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콘파이! 한국에도 NEW콘파이 출시해 먹어봄!

2018. 9. 3. 12:01리뷰왕 배금쟁

맥도날드 콘파이

한국 맥도날드 NEW콘파이

과연 맛이똑같을지?

 

태국에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갱민님과 아직도 원꼰빠이~~ 할정도로 ㅋㅋ 강렬하게 기억에남고

레고녀들에게 태국의 선물로 콘파이를 실시간으로 사올만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파이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죠!

 

근데!!!!!!!!!!!!!!!!!!!!!!!!
한국 맥도날드에도 콘파이 출시했다고합니다!!!

 

바로오늘 출시한듯~

유후~

 

달님이 쏜다! 찬스로 아침부터 빠삭빠삭하고 맛있는 맥도날드 콘파이를 먹을수있었어요!

 

 

찬~!

한국에 애플파이가 있다면, 태국엔 콘파이다!했는뎅

이제 태국까지 갈필요도없고 심지어 가격도 엄청 더 착해요!

오직 1000원이라능 ㅎㅎ

 

 

맥도날드의 애플파이도 마찬가지이지만 콘파이도, 역시 생명은

빠삭빠삭함과 달달함이죠 ~ㅋㅋ

그중에서도 바삭바삭함이 정말 큰것같은데요!

30분정도 기다림끝에 받았다고합니당.. 감사해요 레고녀들 ♥

 

먹음직스러운 콘파이 한번 먹어보겠습니당!

빠삭 빠삭 냠냠

 

 

애플파이에는 사과가들어있듯이 콘파이에는 옥수수콘이들어있어요!

애플파이는 계피향이지만

콘파이는 달달하고 맛있는 옥수수콘이 들어간 슈크림과 같은느낌의 식감이에요!

겉은 빠삭하지만 안은 콘+슈크림처럼 달달한 느낌의 ㅎㅎㅎ

대존맛탱

핵콘맛탱

JMT입니다 ㅋㅋㅋㅋ

 

태국에서 먹었던거랑 비교해서는

먹은지 거의 8갤지나서 가물가물하지만

조금 더 단것같기도하고..ㅎ.ㅎㅎ

근데비슷한것같아요!

 

 

이게 태국에서 샀던 맥도날드의 파이에용 ㅋㅋ

이중에 콘파이가 가장맛있었고

우리나라 맥도날드에서는 애플파이가 가장맛있었던 ㅎ

근데 이제 한국에서도 애플파이 <<<< 콘파이!

 

 

방콕 카오산가서 인증샷찍었던...

맥도날드 콘파이사고 행복한 방콕배씨 인증샷.

 

살이 엄청많이쪗....=ㅁ=

 

이제 한국에서도

아침에 오직 1천원으로!!!!!!!!!!!!!

NEW CORNPIE를 즐기세욤!!!!!!!

 

출처 ㅣ 맥도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