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 꼬꼬아찌 숯불치킨 포장 후기!

2018. 8. 23. 08:00맛집 기록/서울

 

 

홍대맛집

꼬꼬아찌 홍대직영점 포장후기

 

 

 

절친들과 한참 홍대 자주가던시절.. 요즘은뜸한데 ㅎㅎㅎ

한참 방탈출가고 맨날 저녁에 먹으러다니고 그랬던 시절이있었다.. 불과 2~3개월전 ㅋㅋㅋㅋ

지나가다가 꼬꼬아찌를 몇번봤는데 부산에서 생겨서 유명해진 숯불치킨인데 라면이들어가서그런지 SNS에서도 완전 핫했다는!!

그러다가 어느날, 홍대파티룸에 묵은적이있었던날, 꼬꼬아찌를 포장해가기로했다 >.<

기대된당!!!!!!!!!!!!!!!!!!!!

 

 

꼬아찌 숯불치킨은, 매콤한 숯불치킨에 라면이 같이 섞어진 바로 이런겁니당!

어때요.. ?!?!?!?!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죠??ㅋㅋ 지금 점심시간 바로직전이라그런지..넘나리배고픕니당.

 

꼬꼬아찌 숯불치킨 홍대점은 꽤 크더라구요!

내부가 커서 웨이팅은 안할것같은 느낌적인느낌? ㅋㅋ

꼬꼬아찌 숯불치킨의 메뉴!!!

저희는 숯불순살로먹었어요! 대짜 시시켰는데 라면사리 들어간다고해서 아마 추가안했던것같기도하고 한것같기도하고

기억이 가물가물~~

 

전메뉴 테이크아웃이 가능하구요! 순한맛/보통맛/매운맛이있어서 원하는 매운맛정도 고르시면됩니다!

 

어떤사람 블로그봤는데 치즈사리랑 주먹밥..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구용..........

그치만 저희는 포장이라 치즈는 올리지않았어요!

 

 

중요한 원산지!! 순살고기는 브라질산이구요~ 나머지는 다 국내산입니다!

 

 

앞에앉아서 기다렸어요!

지금은 더워서 밖에서못먹겠지만....ㅋ 이땐 날이 선선해서 밖에서먹기 딱이겠더라구요!!!!!!!!

다시 날이 시원해지면 야외석에앉아서 먹고싶어요! ( 미세먼지가없다면요) ㅋㅋ

 

 

꼬꼬아찌 홍대점은 낮11시30분부터 영업을 시작한다고하니,

홍대근처에 근무하시거나 사시는분은 낮술이나 점심으로 좋겠어요!!!

급 포스팅하다가 꼬꼬아찌가 너무 먹고싶어서 신림에도 있나 찾아봤는데, 있더라구요??????????????

조만간 방문해야겠습니당..ㅋㅋ

 

음? 이렇게 포장해주더라구요!!

박스가 좀 찢어지고 ㅠ ㅠ 포장이좀 센스가없더라구요~~

면은 불었지만 기본이 맛있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만했어요!!!

 

 

숯불치킨 순살 大 였는데, 생각보다 양이적더라구요???

홍대 파티룸 빌린날이었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방탈출하고 파티룸와서 꼬꼬아찌에서 맥주먹으며 수다삼매경

 

 

1단계도 생각보다 매콤했지만!

정말 쫀맛탱이더라구요!!!!!!!!!!!!!!!!!!!!!!!!

다음엔 가게에서 치즈추가해서 주먹밥이랑 같이먹어보고싶네용!

 

꼬꼬아찌 숯불치킨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