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속눈썹연장은 래쉬톡 강남점에서 화사하게!

2018. 8. 28. 19:06리뷰왕 배금쟁

강남역 속눈썹 연장 잘하는곳 

래쉬톡 강남점!



태풍이 치던 날 다행히도 태풍과 함께 블라디보스톡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여행가기전에 다들 하나씩 하시는것 있으시죵??????????


네일 + 속눈썹연장 + 페디 등등 ㅋㅋ !! 여행전에 필수!

사실 저는 속눈썹연장 해본게 이번이 두번째였어요! 처음에 해보고 

와~ 완전 신세계!! 

그다음부터 여행전에 무조건 속눈썹연장하고 가는 이유를 알게되었습니당.......ㅋㅋ 


이번에 여름휴가전에 속눈썹 연장한곳은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있었던! 래쉬톡 강남점이었어요~!


래쉬톡 강남점은, 3층에 있었구요~ 속눈썹연장과 속눈썹펌 잘하는곳 입니다요 :)



미리 예약을 하고가서 기다림 없이 잘받을수있었는데용~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예쁜인테리어가 마음이 더 두근두근 +_+

대기하는곳도있고 세면대, 머리정돈하는곳도 있었어용~ 



오른쪽에있는 캐비넷에 짐을 넣으시고 시술 받는동안 안전하게 짐걱정은 안해도되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속눈썹연장시에 아이패치 서비스로 해준다고해욤 +_+ 파마는 한번도 안해봤는데 파마도 궁금해요~

여기 시술받고 나오는데 속눈썹 펌 하고가시는 은죠이님 잠깐 스친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우리 인연인가봐요..ㅋㅋㅋㅋ



옆에 사진도 있어서 구경해봤어요 :)

전 아직 자연스러운 연장밖에 안해봣어요! 티가 약간 덜나는, ㅎㅎㅎ 

이번에는 뭔가 그래도 티가 좀 나지만? 그래도 자연스러운 속눈썹연장을 받고싶었어용~!



속눈썹연장 초보인 저에게 숙지해야할 정보네용 ㅋㅋ

속눈썹연장 디자인은 기본형으로 가장 자연스러운것과 포인트형으로 눈꼬리쪽이 길어지는 디자인!

그리고 마니아형으로 양사이드의 길이를 거의 같게 하는 타입이래요! 신기하네용 ㅎㅎ


두께도 선택할수있고 컬도 선택할수있었어요~ 

저는 예전에 한 속눈썹연장은 J컬이엇던것같아용 ㅋㅋ 거의 컬이없는.........ㅋ



왼쪽이 D 그다음이 CC 그다음이 C 그다음이 J  컬인것같아요!

인형처럼 바짝올라간거 하려면 D나 CC하면 되겟어요!



테이블에 속눈썹연장할 인조속눈썹 두께와 색상, 질감. 컬을 비교해볼수있었어요!!! 

실제로 만져봤는데 정말 다들 넘 부드럽더라구용~!! 


저는 상담 후에 

다크브라운 0.7에 CC컬로했어요!

다크 브라운이 조금 많이 쳐진다고 C컬정도를 하려면 CC를 해야한다고하더라구요!




시술은 안쪽에서 받을수있어요~ 

이불도있고 시술대도 편해서 불편함없이 받을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장좋은건....... 정말 1도 안아프더라구요 ?  지난번에 처음 받았을땐 마지막에 너무아파서 놀랬는데,

여기는 하나도 안아프고 느낌이 잘안나더라구요.. 완전 장인수준!!!!!!!

뿌리에서 0.5미리떼서 시술하는 모근보호시술이어서 아프지도않고 원래 저의 속눈썹도 보고 해준다능 ㅎㅎ 


다같은 속눈썹연장이 아닌가봐요~! >.<



시술 다 받고 앞머리가 좀..... 사람이아니므니다.. 됐는데 여기 고데기랑 드라이기 빗으로 다시 사람이 되어서

나갈수있었따는...ㅋㅋㅋ 헿헿 다행이었습니당.. 강남역인데, 집에 추하게 갈뻔했어용 ㅋㅋ



속눈썹솔도 주셔서 속눈썹이 조금 돌아가거나 정돈해줄때 저 솔로 하면 좋더라구요!

속눈썹시술후 3시간 있다가 씻으면되구용! 주의해야할점을 적어주셔서 잘 유지중입니당 ㅋ.ㅋ



속눈썹연장이 조금 불편하시거나 거슬리시는 분은 30분이면 완성되는 속눈썹펌도 좋은것같아요!

저는.. 기본적으로 속눈썹이 짧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장으로 하는걸류..ㅋㅋ



짜란짜란~~ 속눈썹이 엄청 길어졌습니다 >.<

가장좋은점은 눈화장을 안해도 한것같은 효과가 정말.. 하고싶게 만들어줍니당

게다가 저는 마스카라도 잘안하고 눈화장도 잘 안하는 사람이라.. 완전 편하더라구요!



정면을 이래요!! 이번에 좀 길고 컬있는거로해서 그런지 넘나 맘에 드는 결과입니다 >.<

다크브라운이라 그런지, 블랙보다 좀더 자연스러운것같지않나욤?!



확대!!

제 원래 눈썹이 이랬으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하지만 아니니, 이렇게라도 해야져...ㅋ ㅋ ㅋ

강남역 속눈썹연장 잘하는곳 찾으시는분들! 래쉬톡 강남점 강추입니다 :) 


과정도 대만족! 결과도 대만족!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