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꽃집 오스트플라워 꽃바구니 시어머니 생신선물로 굿~

2018. 10. 24. 01:50리뷰왕 배금쟁

압구정 꽃집 오스트플라 꽃바구니

시어머니 생신선물로 추천해용~♡



오스트플라워꽃바구니제가주문한 꽃바구니에요!!



지난주에 안성에 다녀왔어요!

안성은 이제 저의 제2의 고향?ㅎ 같은곳입니다 ㅎㅎㅎ 

안성에 갈때 자주 뭘 사들고 가는편은 아닌데~ 올때 바리바리 싸옵니다 ㅋㅋㅋ

친정집보다 뭔가 더 많이 가져옵니닼ㅋㅋㅋ

어머님께서는 회사에서 도시락싸먹는 절 위해 반찬도 만들어주시공

아버님께서는 저희 온다고하면 밭에가서 저희가 필요한걸 다 캐놓으셔서.. ( 농사짓고있어용!!ㅋㅋ) 

항상 저희가 갔다 올때는 차가 무겁습니당~ ㅋㅋ 자랑자랑~ㅋ

맨날 얻어먹고 받아먹고....ㅋ 뭔가 죄송스러운 마음에 선물을 가져가고싶었어요!! 그리고 곧 어머님생신이라, 생신선물 전야제처럼 어머님이 좋아하시는 압구정 공주떡집에서 떡을사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선물중 단연최고인 꽃을 선물 하기로했어요!


압구정 꽃집 오스트플라워


압구정꽃집 오스트플라워는, 인스타에서보고 반한곳인데욤! 인스타피드들이 다 넘나이쁜것 +__+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 엄청 가까워요!

Ost flower 의 뜻은, Only Special Time  

정말 뜻이 너무 멋진 플라워샵입니당~.~ 



들어가봤는데, 와~ 꽃집이 너무 예뻐요!!

오스트플라워는 판매 뿐만아니라 원데이클래스, 소수정예클래스로 기초 취미반부터 중급 플로리스트 클래스까지 다양한 클래스가 있더라구요! 플라워샵이면서 플로리스트 양성학원겸 이더라구요! 멋져요 이런곳!!! >.<

창업반도있어서 새로 플라워샵 하시는분들이 많이들 수업도듣고, 많이 도와주고 계시더라구요..! +_+

원래 ... 저도 시간이 있었으면,,,, 꽃다발 만들기 원데이클래스를 하고싶었는뎅.. 시간이 너무촉박해서 아쉽게 주문으로 ㅠㅠ!



아니.. 꽃집이 이렇게 예뻐도되는건가요~ 카메라셔터를 연신 누르게 되는 포토존들이 꽤많았어용!

꽃과 화분들이 많은데 소품들까지 정말 다양하고 갬성이 넘쳐서.. 서울 한복판이 아닌, 비밀 정원에 온느낌이었어요!! 

플로리스트사장님께서도 넘 예쁘셔서.. 반했던 압구정꽃집이에용!



파인애플이 넘 귀엽죵??ㅎㅎ 이제 곧 겨울이 오려는지 찬바람이 불기도했고, 밤이라서 그런지 알전구가 너무 예쁘게

잘어울리는 인테리어였어용 :) 



그리고 밑에 있던 미니다육 +_+ 너무 소장각아닌가요?!!?!??! 이런 미니미한 화분은 어디서살수있냐며..

진짜 엄지손가락만한 크기더라구용~ 넘귀여요!!!



통나무에 앉아서 왠지 책을 읽고싶어지는 공간이었어요!

저 식물들의 이름은모르겠지만..ㅋㅋ 왠지 가을과 정말 잘어울리는 느낌이죠! +_+

흔한 꽃, 식물들이 아니라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꽃들과 소품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서 그냥 천천히 둘러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되는 느낌이었어요 :)

이날 꽃 예약한시간에 늦을까바 헐레벌떡뛰어왔는데 들어오자마자 차분~해지더라구용!!!!



신선하게 꽃을 유지시켜주는 공간안에 꽃들이 꽤많이있었어용!

핑크장미 너무 예쁘지않은가용?!?!? 이 노란꽃 이름은 모르는데 처음보는거라 신기.. 게다가 넘이쁘더라구용!



그옆에 바로 벽에 실제 화가님의 작품이 전시되어있어요.

차근차근 둘러 보면 모든 공간에 아름다움이 전시되어있어서 압구정 꽃집 오스트플라워에 계속 머무르고 싶어지더라구요.

이 작품은 신리라님의 ladder&flowers 라는 캔버스에 그려진 작품이에요!

사다리 아래의 저 살구색 페인트는 뭘 나타내려고 했던걸까요..? 생각을 하게됩니당 ㅎㅎ



그외에도 이런 조각 작품도 있어요~ 

마르크샤갈의 생일이라는 작품! 엄청 잘만드셨다... 오호~ 처음에보고 뭔가 목이꺽여있어서 무서웠는데, 작품을 보고나니 뭔가

사랑스럽게 보이는,,?ㅎㅎ



그외에도 오스트플라워 대표님이 프랑스에서 공부하실때 하나둘씩 소장해오신거라고~ㅎ

너무 엔틱하고 소장하고 싶은 소품들이 잔득 있습니다 +_+ 눈돌아가네용 ㅋㅋ   멋진공간을 둘러보는사이 시간이 훌쩍!!!

