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 꼬막무침 먹으러 접대로!!

2018. 8. 26. 08:00맛집 기록/서울



홍대 맛집 / 꼬막무침 맛집

접대

JUP DEA 저번에 우리가 만났던 그때



이런 비주얼을 보고말았다.

홍대 맛집이라던데, 가야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홍대에 자주갔었던 3월말 4월초쯤 방문했던 홍대 맛집

접대.



꼬막무침중에는 비주얼이 갑인듯.

신림에도 꼬주막이라는 꼬막맛집이 있는것같은데,

나는 꼬막귀신인데 갱민은 꼬막을 좋아하지않아서 아직못가보고있다.


접대는 저번에 우리가 만났던그때 라는 의미인가보다.



우리가 먹은건 꼬막무침 大 35,000

우리는 4명이니 당근 대짜로.. 

근데 아르바이트분이 오더니 대 맞죠? 하면서 주문확인을 다시하고감..

양이 많은가??? ㅋ ㅋ 

우리 많이 먹으려고요... 대로 부탁합니다 ㅋㅋ

어쩜이렇게 먹는것도 잘맞는지 ㅋㅋ


꼬막무침 대는 참 컷다 ㅋㅋ 쟁반에 나왔는데 손이랑 비교해보면 얼마나큰지 알수있다 ㅋㅋ

대는 소면이 3개고, 소는 1개라고한다.

대 시키길 잘했다...ㅋㅋㅋ 



계속 꼬막사진투척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각도로 ..

(지금 쓰고있는 시간이 새벽1시쯤인데.. 너무 배고파..용..ㅠㅠ) 


꼬막과 소면의 조합은 정말 짱인듯하다.. 넘맛있어!!!

예전에 엄마가 꼬막 양념 만들어주면 동생이랑같이 꼬막에 양념뭍히던게 생각난다

꼬막무침을 정우가 참좋아했는데!! ㅋㅋ

엄마한테 꼬막무침해달라고해야겠다..

결혼하고나니 울엄마가 해준 집밥이 너무먹고싶당.



하이트와 함께 먹는 꼬막의맛이란.

J M T !!

꼬막에 맥주라늬.. 환상조합



그리고 시킨 치즈계란말이! 11,000

평범... 굳이 계란말이는 추천까지는 하고싶지 않다..ㅋㅋ

 


세번째 홍합탕! 

좀 짜서 물을 부었는데 싱거워짐..?ㅋㅋ 

그래도 서브안주로 잘먹었다 :)


4명이서 꼬막대짜에 안주 2개를 추가로시킴..

역시 레고절친들 스케일이 남달랐다.

지금은 다들 이때 많이먹은살을 빼느라 고생중이다...



그때 우리 이렇게 행복했으니..ㅋㅋㅋ 그걸로 됐습니당..

이때가 참그립.. 막먹었던땐데...ㅋㅋㅋ



맛있는 저녁 식사~.~ 

우리 좀 선선해질때 또 꼬막먹으러갑시다!! 

같이 먹으러갈 곳이 참많은 레고녀들.


이때도 시간가는줄모르고 얘기하다가 나오니 어느덧 집에갈시간.

원래 여기는 항상 웨이팅이 많았던 집인데, 우리가 갔을때 운좋게 바로 자리에앉고

그다음부터는 웨이팅이 꽤있었다. 

지금 몇개월지나서 아직까지 웨이팅이 많을지는모르겠당..



메뉴가 흔들흔들.. ㅠㅠ



홍대 맛집, 접대 ! 꼬막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당 :)




접대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0-5
1588-4061
오픈시간 16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