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즙 추천 : 맛있는 문경 사과로 생즙! 찬미네농원

2018. 10. 19. 23:43리뷰왕 배금쟁


사과즙 추천 : 찬미네농원

맛있는 문경 사과 생즙으로 건강하게 하루아침을 시작하자!



ㅋㅋ 부제가 뭔가 포스터같은 느낌이랄까?ㅎㅎㅎ 

요즘 잠이적어지고 부쩍피곤해졌어요... 아마 블로그를 열심히해서그런게 아닐까요?ㅋㅋㅋ


아침에 원래 출근하면 커피한잔을 하는데, 요즘엔 사과하나를 먹고있답니다!! :) 후훗

아침 사과는 금사과라는 말이있는데, 아침에 사과를 먹으면 좋은이유 뭔지 아시는분~!?!



사과가 좋은 이유는,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하게 해준다.

몸의 염분을 배출시켜주기도하고 비타민C가 있어서 피부에 좋다.

위 활동을 촉진시켜줘서 변비에도 좋다고하니 아침에 일어나서 사과가 짜응!!! 쾌변!!!

철분까지 있으며 피로회복에도 좋다.. 도대체 안좋은게뭐죠??????????ㅋㅋ 

아침에 배고플때 포만감도 좋고 달달하고 아삭한 식감이 너무 맛있다.

그외에도 너무많아서 나열하기가 힘드네용 ㅋㅋ


그래서 저는 예~전부터 아침에 사과를 많이 먹는편입니다.

예전엔 엄마가 제가 머리말리고 있으면 아침은 먹어야한다며 입에 계속 넣어주셨었는데.. ㅠㅠ 엄마 보고싶다  ㅠ.ㅠ흑

사과를 잘라먹기 귀찮고 들고 회사까지 못갈때도많고해서 !!! 사과즙을 아침에 먹기로 했어요!!

뚜둥~~



넘귀여운 다이소곰과 함께 문경 약돌 사과즙 먹기전에~ ㅎㅎㅎㅎ

제가 요즘 아침에 먹고 있는 사과즙입니다!!! 

이 사과즙은 사과로 유명한 문경 찬미네농원에서 온 사과즙입니다!ㅋㅋ


사과즙이 다 똑같지뭐.. 하고 생각했다면?! 큰오산!!!

찬미네농원의 사과즙은 농사가 삶의 근원이자, 나의 가족의 먹거리라는 생각을 갖고 계신 

뼈속까지!! 농부이신 박성오 농원지기께서 재배하신 문경 약돌사과 생즙 이라는 말씸!!! :)



배송은 꽤 빠르게 왔구요! 택배박스포장 깔끔하게왔어용~ 

열어보니 이렇게 선물박스로 담겨져서 왔답니당.

문경의 자연에서 온 사과즙! 사과가99.9%~! 나머지 0.1%는 뭘까요?! 잠시후에 공개합니다!



요렇게 손잡이까지 있어서 선물로도 딱입니다 :)

찬미네 농원에서 무퇴비, 무비료로 온전히 완숙된 문경 약돌사과만을 원료로 만들었어요! 오오오~~



열어봤더니!!와웅! 차곡차곡 너무 예쁘게 잘 포장되어서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택배로 제품을 받을때 그냥 아무렇게나 담겨서오는것보다, 이렇게 예쁘게 정돈되어서 온택배를 받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당..!! 


 

농원지기 박성오 농부님 캐리커쳐가 들어간 귀여운 포장이네요 ㅎㅎㅎㅎ

손에 쥐에봤는데 오...? 제가 먹던 사과즙과 확실히 다른느낌인데요?

뭐때문이죠? 묵직했기 때문입니다 ㅎㅎㅎㅎ 



넵!! 그렇습니다!! 찬미네농원 마시는 사과하나, 사과즙은 양은 바로 130ml 에요!! 

기존 사과즙들은 거의 100ml거든요~ 제가 여태껏 먹던 사과즙들도 다 100ml였어요! 

그래서그런지 손에 딱 한포를 집었을때 굉장히 묵직함이 느껴지면서, 확실히 양부터 다르다는 느낌이 ㅎㅎㅎ

사과가 99.9%라면 나머지 0.1%는 뭘까 궁금했어요! 나머지 0.1%는 바로 비타민C입니다 :)

wowowow

포장은, 사과전문 가공공장에서 문경 약돌사과의 향을 그대로 담아서 만들고,

사과 세척전에 사과 검수를 하고, 자동세척기로 세척, 그리고 분쇄기로 갈아서 그 갈린 사과를 롤러 압축기로 원액을 추출!

