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네일샵 썸타네일에서 앵두네일 상콤상콤해~♪

2018. 8. 30. 20:47리뷰왕 배금쟁

홍대네일샵

썸타네일에서 앵두손으로 변신~♪



여행 가기전에 필수! 네일아트~.~

태풍이와서 정말 우울한 여행기간이었지만, 손만큼은 상큼하고싶어서

홍대에 젤 네일 잘한다는 썸타네일에 방문했어요 :)



홍대 네일샵 썸네일에서 상큼한 손으로 대변신한 에프터 사진 공개!!!!!!!

매트한 빨간 손톱에 앵두가 포인트로 뙇!

귀여우면서도 상큼한 네일이였어요 :)



홍대네일샵 썸타네일은 홍대의 서교프루지오상가에있어요!

그쪽에 네일샵이 꽤많은데 그중에 썸타네일이 인기가 제일 많은것같더라구요!


일단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한게 한몫했을듯!



넘나 취향저격인 소품들 !!

깔금하면서도 기분좋아지는 곳이었어요!

여름인데 시원시원해서 쾌적했고 내부는 막 엄청크지는않았지만

네일받기 딱 적당한 아기자기한 크기!



귀엽게 옹기종기 나란히 잇었던 젤 네일들~.~

색색별로 귀엽게 나를 선택해!!!!!!!!! 하는 듯한 느낌이었어용 ㅋㅋ 



페디를 받을수있는 곳도 두자리있었어요!! 네일을 받는 공간은 4자리정도 있습니당 :)

저 갔을때 네일해주시는 분들이 세분이 계셨어용~!

그래도 예약은 하고 가셔야 좋을것같네요!



본격 네일에 앞서 맘에드는 색이있나 골라봅니다~

이달의 네일중에 고르거나 인스타나

마음에 드는 네일 디자인 말하면 센스있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미리 캡쳐해간 앵두네일을 보여드렸어요!ㅋㅋ



갈라지고 울퉁불퉁한 내손톱 ㅠㅠ



예쁘신 쌤께 먼저 케어부터 받기 시작했습니다 :)

길이를 잘 정돈해주시고 케어를 하면서 이런저런얘기를 도란도란



큐티클제거도 하면서 손관리의 중요성을 설명해주셨어요!

제가 젤 제거는 그냥 떨어지면 떨어지는 대로 냅뒀었는데, 조금만 갈라져도

쏙오프는 샵에가서 하는게 좋다고...

근데 요즘 쏙오프는 샵마다 손가락당 2천원 정도 받아서 좀 부담입니다.........ㅋㅋㅋㅋㅋㅋ



가지런히 정돈 케어된 저의손입니당!!!!!!!!

이제 제 손위에 앵두가 떨어질 예정이구여!!ㅋㅋ



빨간색 한 3가지 정도 발라보고, 원하는 색으로 초이해서 바르고있습닌당:)

몰랐는데 매트한 무광네일은 탑코트로 완성되는거였더라구요??!!

무광젤네일을 한번도 안해봐서 몰랐는데...!!

홍대네일샵 썸타네일에서 첫 무광 네일에 도전합니다!


예전에 받았던 젤 네일들과는 좀 다르게 많이 젤 네일인데도 엄청 얇게 발리더라구요!



굽굽~~ 근데 왜이렇게 손이.. 돼지같냐꿀..ㅋㅋ

이 네일 굳혀주는 제품은 거의다들 반디꺼 쓰는것같아요..!

반디꺼가 비싼데 좋다고한다능..ㅋㅋ 그렇군요~



앵두가 그려지는중!

점찍는 기구를 이용해서 동그랗게 빨간 앵두를 그리고 

저런 얇은 붓으로 앵두잎을 그려주셨어요 :)

역시! 장비가 좋아야 빠르고 쉽게 그릴수있는것같아요~!



완성!!!!!!

유광에서 무광 탑코트를 발라주니 이렇게 매트하고 귀여운

앵두네일이 완성되었습니다아아~.~

핵귀탱!


요롷게 귀여운 스타일은 처음이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무광 질리거나 기스가 너무많이 나면

 유광탑으로 새로 또 바를수도있다고하더라구요?!?!

오 신기방기..  무광했다가 유광했다가하면 다른느낌일듯하네용 :)


매니큐어처럼 얇은 느낌이어서 손도 답답한감이 없어서 좋았어요!


홍대 네일샵 썸타네일의 가격정보에요!

좀 특이했던게 연회비를 내고 1년 연회원을 하면

1년내내 모든 네일과 페디가 반값~! 이라고하더라구요!!!!!!!!


네일이나 페디 자주하시는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회원혜택인것같아용 :)



핵특가로 첫방문시 50% 할인도 되니까

첫 방문의 핵특가로 젤 네일을 해보세요!


예약하기

02-33-7535 / 카카오톡 okok7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