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9 CJ몰 에서 구매, 수령 후기 및 사은품!

2018. 10. 8. 03:11리뷰왕 배금쟁

갤럭시 노트9 구매했오요!!

메탈릭코퍼로!! >.<

 

 

 

 

드디어 폰을 샀습니다!!!!!!!!!!!!!!!!!!!!!!!

액정깨진채로 산지 어언... 3~4개월정도된것같아용 .. 폰은 갤럭시S7 엣지였거든요!

9월에 24개월약정이 다 끝나서 기다리는중이었는데, 빠*이나 그런데 뜨길 기다리고있었는데,

안뜨더라구용!! 요즘엔 잘안뜨나법.. 그리고 지원금도 얼마안된다고.. 또.. 그런거 잘알못1인입니당..

그런건 다 갱민님 담당..

 

지난번에 S7엣지 살때 지원금받고 비싼요금제랑 부가서비스 6개월 유지하느라 좀 ㅠㅠ 폰요금이 많이나와서

이번에는 걍 그런거없이 CJ몰에서 갤럭시노트9 기계를 구매해버렸어요!!!!!!!!!!!!!!!!!!!!

카드청구할인도하니, 청구할인카드 있으신분은 청구할인카드로 하세요!

저는 m포인트 20%하길래, m포인트로 쓰고 현대카드로 결제했습니당 :)

 

 

도착!!!!!!!! ㅠㅠ

9/30에 결제해서 10/4에 퀵으로 받았습니당 :)

 

구매하면 1일뒤에 문자가옵니다!

신청서를 쓸수있게 메일주소를 물어봅니다~ 그럼 메일주소 적어서 문자회신하면,

조금있다가 메일이 옵니다!! 신청서를 쓰고 난후 10/4에 해피콜이 왔어요~!

폰이 곧 개통될거고 택배를 보낸다고하시더라구요~ 전화온곳은 대리점이었던것같아요!

그리고 폰이개통되면 택배가 도착할때까지... 유심없는 이전폰을 사용하셔야하구요~

저는 전화를 꼭써야하고 문자를 받아야해서 퀵으로 받았습니다!

강남이라고하셔서 여의도까지 퀵 요금은 12,000원 나왔습니당!

 

 

2시간뒤 도착한 .....!!!!!!!!!!! 갤럭시노트9

끄앙~~~~ 이 영롱한 자태!!

이날 원래 엄청바쁜날이었는데.. 폰을 오후에받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을 제대로못했답니당...ㅋ

 

 

삼성 갤럭시노트9의 자태 +_+

구성품은 뭐뭐가있는지 열어봤습니당 !!

 

 

박스안에는 갤럭시노트9 제품이랑, 투명젤리케이스, 그리고 고속충전어댑터랑, 유심 넣을수있게 뽀족한핀,

스마트스위치, 이어폰과, C타입충전케이블, 여분의 갤럭시노트9 펜촉2개와 펜촉가는거까지!

 

근데 액정보호필름은없더라구요............ 센스.. 증말..... -_-

 

 

갤럭시노트9 메탈릭코퍼 뒷모습과 옆모습입니당 :)

크기는 요정도에요!

노트는 예전에 노트4쓰고 처음인데 ㅎㅎ 엄청 더 길어지고 얇아졌네용

기능에 대한 내용은 나중에 포스팅에 차차 하려고용!! 아직은 잘모르는....

조금써봐야겠죵 ㅋㅋ

 

 

켜고 설정하는 단계에서 데이터 복원이나오는데, 스마트스위치데이터 복원으로 예전에 쓰던폰 설정을 그대로 가져올수있어요!

 

 

 기존에쓰던 갤럭시S7엣지에서 어플, 사진, 배치위치등 모든걸 다 가져와서 배경화면이랑 어플의 위치까지 똑같이!!

원래 쓰던폰처럼됩니당 +_+ 개이득.

택배로 유심칩이 같이왔는데, 유심칩 넣고 개통하는방법까지 대리점에서 같이보내줘서 쉽게 개통할수 있었어요!

 

 

휴대폰 개통방법!

1. 유심을끼우고!

2. 그리고 설정을 하고 화면이 나오면 전화버튼 눌러서 #758353266#646을 누르고 유심다운로드 하묜!

 

 

이렇게됩니당

그리고 재부팅............ 파일옮기는중이었는데.......ㅋㅋ ㅠㅠㅠ

다시옮기면...되지머-_ㅠ

 


 

그리고 갤럭시노트9 사면, 사은품이 있는데, 삼성멤버스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어플로 깔려있으니 삼성멤버스 접속해서 인증하시면 쿠폰이 발급되요~

 

 

갤럭시클럽 혜택으로 싼가격에 상품을 구매할수있어요!!!!!!!! 개이득

구매가능한건 1개뿐인듯 ㅠ.ㅠ 난 다 되는줄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배그쿠폰이랑 검사 쿠폰도있어요~

 

 

그중에 블루투스이어폰을 구매!

JBLE25BT라는 JBL블루투스 이어폰 4,900원이 무배로 얻음!! 꺄!

이건 알려주는 사람이없어서 은근, 모르는 사람이많은듯해요.. 저도 지인이 알려줘서 구매하게되었답니당 :)

 

 

이외에도 무선충전기, 커버, 배터리팩등 구매할수있는게 종류가많아여.. !!

1개사고나니 쿠폰이없다고 안사짐 ㅠㅠㅋ 잘 생각해서 1개 필요한거 고르세용~!

 

다음 포스팅은 갤럭시노트9의 사진기능에 대해서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