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산성 맛집 : 토종닭백숙, 닭볶음탕 전문 ' 포석정'

2018. 8. 5. 00:00맛집 기록/경기,인천



남한산성 맛집  포석정

닭볶음탕 냠냠 


토종닭볶음탕 / 토종닭백숙 전문!


남한한성 포스팅~.~)/

지난번에 남한산성 계곡관련 포스팅을올렸는데

인기가좋네요.. 감사합니더 :) 헿


남한산성 계곡 가기전에 들렀던 계곡백숙집 포석정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저희는 백숙은아니고 닭볶음탕을 먹었습니다.....!



어찌하여 먹는사진이 이것하나뿐인지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겟으나.. 흑흑.


포석정의 닭볶음요리!!!!!!!! 

이때아마 블로그 잘안할때라 .. 그런듯.. 킁.


닭도 토종닭이어서 꽤크고 여채도 듬뿍듬뿍 국물이 진짜 맛있었다..

저국물 지금 딱 한입만 퍼먹고싶네용!!!



남한산성 맛집 포석정은 이렇게 한옥느낌이에요!!!

주차자리도 넉넉해서 주차걱정도없구요!

저희가 간 시간대가 좀 이른 11시쯤? 이었던것같아용!



내부는 요렇게 홀이 크게있고, 홀마다 문이 또 있어서 가족단위로 오시면 문을 닫으시거나해서

오붓하게 즐길수잇을것같아요!!!!

여기 홀 말고 들어오기전에 오른쪽으로 방으로된 곳도있으니

미리예약하셔서 룸으로 달라고하면 좋을것같네용 :)



저희는 푸른 산이 보이는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문에 걸터앉은 갱민..ㅋㅋ  밖으로 또 지나다니는길이있어서 전혀 위험하게 앉아있는거 아닙니다!!ㅋㅋ

창문을 열어놓으니 바람이 살랑살랑 들어오니

기분이좋더라구요!

봉봉부부를 기다리며 이곳저곳 찍어봅니당



천장에도 한문이....... 뭐라는겅미

그냥 오. 멋있다! 하고 넘기는걸루..ㅋㅋㅋㅋ



남한산성 백숙 맛집 포석정 메뉴!


백숙먹을까 닭볶음탕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닭볶음탕으로........!!!


백숙도 종류가 엄청많았다. 옻닭, 오가피백숙, 엄나무백숙..

다 안먹어봤던것들인데..!! 

하지만우리는 매콤매콤한 닭볶음탕이 땡겼다...!!!


닭볶음탕과 공기밥4개, 음료수 2개를 시켰다 :)



시키면 나오는데까지 30~40분걸린다고했엇으니

미리 가기전에 예약주문해놓으면좋을듯..!!!



맛있는 닭볶음탕ㅇㅇㅇㅇㅇㅇ!!!

까먹고 먹다가 찍어버림.. -_ㅠ



토종닭이라 닭도 엄청 양이많았고 맛있게 완식 ♡



근처에 이런 계곡백숙집들이 꽤 많은것같다.......!!!



그리고 포석정 야외석도있는듯 :) 

지금같은 폭염은 좀아닌것같고 

입추가지난후 설렁설렁 바람이 불때는 정말 좋을것같다.

밑에 계곡이있긴했으나, 내가갔을땐 전혀 놀만한곳은못됐던것같아서 

군월교쪽으로 이동!



토산음식점 포석정, 토종닭백숙과 토종 닭볶음탕 전문점 +_+

남한산성 맛집으로 추천할게용!





남한산성 계곡, 빙수맛있는곳 보러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