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셜을 새겨서 더욱 특별한 수제펜 ' 도로스공방 ' 의미있는 선물!

2018. 8. 16. 08:30리뷰왕 배금쟁


수제펜 / 수제볼펜 제작

도로스공방



도련님이 오랜 기간동안 공부한 끝에 공무원시험에 합격!!!!!!!!

짝짝!!!! 대단하다 장하다~.~)/  대견한 경훈이를 위해 무언가 선물을 해주고싶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보게된! 도로스공방의 이름 각인을 새긴 수제 우드펜을 봐버렸다! 호?? 바로이것이야!!!!!

나무종류 선택도 가능하고 각인은 이니셜이든 영문이름, 한글도 가능! 커플 이니셜을 새겨도 너무 좋을것같다 :)



일단 넘 이쁜사진 하나공개!

도로스공방 DOROS의 뜻은 그리스어로 선물을 의미한다고한다..! 호.. 멋져 >.<

의미있는 선물이 될수 있도록 직접 공방에서 품질 좋은 나무를 사용하여 정성을 다해 만든 우드펜이라고...!!

수작업인데.. 이가격.. 실화냣?! 


도로스공방의 수제우드펜은 자연 나무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색감 그대로 수제펜을 제작한다고한당

나무는 메이플, 파덕나무, 퍼플하트, 자단목, 유창목, 흑단(에보니) 이렇게 종류가많다! 

나는 상처를 치유해주는 나무 유창목으로 선택!! 위의 진한카키색이 유착목이다!

나무중에 유일하게 초록빛을 내는게 유창목이라고한다! 신기해.. 


나무마다 이렇게 색이 다 다를줄 몰랐는데, 자연 본연의 색이 이렇게 여러종류의 나무가있었다니!

유창목은 물에 가라앉을 정도로 밀도가 높고 단단하다고한다! 

치유의 나무이기때문에 몸에 지니고 다니는 특수목으로도 사용한다고한다 :) 신기방기!


각인 이니셜도 글씨체가 다양해서 내가 원하는 글씨체를 선택할수있어서 너무 좋았다 :) 



하루만에 배송된 경훈이선물..!! 이번주내에 올까~? 했는데 월요일에 주문하자마자 화요일에 배송받았다..!

이렇게 뾱뾱이에 안전하게 싸여서 배송되어왔다.

나는 선물할거여서 케이스까지 신청했는데, 어떤지볼까~?



유창목의 그린이어서 그런지, 그린종이에 쌓여져서 온 도로스공방의 수제 우드볼펜!

너무기대된당 >.<



하얀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고급진 선물용 볼펜케이스가 뙇! 

아니.. 너무 생각보다 너무 고급져서 놀랐다능.. 정말 너무 가격대비 너무 고급진 선물이 아닐수가없네.



열었더니 더 고급져!!!!!!!!!!!!!!

품질보증서까지 똭~! 들어있으니 안심하고 오래사용할수있을것같다!!

살때 펜심도 추가로샀더니 위에 DOROS로 적혀진 저기 부직포 안에 깰꼼하게 포장되어져있었다 :)

볼펜심은 추가로 계속 살수있는듯하다..!



꺼내봤더니!! 소개글대로 밀도가 높고 단단해서그런지 펜이 약간 무게감이 느껴지고 겉표면은 엄청맨들맨들 +_+

길이도 딱이었고 금장으로 했더니 더욱 분위기 있는 펜으로 완성! 펜은 돌리면 볼펜심이 나온당

수제펜 도로스 공방에서는 자연마감재를 사용하고, 공방장이 모든 제품들을 다 수작업해서 만드는거라

금장 은장 나무종류에 각인까지 다 본인의 취향대로 선택할수있어서 더욱 의미있는 선물인듯하다.

마치 (내가만든건 아니지만 ㅋㅋ) 내가 만들어서 주는 선물의 느낌!

실제로 어머님이 오해하셨다.. ( 어디서 이렇게 만들어서 새겨왔냐공..^^ㅋㅋ)



영문이름 각인또한 너무 이쁘게 잘새겨진듯!!!!!!!!!!

커플 이니셜 새겨도 너무이쁠것같다 :) 다음에 갱민이랑 커플 펜 하나 제작해야징~.~

오랜기간동안 물론 공무원준비때문만은 아니였지만, 긴긴 시간동안 열심히 공부해서 한번에 떡하니 수석 합격한 경훈이!

공부열심히해서 취업한거라 의미있는 선물을 해주고싶었다.



선물을 줘야해서 써보지는못했지만, 그립감을 확인하기위해 한번 쥐어봤는데!!

호~ 역시 수제펜이 좋긴 좋다. 그립감이 장난이아님. 무게가 약간있으니 더그런듯?!?!? 

여자든 남자든 손에 착 ! 감기는 크기이다. 

아! 그리고 땀이 많은 사람들이 수제 우드펜을 쓰면좋다고하던데, 땀이많은 남자들이라.. 유용할것같다 ㅎㅎ 

아버님도 땀이많고 갱민도 손에땀이많은.. 경후니도 땀이 많으려나..? 흠흠..

( 처음엔 난 그것도모르고 아버님께 장갑선물해드렸었는데.. 손에 땀이많아서 장갑 안끼신다고.. 아... ..??? 그래도 감사히 받아주셔서 너무 다행이었으나 센스있는 선물이 아니였음 ㅠ ㅠ )



요즘같이 자판 두드리는 시대에 사용을 별로 안할것같다고 생각했었는데, 

회사에서 일하거나 외근나가게되면 펜을 은근 자주 쓰는것같아서 좋은 선물이었다고 생각하고있당 ㅋ_ㅋ



첫 취업, 혹은 의미있는 선물을 하고싶을때 ! 이니셜 각인수제펜 완전 센스있는 선물이 될것같다.

받는 사람의 만족도도 엄청 높고 선물하는 사람도 고급진 가성비선물에 기분이 더욱 업업!! 

도로스공방 수제각인펜 추천!



https://smartstore.naver.com/doros

도로스공방 ▲ 의미있는 수제펜 주문하러가기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