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천동 네일샵 네일아 : 봄 네일아트 디자인 완전 대박 이쁨 주의★

2019. 5. 7. 22:54리뷰왕 배금쟁

 

봉천동 네일샵 네일아 NAIL [: a]

봄 네일아트 디자인 완전 이쁨 주의 ★

 

백수라이프 1일차가 밝았당 :)

오늘로 백수가 된 나의 첫 나들이는!! 네일아트!!!!!!!

일단 완성본 먼저 투척 ㅋㅋㅋ

봄 네일아트 디자인 엄청 찾아보다가 뭔가 노랑에 꽂혀서 내가 찾아간 노랑젤네일 디자인을 보고

봉천동 네일샵 쌤이 응용해서 만들어준 네일아트 디자인!! 훗!

요즘같은 날씨 좋은날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디자인인것같아서 넘넘 맘에든당!!! 굿쟙~

반대쪽손도 검지와 새끼손가락에 노란꽃을 얹었당 :) 헿

생화네일도 넘넘이쁘지만 이렇게 그려서 찡을 올린 네일도 넘 화사한것 ㅋ.ㅋ

내가 갔던 봉천동 네일샵 네일아는 내가여태껏 갔던 네일샵중에 가장 저렴했다.

하지만 가게 인테리어나 분위기, 중요한 네일아트 실력도 다른곳보다 월등히 좋아서!! 대박만족이었당

레이스 창문커튼위에서도 한컷~

으... 넘이뻐 !! 오늘부터 백수and주부인데.. 이손으로 어떻게 청소하냐..ㅋㅋㅋㅋ

봉천동 네일아는 손젤 기본이 17,900원이당 :)

ㅈㅣ나가다가 손님들이 막 보고들어갈듯 ㅎㅎㅎ 눈여겨보는 분이 제 포스팅보게된다면, 무조건 가라고 추천하고싶다능.

봉천동 네일샵 네일아는 손관리 뿐만 아니라, 페디, 속눈썹, 왁싱까지 하고있었다!

전반적인 뷰티샵이라긩...

건물이 좀 특이하게 생겨서 올라가는 입구를 처음에 잘못들어가면 헤멜수있으니,

계단이용시에는 파출소옆! 옐베 이용시에는 5층 옥상에서 오면된다. 오는길 이정표가 잘되어있어서 못찾을리는없음!

멋진 벽돌 인테리어가 눈에띄는 초입구!! 넘넘귀여운 미니언즈랑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다.

소품 보는 재미도있는곳 ㅎ.ㅎ

벽돌 뒤쪽으로는 요렇게!! 네일아트받는곳이있다능 :) 4~5자리가 있고 딱히 불편함은 전혀없었다 ㅎ.ㅎ

역시나 네일샵의 꽃은 바로 젤네일장에 들어있는 젤네일을 구경하는 재미!!!

귀엽고 예쁜디자인들의 젤네일들이 잔득있었다!

파츠의 종류도 이곳외에도 엄청많은 ㅎ.ㅎ

이곳은 페디 받는곳~

페디는 2개의 좌석이있었다 :) 엄청 폭신폭신한곳에서 관리받고싶은!!

사실.. 내일 페디예약함 ㅋㅋㅋㅋㅋㅋㅋ 헿

가격표 잘 나와있어서 첨부~

젤 손은 지금은 17,900원, 페디는 19,900원이었나.. 암튼!! 엄청 싼가격에 진행중이담 :)

예약제로 운영되고, 예약이 꽉꽉차있어서 미리 미리 예약해야 한다능~

젤 관리받는데 예약전화 엄청오더라..

역시 여름은 네일과 페디의 계절인가~

이렇게 색색별로 정리가 되어있어서, 칼라를 골라서 테스트해볼수있다.

나는 미리! 디쟌을 찾아갔는데, 내가받고있는데 옆에 새로오신분은 요기서보고 원칼라로 하셨당

그냥 원칼라로 프렌치해도 넘넘귀여월듯하당!

 

부끄...........

관리받은지 한참 지나고 손톱도 네일받을려고길렀다가 다 자름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길어서 ㅋㅋㅋ

일단 손톱깍기로 길이를 정리중 +_+

이런저런 얘기를 도란도란 ( 나의백수 라이프 첫 시작이라고 ... 말해드림..ㅋㅋㅋ) 

그리고 샷샷 샥샥 손톱을 갈아준당.

이거로 정돈해야 손톱이 각지지않고 부드럽게 잘 정돈되는것같다. 

쌤의 빠른 손동작으로 손톱이 상쾌해져가고있음 ㅎ.ㅎ

다음은.. 긁어내고 뜯어내기 ㅋㅋㅋ 

큐티클 제거 작업!! 네일아트의 기본이자 가장 중요한게 바로 케어라고했는데, 정말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손이션했다.

큐티클 많았던 손이 깔꼼해게 변신되고있음 ㅎ.ㅎ

촛점 무엇...?ㅋㅋㅋ

여튼 빤짝빤짝하게 정돈 된 나의 맨손 ~.~ 

가끔 이렇게 케어만 받으러와도 정말 좋을것같다!

케어가 끝나고 쌤 두분이서 양손을 맡아서 둥근프렌치 (노란색, 흰색 ) 노란꽃 네일아트를 해주셨당!!

두분다 손도빠르시고 아트를 그려주신 쌤도 샤샤샥 잘 그려주심!

1시간이 지나 완성된 !!!!!!!!!

봄 네일아트 디자인~.~ 봉천동 네일샵 네일아에서 완성되었다긩!!

노랑색은 약간 개나리색비슷해서 넘넘이뻤다.

원래는 내가 가져간게 회색이었는데, 쌤이 봄이니 밝게 흰색으로 하자고하셨는데, 역시 감각이있으신 ㅎ.ㅎ

네일아 명함 한장올리고 찰칵!!!

옷도 뭔가 꽃 원피스여서 하루종일 봄봄했다 :)

입구벽돌 앞에서 한컷~

단풍배경인데도 잘어울리는것 ㅋㅋ

넘 맘에들어서 페디큐어도 예약하고나와벌임..ㅋㅋ 

초록색과 넘넘잘어울리는 !!!! 

마녀공장 스킨들고 한방 찍어쥼.

 

집에왔는데 스토커견 구르미가 나가자고 해서 공원에왔는데, 공원에 이쁜꽃들이 참많아서

갑자기 손사진을 마구마구 찍었다 :D

지나가던 할머니 할아버지가 뭐하는거냐고 막 쳐다봐서 저기 구석가서 열심히 사진찍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얀꽃앞에서 한컷찍고 민들레앞에서도 찍공 

마지막으로 예쁜 꽃 사진으로 마무으리~!

가격도 저렴하고 샵도 깔끔하고, 친절하고, 네일아트도 잘하는데 안갈사람이 있을까?

봉천동 네일샵 네일아 추천 :)

봄 네일아트 디자인 으로 요디자인도 추천합니당 ㅋ.ㅋ


네일아 

서울 관악구 봉천동 1708 두산아파트1단지상가 4F (봉천역 6번출구)

02-882-1025

매일 11:00~21:00 ( 일요일휴무)

https://naila028821025.modoo.at/

 

[네일아 봉천역점 - 홈]

네일아트전문 소셜전용샵, 젤네일,젤페디,속눈썹,왁싱

naila028821025.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