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햄버거, 플라잉볼 수제번 리얼맛집

2018. 9. 10. 08:00맛집 기록/서울

여의도 햄버거/ 수제번 맛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여의도 테라스원점



동여의도에 맛집중에 IFC근처 맛집이 꽤 있어요~!

그중에 여의도 햄버거 맛집, 수제번을 정말 맛있게 하는 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를 소개해보겠습니다 :)

플라잉볼의 에그번은 플라잉볼 익스프레스의 대표메뉴로

고기패티대신 계란스크럼블이 들어간 완전 취저 수제버거에용 :)



고기패티대신 계란에 치즈 'ㅠ' 와 정말 군침도는 비쥬얼~

이건 예전에 갔을때 먹었던 시그니쳐번이었나, 베이컨치즈번이었나..ㅋ



이번에 가서 먹은건, 새우에그번이었어요!

부드러운번 사이에 큰 새우와 치즈, 에그스크램블이 잔득 ♥



요렇게 종이에 담겨나오는데 가격대비 양이 정말 엄청나여!



이게 시그니쳐번이네용 ㅋㅋ 

나눠먹느라 잘랐는데 에그스크램블이 얼마나 많던지 ㅋ.ㅋ

행복합니당....



새우에그번에 새우 보이시나욤!

양념도 짭쪼롬하니 정말 너무 맛있습니당.. 입이호강하는중입니다!

오전내내 받았던 스트레스가 확 풀어지네요!



역시나 빠지지않는 맥주..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먹는 낮맥이 세상 행복합니당.. 홓홓



바베큐치킨피자!

예전엔 피자 그냥저냥인맛이었는데, 이번에가니 피자가 맛있어졌다!

오~ 치즈도 꽤 두툼하고 토핑도 이정도면 괜찮고!

수제에그번이랑 너무잘어울리는 메뉴당.

그리고 맥주랑도............ ( 피맥짱)



다음은 마요감튀...

대존맛. ㅋ ㅋㅋ

말이필요없는 비쥬얼이여서 뭔 설명이 필요없다 ♪~♪~♪



최고의 맛은 번으로 결정된다!

번이 정말 맛있었다... 

두꺼운 햄버거보다 훠어어어얼~씬 맛있고 합리적인가격!

여의도 햄버거, 수제번맛집으로 인정!



여기가 커피숍이랑 플라잉볼이랑 옆에 샐러드집이랑 다같이 쓰는공간이라,

먹을수있는 테이블이 많고 공간이넓은데 천고가 높고 사람이많아서..

갱장히 시끄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어...... ㅠㅠ

그것만빼고는 너무좋은곳.



입구쪽에 길게~ 책장이 놓여져있는데 인테리어가 특이하고 예뻣당.

여의도 햄버거 먹으려면, ifc근처에는 맥도날드나가야하는데,

바로앞에 수제번 맛집인 플라잉볼 익스프레스가있어서 좋다 :)



미리 주문해놓고 픽업해갈수있어서

지난번 날씨가 너무좋길래 포장해가서 여의도 공원에서 반사판깔고 냠냠


여의도 햄버거 드시고싶을때

수제번 리얼맛집! 플라잉볼 추천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