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맛집, 1등급 삽겹살의 위엄! 솔밭삼겹살

2018. 8. 24. 08:30맛집 기록/서울

마포 맛집

솔밭삽겹살



마포역에 완전 유명한 삽겹살집이 있다고 해서 갔던 마포 맛집! 솔밭삼겹살!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방문!!

솔밭삼겹살은 마포의 직장인들에게 완전 인기 좋은 맛집이라거한다 :) 회식으로도 많이오더라구욤.



삼교비 썸넬 먼저 공개!!! ㅋㅋ 

솔밭 삼겹살의 삼겹살은 1+등급 삼겹살이라고한다.. 올 ?? ? 

육즙이 팡팡터진다고하는데 어디 한번 먹어볼까낭~?!



돌판에 나오는 고기 진짜 맛있는데, 오랜만에 이런 돌판에 구워주는곳에왔다 >.<

삼겹살과 김치의 조합은 정말.. 굿조합! 

1+등급이라 그런가? 삼겹살이 땟갈이 장난이 아니당. 언능 구워졌음좋겠따~.~ 쿙쿙~~



기본 찬찬!! 깻잎과 파저리, 양파무침, 상추, 선지국, 배추까지?!? 배추가 뭔가 신선했다 ㅎㅎ

고기랑 조합이 좋은 반찬들은 다나왔다~.~



지글지글 보글보글 익어가는 삼겹살.. +_+ 기름이 김치에 흡수되면서 김치도 정말... 맛있게 익어간당.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구 장난이아님!!


사장님께서 돌아다니면서 구워주셔서 넘나 편했다 >.<

익어가는동안 도란도란 블로그얘기도하고 요런저런 얘기를 하니 금방 고기가 익었다!



배추에 양파에 파무침에 삼겹살뙇 올리고! 쌈장 올려서 한입!!!!!

와앙~~~~~~~~ 진짜 맛있다!

육즙 팡팡~.~ 직장인들이 많은 이유를 알것같았다!!ㅋㅋ 마포 직장인들 다 요기와있나범!



고기를 다 먹고 볶음밥을 하나 하기로..ㅋㅋ 2차로 홍대로 넘어가서 또 먹어야해서.. 간단하게 볶음밥1개..ㅋㅋㅋ



다시 우리 불판이 깨끗해지궁 볶음밥에 들어가는 김치와 야채를 볶는다!!

요후~~ 



그리고 밥을 투척후 쉐킷쉐킷!!

숟가락 2개로 완성되는 맛있는 보끔밥 >.<

앞에서 볶아주니 눈도 즐겁고 갑자기 군침이 도는군!



맛있게 완성! 

맛있게 배부르게 다 먹었다........... ㅋ

시킬때만해도 배부른데 다 먹을수있을까?? 했는데 ㅋㅋㅋ 다먹음..ㅋㅋ 

마포 맛집으로 인정.. 배부른데 계속먹게되는 그런 맛집 ㅋㅋ ㅋ ㅋ



돌판김치삽겹살은 1인분에 14,000원!

도가니수육도 파는 소 25,000원! 더운날에 고기굽기 싫으면 수육 먹어도 좋을듯 :)



솔밭삼겹살은 용인수지본점, 마포점, 분당점이있다고한다 :)

소고기만 등급이있는줄알았는데, 삼겹살도 등급이있었다니..!

영어, 중국어도되는 글로벌한 마포 맛집! 솔밭삼겹살 맛있게 잘먹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