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막걸리집, 찰리주막

2018. 9. 17. 23:51맛집 기록/서울

홍대 막걸리집




비오는날은 역시, 막걸리.

비가 엄청 오는날, 한참 방탈출에 빠져 살던 우리. 방탈출 후 정은이네 곱창을 먹으러 가기로했는데 비가오니

바로근처의 막걸리를 먹으러....!


방탈출 근처인 찰리주막이있어서 찰리주막으로 !!

비가올땐 역시 막걸리지!



주막인데 찰리라니.. 뭔가 특이한이름 ㅎㅎ

영국식펍 퓨전주막이라고 한다

찰리주막은 생각보다 꽤 컸공 사람도 많았다.

아무래도 비오는날 홍대이다보니 ㅋㅋ 젊은이들도많았다.


분위기는 이런느낌!!

한지로된 전등도있고, 멋진전구도있고 ! 퓨전느낌 제대로 나는 홍대막걸리집이었다 :)



홍대 막걸리 찰리주막, 기본안주



4명이라서 작은 테이블에 앉았었는데, 안주를 많이 시키니까 급 넓은자리로 안내해줬다 ㅋㅋ

안주가 상에 다 놓여지지않을것같다고..ㅋㅋ 뭐지???...ㅋㅋㅋ 



아마 꿀막걸리였던것같다. 홍대 막걸리 꿀막걸리가 유명한것같다. 

넷이서 먹기에 양이 적어서 이것만먹고 다음부터는 알밤막걸리였나? 그거 먹은듯 ㅎㅎ



새우가 콕콕 박힌 김치전.

대존맛.

역시 비올땐 김치전에 막걸리지!!!

생각보다 전이 커서 너무좋았고 끝이 빠삭빠삭하고 도톰한 김치전은 .. 정말.. 사랑었다..!!



짠!!!!!!!!!!

성공적인 방탈 후 먹는 술은 ... 너무 꿀맛이다.



매콤한 홍합짬뽕이었던것같음.

맛있었다 :P



다음은 찹쌀탕슉인데 콩고물이 뿌려져있었다.



대존맛........!!!!!!!!!!!

홍대 막걸리집, 찰리주막 오늘의 안주 선정은 다 너무 굿이었다!



비오는날 퇴근 후 행복한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