이렇게 아름다운 비밀정원같은곳에서 수업을 받으면 힐링되고 수업이 너무 잘될것같은데요?!ㅎㅎ

이왕 클래스 받을거 세련된 압구정꽃집 오스트플라워에서 받으세요!!ㅋㅋ 

실제로 클래스받고싶어서 블로그 찾아봤는데, 원데이클래스 받으신분들 만족도가 꽤 높더라구요.

내년에 회사 그만두면 .. 도전? ㅎㅎㅎㅎㅎㅎ 모든건 내년 6월부터 시작이닷!!



포장까지 완벽하게 준비된 나의 꽃바구니!!! ㅠㅠ 바구니지만 선물박스여서 너무 고급져보이고 예쁘네여

주문을 딱히 꽃을 잘몰라서 예쁜꽃으로 어머님선물용으로 부탁드렸더니 요렇게 예쁘게...♡

포장도 너무 예쁘게되어서 보고 한눈에 반해버렸습니당..



꽃을 들고 나와서 오스트 플라워 가게 전경을찍어봤어요 :)

간판도 너무이쁘네용!



운영시간은 월~금 11:00~20:00 / 토~일(공휴일) 11:00~18:00 입니당 :)

원데이클래스는 상시모집중이래욤! 톡으로문의하시면될것같네염!!ㅋ



호홋!!

박스와 쇼핑백까지 너무 예뻤던 포장입니당!

안성가는길에 나이스뷰라는 카페가있는데 커피가 땡겨서 잠시들러서 시어머니 생신선물로 드릴 꽃을 찍어보기로!!


 

이잉 너무이쁨 ㅠㅠ 정말 꽃은........ 언제받아도 너무 좋은선물이죠?

남자분들도 꽃좋아하시는분들도 꽤많고, 여자분들은 말할것도없고요~ 특히 엄마들은 꽃을 엄청좋아한답니다!

아빠들이.. 점점 꽃선물 안해주니까요~ 저도 엄마한테 꽃 선물을 자주하는편인데 엄마가 그때마다 엄청 좋아하시거든요.

아들만 둘을 둔 우리어머님은.. 꽃선물 아마 잘못받아보셨을것같아서 생일전야제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꽃을 선물했어요.



꽃선물을 받고 좋아하실 어머님을 생각하면 빨리빨리 선물을 드리고싶더라구요!! +_+

중간에보이는 그린열매같은건 애정목이래요! 愛精木은 이름그대로 사랑과 관련된 꽃말일것같아용 ㅎㅎ

애정목때문에라도 너무나도 예쁜 꽃바구니가되었어용!

이제 바로 안성집으로 슝슝~



어머님은 보자마자 왠꽃이냐며 엄청좋아하셨답니당 헤헤헿

그리고 꽃 예쁘게 잘나오는곳이라고 포토존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역시 엄마밖에없네용~ㅋㅋ!

박스바구니가 굉장히 단단해서 너무 마음에들었구요~ 유지시키려면 오아시스에 물을 조금씩 주면된다고 해요!



노란빛 장미도있지만, 가운데 빈티지한 보라색장미 보이시나요?? 넘이쁘죵~! 이장미는 돌세토장미라고해요.

중간중간 이런 빈티치한 보라색장미를 넣으니, 흔한 꽃바구니와는 차원이다른 멋스러운 꽃바구니가 되었어용 >.<

그리고 연핑크 카네이션도 너무 이쁘공 클레마티스도 넘넘 잘어울려요~

핑크와 보라, 노란장미가 너무이쁜 ㅠ_ㅠ 볼때마다 기분도 좋지만 꽃의 향기가 대박이었어요!!!

향이 너무좋고 싱싱한느낌이랄까요~ㅎㅎㅎ



요기보이는 동글동글한건 퐁퐁이, 국화라고해요!! 저런국화도잇꾸낭~

요즘 퐁퐁이 부케도 많이하더라구요!!ㅋㅋ 신기방기~ 실물이 너무 이쁘고 신기했어용!



너무 예뻐서 어머님선물은 물론이고, 여자친구선물로도 딱일것같지않나요?!? 

주문은 인스타나 블로그 보고 주문해도되고, 

원하시는 스타일이나 색감, 혹은 꽃이있으시다면 2일전쯤 미리 주문을 해주셔야한대요~

앗 그리고 배송도 가능하니 픽업 못오시는분은 배송으로 받아보셔서 멋진 선물 하시면 좋을것같네용!

생각보다 가격도 착해서, 기념일이나 인사드리는자리, 시어머니 생신선물에 정말 정말 강추입니다!!!!!!!!!!!!!!!!! 



오스트플라워 더보러가기

블로그 :  http://blog.naver.com/siwoo1021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ostflow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