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미용실, 소담 에서 중간머리C컬펌으로 변신 :)

2018. 11. 15. 23:06리뷰왕 배금쟁


합정역미용실 / 홍대미용실

중간머리 C컬펌으로 10년만에 가장 짧은머리닷!!!


긴 생머리로 살아온지 어어어언~~ 5년이상...!!  

머리가 엄청지겨웠던 찰나에 머리를 생각보다 짧게 잘라서 밋밋한 머리가되었당..

파마를할까 염색을할까 고민하다가 파마로 결정!!


그럼 파마중에 뭔 펌을할까~~ 하다가 C컬펌으로 >.< 

C컬펌은 단발머리펌으로 유명한 펌인데, 중간머리도 넘나 이쁘길래 인스타에서 캡쳐해서 미용실로 고고!!



내가 펌을 한 곳은, 합정역미용실 소담!! 

소담헤어살롱은 합정역에서 꽤 가깝게있당 :)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새거새거하고 감성넘치는 느낌의 미용실이었다!


머리할때 됐어, 일단 드러와 ♥

#합정동미용실

#소담

#합정동머리잘하는집


예약한날이 하필 비오는날이었다니 ㅠㅠ 흑흑.. 하지만 머리는 잘됐따는고~ ㅎㅎ



갔는데, 컷트손님들이꽤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당 ㅠㅠ 흑흑.

합정역미용실 소담은 그레이톤의멋스러운 느낌 :) 사람이 많아서 내부를 많이 찍지는못했당 ㅠ

원장님은 젊으셔서그런지 젊은감각이있으신 센스잇으신분 :)

의자는 3~4개정도되고 원장님 혼자서 하시기 때문에 조금 대기시간이 생길수도있어서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


 


합정역미용실 소담 가격!

여자커트는 2만원~ 남자커트는 17천원부터~

앞머리펌은 2만원부터 셋팅까지!! 염색도 가격이 다 나와있어서 마음에 든당 :) 

항상 미용실가면 가격없는곳들이 많아서 너무 불편했는데 처음 들어가자마자 카운터에있어서 넘 좋았다 :)

두피케어는 4만원부터~ 미친클리닉도!!ㅋㅋ 궁금하네 ~ 미친클리닉이라니 ㅎㅎ



소담헤어살롱 원장님의 반려견 돌돌이~~ 너무귀여운 애기 ♡

애교가 굉장히많고 새침한 기요미~ㅎㅎ 기다리는동안 나랑 놀아줘서 고마워 !ㅋㅋ



기다리는동안 주전부리를 챙겨주신 실장님 감사합니당 :)

회사끝나고 바로 간거라 조금 배고팠는데, 과자랑 롤케익 커피를 챙겨주셨당~.~

커피도 넘넘 맛있었던~^^



- Before - 



단정한 중간머리의 내 머리!!ㅋㅋ

c컬펌을 하고싶다고 상담하는데, 원장님께서 밑은 C컬 위에부분은 부하지않게 S컬펌으로 해주신다고

그래서 시작된 중간머리 CS컬펌!! 예이~~~!!!


파마를 안한지는 꽤오래되어서 내 머리카락 상태는 건강한 상태라고하셨다! 굿쟙~ 근데 약간 건조한상태!!

에센스를 안바르는데, 앞으로 발라줘야한다고 ㅠㅠ 흑흑.. 좋은에센스 추천해주세욧!



내가하는 펌은 열펌이고, 펌 하기전에 먼저 시세이도 열펌약을 바른당.



그리고 모자캡을쓰고 기다리공~~~ 



차마..얼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기계에 머리를 돌돌 ~~ 예전에 이사진보고 키메라라고했던 호태의 말이 생각난당...ㅋㅋㅋ

약 20~25분정도 세팅을 하고난다음!



중화작업~~ 과연 머리 펌이 잘나왔을지... +_+ 두근두근~

그리고 이제 샴푸하러 고고씽!



합정미용실 소담은 샴푸 체어도 엄청편했다 :) 2개있고 샴푸실은 프라이빗한 블랙앤그레이 느낌 ㅎㅎㅎ 

샴푸를 하공 이제 머리 말리러 고고씽?!?!?!



우와.. 짧은머리 적응안되는데, 생각보다 층을 많이내서 옆머리쪽은굉장히짧아짐!!!!!!!!! 

뭔가 무서우면서 두려운 ..ㅋㅋ 항상 머리 말리기전이 뭔가 두렵당 ㅋㅋ 어떻게 머리가 나올지...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커버썸넬 나왜케웃김....ㅋㅋㅋ 

말리는과정 찍어두려고.. 나도 저렇게 말리고싶어서.......... 근데 절대안되는 ㅋㅋㅋㅋ

꽤오랜시간 말리고 완성된 나의 중간머리펌!! CS컬펌 !!!


After



2개의 층으로 아래쪽은 완전한 C컬펌! 위로는 S컬펌 ~.~ 호홓!!


다음날 아침의 머리!!!

다음날 머리안감은상태여서 소담미용실 소담원장님이 해주신 머리 그대로......

그리고 그담부터는 말리는게 너무어렵다 ㅠㅠ 흑흑 이렇게 탱글탱글한 머리가 되려면.. 어떻게 말려야하는지 아직도 ..연습중 ㅋㅋㅋ



내가 말려보았다...ㅋㅋㅋ 뭔가 자연스럽지만 원장님이 해준것처럼 탱글함이없다...ㅠㅠㅠㅠ

파마는 정말 드라이를 잘해야하는것같음!! 

그래도 다들 너무머리이쁘다고 해주시공 나도 나름 만족~.~


망하면 머리 묶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묶는것도 뭔가 길이가 마음에 든다!! 헿헿 


기분전환엔 역시 머리스타일 변화만한게 없지!!


C컬펌 잘하는 합정역미용실 소담미용실 추천 :)!


지도 크게 보기
2018.11.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다음 지도에 없어서 네이버지도로 추가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