈를먹어봤는데요........

 

 

!!!!!!!!!!!!!!!!!!!

이비주얼 보고 깜놀!

사실 마라샹궈 처음먹어봤답니다 ㅋ.ㅋ

 

 

마라샹궈는 왠지 당면이 맛있는것같아요!

급 초입부부터 마라샹궈 소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의도 마라탕 맛집 피슈마라홍탕 소개해드릴게요!



 피슈마라홍탕은 여의도역 근처인 백상빌딩 (여백맞은편) 3층에 위치하고있어용!

여의도 직장인이시묜 별미집아시나용?! 거기같은 층이에요~

 

피슈가 뭐지? 궁금해할때 아장님께서 검색검색

피슈는 용!이라고하네요~.~

한국의 중국집에도 용이 들어간 중국집이름이 많던데 ㅎㅎ



내부가 꽤넓죠!

손님이 빠진 시간대에 갔어요!.. 

저희가 점심시간이 좀 늦은시간대부터라 ㅠ.ㅠㅋ

넘나 배고픕니당...... 아 포스팅쓰다보니 너무 맛있을것같아서

급 레고녀들과 또 9월 두째주에 피슈마라홍탕가자고.. 약속잡았어요 ㅋㅋ

그럽시다요 >.<

9월은 먹는달입니다요~~ㅋㅋ 오사카에서 절정을찍고오자요!!




여의도 마라탕 피슈마라홍탕 메뉴!



마라홍탕은 6,000원 부터~ 마라샹궈는 15,000원부터~ 꿔바로우 16,000원!

볶음밥 7천원! 쇼좌빙 2,500원~!


오늘은 마라홍탕과 마라샹궈, 꿔바로우 이렇게 세개를 먹기로..!

쇼좌빙도 먹고싶다.. 다음에 꼭먹어봐야지~!

쇼좌빙은 중국식 미니전으로 한손으로 잡고 먹는전 이라는 뜻이라는!

대만의 대표음식이라는데 몰랐따...ㅋㅋ 입맛에따라 딸기잼이나 마요 토핑등

다양하게 먹을수있는듯!

다음에 마요쇼좌빙과 딸기잼쇼좌빙을 먹어봐야지~ >.<



마라홍탕과 마라샹궈 맛있게 먹는방법?!?! 정독해봅니다

맛있게 먹고싶으니까요!!!


일단 둘다 셀프코너에서 재료를 담아서 주고, 매운맛 단계를 선택하면됩니다!



요렇게 셀프코너가있어요!!!!!!


 

 옆에 준비되어있는 깨끗한 볼에 집게를 사용해서 

먹고싶은 것들을 다 ~! 집어넣습니다!

마라탕 한그릇과 마라샹궈 한그릇을 골랐는데,

먹고싶다고 다 넣으면... 그릇이 넘칠지도요??ㅋㅋㅋ 



 면의 종류가 참 다양해요!

마라홍탕엔 옥수수면이 맛있더라구요?!

아마 처음 먹었던게 옥수수면이었고 맛있어서 계속 옥수수면을 넣는듯 ㅋㅋ



마라샹궈엔 저렇게 넓적한 당면 넣었는데요!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마라샹궈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꼬치도 종류가많아서 선택해서 하나투척해주고용!

꼬치 진짜 맛있더라구요...... 꼬치는 1개에 1천원입니당~



야채와 버섯도 종류별로 진짜~! 많으니

먹고싶은종류별로먹을수 있어요!

또 질리거나 다음에 먹은것과 다르게 먹고싶으면

다른야채를 넣어서 먹으면되니.. 정말 마라탕 너란아이.. 질리지않겠구나!



왼쪽은 마라탕에 들어갈것들

오른쪽은 마라샹궈에 들어갈것들을 골랐어요!!!



그리고 계산대에 올려놓으면 기본요금에서 추가되어서 금액이계산됩니다!!

너무욕심부리시면 .. 비싸져요 ㅋㅋㅋㅋㅋ

저희는 적당적당히 !!