그리고 추출된 원액을 고온 살균 처리 후 진공포장한다고해요~


엄청 많은 과정이있네영 ㅎㅎ 

과정은 홈페이지에 사진으로 다 나와있으니 궁금하신분은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주문전에 확인 해보세용!

홈페이지는 맨~아래 첨부해둘게요~



같이 들어온 팜플릿에 찬미네 농원에 대해서 잘 소개되어있었어용 :)

그중에 제일 오른쪽에있는 제가 먹는 사과즙의 원재료인 문경 약돌사과에 대해서 읽어봤습니다.

일단 문경은 일교차가 매우 크고 석회암 토질로 사과가 단단하고 당도가 워낙 높기로 유명한 사과의 고향이죠.

약돌 이라는건, 화강암이랑 거의 같은 광물로, 물을 알칼리로 변하게하는 특별한 능력이 있는 신비한 돌이래요!

그래서 다른 사과들보다 미네랄이 엄청나게 풍부한 사과랍니다~!

게다가 약돌에서 나오는 음이온등으로 병충해에 강해서 사과가 엄청 깨끗하고 크고 품질이 짱!!


문경사과라서 좋기도 좋은데, 약돌로 재배해서 더욱 틀별한 찬미네농원의 사과즙 :)



사과의 보관법도 친절하게 적어주셨더라구요~

사과는 보통 1박스씩주문해서 사니까 사과 보관법이 진짜 중요하죵!

사과를 실온에서는 꼭 서늘한곳에 보관해야하고 씻어서 보관하실경우는 사과가 빨리 시들어버린다고하네용 ㅠ

그리고 사과랑 다른 과일을 같이 보관하면, 사과에서 분비되는 물질때문에 다른 과일이 상한다고하니 꼭! 사과만따로 보관하세용~


다른과일을 상하게 하는건몰랐는데.. !! 꿀팁 얻어갑니당~ 헿



귀여운 명함까지 같이 있어서 한컷 찰칵!

문경 약돌 사과즙을 컵에 따라봤는데 색이 정말 딱 노오란~ 진짜 사과같은느낌이에요! 

아침에 상큼한 문경 약돌사과즙에 얼음 동동 띄워서 한잔원샷하면, 아침이 참 상쾌하답니다!!



또 너무졸리거나 피곤한 오후에 달달한거랑 시원한 음료가 땡길때가 있잖아요!

그럴땐 마카롱과 함께 ㅋㅋㅋ 사과즙을 냠냠 +_+ 완전 당충전 제대로입니다~ㅎㅎㅎ



집에 가지고와서도 컵에따라놓고 사진찍어봤어열~

그리고 갱민님이 1초만에 먹어버렸습니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를 잘먹지않는 갱민님에게 타서 주니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워낙 과일을 잘 안먹는 사람이라

이렇게라도 과일을 섭취하게 하고있습니당..ㅋㅋ



이건 제가 먹던 사과즙과 비교샷을 한번 찍어봤어요!

사과는 참고로 집에있던 사과로 잠시 엑스트라 출연중입니다 ㅎ 문경약돌사과는 아닙니다! 오해하지마세요!

문경약돌사과는 저 사과보다 훨씬 크고 멋지게 생긴 사괍니다 ㅋㅋ 


왼쪽 사과즙이 문경사과 찬미네농원 사과즙이구용

오른쪽 사과즙이 타사 제가 먹던 제품이에요!


확실히 딱 컵에 타서 놓고보니 다르네용 ㅎ 일단 양부터 다르구요! 

찬미네농원사과즙은 싱싱한 사과를 잘라놓은 느낌.

오른쪽사과는 사과를 잘라놓은지 오래되어서 갈변된? 느낌의 사과즙입니다.. 


포장지에있어서 따로 따라서 먹지 않을땐 이렇게까지 다른지 몰랐는데 확실히 눈으로 보니 뙇!! 다르네요.


믿고먹는, 명품 문경 약돌사과 생즙 찬미네농원 사과즙!

가아아아아아앙추! 입니다!


찬미네농원에 요즘엔 감홍사과를 수확했다고해요!

감홍사과 한번도 안먹어본거같은데 궁금하네용.. 월급들어오면 사야겠..ㅋㅋ

감홍사과는 사과중에사 당도가 가~~장 높은 사과로 겉은 못생겼는데 그 맛이 가장 최고인 사과라고해용!

지금이 딱 숙기라고하니, 감홍사과도 먹어보고싶네용 ... >.<


문경 사과 찬미네농장 구경하러 가기 ▼

http://cmiapple.com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