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선물은 여의도 꽃집 스마일플라워앤카페 빼빼로데이 플라워박스

2018. 11. 2. 08:00리뷰왕 배금쟁


빼빼로데이 선물 추천!!

여의도 꽃집 스마일플라워앤카페에서 빼빼로데이 플라워박스!



곧 빼빼로데이네여! 

빼빼로데이때 빼빼로를 직접 만들던 때가 있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연애할때는 기념일이나 발렌타인데이, 빼빼로데이등 연인들의 날을 많이 챙기시죠!

이번 빼빼로데이때도 남자친구 빼빼로데이선물, 여자친구 빼빼로데이선물 뭘 할지 고민 많이 하실것같은데요~

여의도역 플라워카페 스마일플라워카페에서 이번에 빼빼로데이 선물로 빼빼로꽃바구니를 판매한다고해서 추천하려고합니당~



대박이죠!!!!!!!!!! 넘이쁘죠!!!!!!!!!!!!

여의도 꽃집 스마일플라워앤카페에서 판매중인 빼빼로데이꽃바구니에요~ 

한켠엔 예쁜꽃, 다른한켠엔 레돈도 럭셔리 크림초코 웨이퍼가 함께 포장되어있어요 :)



흔한 빼빼로선물보다 훨씬~ 고급지고 예쁘지않나용?

여자친구한테 선물해주면 아주 딱인!! 특별한 빼빼로데이 선물이 될것같아요 :)

갱민이 이렇게 센스있는 사람이었으면 좋았겠지만.......ㅋㅋㅋㅋ 아쉽게도 그렇지못하니..ㅋㅋㅋㅋㅋ

센스 있는 빼빼로데이 선물이라면 이정도는 되야죠!

꽃과 빼빼로! 1석 2조인 선물입니당~.~

가운데 핑크장미가 너무예쁘네요 >.< 미리 하루전에 주문해놓으면 바로 픽업이 가능하실거에용!



꽃은 장미가 많았어요~! 핑크장미 노란장미 살구색장미!! 

역시 꽃은 장미죠~ㅎㅎㅎ

그리고 가운데 귀여운 퐁퐁~~ 



레돈도 럭셔리 크림초코 웨이퍼!!

아몬드빼빼로나 그냥 빼빼로도맛있지만, 특별한날엔 좀더 맛있에보이는 과자여서 그런지 더 고급져보여요!

꽃있는데 여기 막 롯데빼빼로 꽂혀있으면 뭔가 싼티날것같은데, 레돈도웨이퍼는 꽃바구니에 넘 잘어울리는 과자였어용 :)

저도 선물로 줘서 먹어보지는못했지만!! 맛있었을거같아용!! 



여의도 꽃집 겸 카페인 스마일 플라워카페는 이렇게 생겼어요!

제생각엔 여기서 데이트하다가 깜짝 선물?! 줘도 좋을것같네용!!ㅋㅋ

꽃집과 함께 하는 카페라서 그런지 카페 느낌이 초록초록하니 상큼한 온실 느낌이 나용!

다 유리로되어있어서 그럴수도 ㅎㅎㅎ



원데이클래스도 하고있고, 기업들의 오픈행사 파티 웨딩등 다양항 플라워 데코레이션도 하고있어서, 사장님의 감각이 대단할것으로 짐작이됩니당!!

카페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빼빼로데이 선물 꽃바구니도 러브러브한 감성이 넘치는 선물로 완성된것 같네용 :)



카페는 총 2층으로되어있어요!

2층 한켠엔 스모킹존이있으니 흡연자들은 2층을 이용하세요~



여의도 스마일플라워카페 메뉴에요 :)

꽃 뿐만아니라 음료도 굉장히 종류가 다양해요!

테이크아웃하면 이 가격이니 테이크아웃해가면 진짜 개이득인데영??! 

저도 한잔 테이크아웃해가고싶었지만, 따릉이를 타고 왔기때문에 테이크아웃은 포기 ㅠ.ㅠ



여의도 꽃집 스마일플라워앤카페는 테이크아웃플라워도있대요!

매주 월요일나에게 주는 작은사치_♡

업무에 지친 나를 위한 선물로는 정말 좋을것같은데용?!



카페겸 꽃집답게 꽃이나 화분등을 구경하고 살수있는데

시들지않는 꽃 프리저브드플라워도 넘이쁘더라구용~!



요런 귀여운 화분들도 팔아서 하나 사서 제 자리에 가져다놓고 싶은 욕구가!!!!!

근데 저희사무실은 건조하고 .. 탁하니까 .. 포기 ㅠㅠ

이사한 친구네집에 사가면딱일것같은데용!! 

아래에 은색 빤딱빤딱한 화분 넘 제취향이네용 ㅎㅎ



플라워 용돈 박스도있어요!! 물론 플라워박스엔 돈이죠 ㅋㅋㅋㅋㅋㅋ

와이프선물이나, 어버이날 선물로도 센스넘치는 선물로 급부상중인 아이템입니당 ㅎㅎ



카페 주문받는곳 옆에서 플로리스트사장님께서 꽃을 주문이들어오셨는지 분주하시더라구요!!

꽃집겸 카페 정말 힘들것같은데~ 대단하세용!



원목테이블과 식물들이 조화를 이루고있는 카페내부에요 :)

2명 씩 좁은 테이블보다는 넓게넓게 4인용이 기본인 테이블들이었어요!! 

3시쯤에 방문했었는데 한켠에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부분부분 사진을 찍었습니당~



테이블의 작은 화병이 너무 예뻐서 한컷!!

테이블마다 조그맣고 예쁜 꽃이 놓여져있었는데요~ 눈도 즐겁고 기분도 좋아지는것같아요!

역시 꽃은 어디에 놓아도 분위기메이커!



2층으로 올라와봤어요!

2층은 식물들이 더 많아서 너무 취향저격당했네염...!!

벽끝으로는 창이 길게 나 있어서 한국보다는 동남아 온것같은 느낌도 사알짝 나는!!

그런 인스타 감성이 뿜뿜인 여의도 꽃집 카페입니당 ㅋ.ㅋ



예쁜 빼빼로데이 여친선물로 딱!!! 추천하는 빼빼로데이 꽃바구니!

끈이있어서 들고다니기에도 간편하니 좋았어요 :)


시간이 좀더 있었으면 음료를 시켜놓고 노닥거리고싶은 멋진 여의도 꽃집 겸 카페 스마일 플라워앤카페 였어요 ♡


스마일플라워앤카페 구경가기 ▼

http://blog.naver.com/smile-flower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