가격은 메뉴판에 g당 얼마인지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그럼이제 매운단계를 말해줘야하는데,

마라홍탕의 1단계가 신라면

2단계가 좀더 매운단계래요!


전에왔을때 1단계 먹었는데 ............?

저희 매운거 못먹는 아이들이라.. 너무맵ㅂ...

그래서 이번엔 특별히 0.5단계로 요청드렸습니다!!ㅋㅋ


마라샹궈는 2.5단계 부터 시작이라고하셔서..

아 저희는 그럼 최대한 안맵게 부탁드린다고 ㅋㅋㅋㅋㅋ

마라가 맵다는거 아닌가.. 우리뭔가..


사장님 너무 무리한부탁 죄송해요 ㅋㅋㅋ

그치만 마라탕이 너무먹고싶었어요 ㅠ.ㅠ 잉잉




종류는 이렇게 있으니 참고하시구용!! 

ㅋㅋㅋㅋㅋㅋ엄청나네요,.

ㅁㅐ일와도 질리지 않겠지만, 제 몸과 살이 저를 질려하겠죠???ㅋㅋㅋ =ㅠ=

마라탕이었나 마라샹궈에 푸주를 넣었는데

처음에 보고이게뭐지~ 모르겟다 그냥넣어보자 하고 이 메뉴판을보고

푸주라는 이름이라는걸 알았어요!

하지만 푸주라고 이름을 들어도 그게뭔지모름......ㅋ



다 골라놓고 이제 기다리는일만남았습니다 :)

맛있게 ( 안맵게) 부탁드려요!!ㅋㅋ



조금 기다리니 마라탕 등장!!! 

 여의도 마라탕 피슈마라홍탕의

적당히 매콤해보이는 0.5단계의 마라탕!

소고기는 추가했어용!ㅋㅋ 고기는 사랑이니께요~



옥수수면과 소고기, 배추, 버섯과 함께 매콤한 마라탕 한젓가락

!!!

살이쪄도좋다~ 마라탕 너란아이~~ 

왜 너를 이제안거니~~ ( 노래냐며.,)


사골육수같은 고소함과 칼칼함이 함께 있는 육수에요!!

매운데 계속먹게되는 자꾸 국물을떠먹게되는 그런 마라탕.. >.<



마음은 마라샹궈~!

한번도 안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없다는

중독성 강한 중국 사천지방의 전통 볶음요리인 마라샹궈!



넓적당면과 정말 너무잘어울렸!

소고기도 당근 추가추가!! >.<

호화로운 점심시간입니당.. ~.~



매콤했지만 면도맛있고 양념이 정말 맛있어서

국물과 다르게 볶음요리여서 그런지 많이 매운게 느껴지지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저희의 최고 안맵게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은 찹쌀꿔바로우~

원래 6조각인데 2개 이미먹어버린후 찍는..ㅋㅋㅋㅋㅋㅋㅋ

핳하핳



매운마라탕과 꿔바로우의 조합은 정말 짱이더라구요!

마라탕의 매콤한맛 꿔바로우의 달달새콤으로 무마시켜주는!

마라탕엔꿔바로우~♪

양꼬치엔칭따오~♪

양꼬치집에서도 항상 꿔바로우시켜서 가게마다 다양한 꿔바로우를 먹어봤는데요!

여의도 마라탕 피슈마라홍탕의 꿔바로우는.. 단연 으뜸이었습니다 :)

돼지등심을 편으로 썰어서 깨끗한 기름에 튀겨낸후

새콤한 소스를 ~! 정말 쫀득쫀득하네용 +_+



찍어먹으면 맛있다는 간장을 주셨는데,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냠냠

 

마라샹궈랑 마라탕 진짜 ㅋㅋ 자주먹게될것같다능..

마라샹궈와 마라탕에 빠진 포스팅이었습니다..!!


여의도 마라탕 맛집 찾으시는 분들! 피슈마라홍탕으로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