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커피 쇼핑몰 추천 : 재이커피 원두로 모닝커피 :)

2018. 11. 7. 01:14리뷰왕 배금쟁


원두커피 쇼핑몰 추천

재이커피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

오늘의 리뷰는 저희집의 필수품!! 원두입니다!!


저는 원두를 구매해서 집에서 그때그때 갈아서 내려먹어요 :)

집에서 직접 내린 커피를 회사에 가져가서 아침에 얼음타서 한잔 쭉 들이키면!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수있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집에서내려온 커피를 담아와서 사무실에서 한잔~ ㅎㅎ

요즘 우리집 바리스타 갱민이 아침마다 커피를 내려줘서 신선하게 회사에서 먹을수있어요!

제가 용돈으로 갱민님께 마사지를 쐈더니, 제 용돈을 아껴준다며 아침마다 커피서비스에 편하게 회사까지 태워다준답니당 호홓

백수일때 누릴수있는것들 지금 충분히 누려야겠습니당 ~♪



저희집에는 절대 떨어져서는 안될 것들이 몇개있어요!

1. 강아지 사료

2. 강아지 배변패드

3. 커피원두!!!!!!!!!!!!!!


저번에 코스트코에서 사온 테라로사 원두가 다떨어져가길래 냉큼~!! 원두를 신청했어요 :)



원두커피 쇼핑몰 재이커피의 신선한 원두!!! 

이렇게 개별포장, 신선하게 포장되어서 배달되구요! 바로 배달되어서 너무나좋은 :)



원두커피 쇼핑몰 재이커피의 원두는 모두 제조일자가 위에 찍혀서 옵니다 :)

재이커피는 품질 좋은 햇콩으로 로스팅해서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추출해서 드시려면 최소 7~10일정도 숙성시켜야한대요!

제가 배송받은게 30일이니까 딱 5일지나서 받아서 2일뒤에 머신으로 추출해서 마셔봤어요:)



주문한 원두1 - 인도네시아 만델링

인도네시아 만델링커피는 200g에 9,000원입니다 :)

인도네시아 만델링커피는 고소하면서도 약간 쌉싸름하게 쓴맛이납니다! 

단맛이나 신맛과는 거리가 조금멀구용! 전체적으로 바디감이 좋은 편이에용 :)



주문한 원두 2 - 브라질 사비아블랜드 

브라질 원두는 너무나 유명하고 맛도 좋아서 저희가 좋아하는 원두에요! 200g 8,500 입니다 :)

브라질 사비아 블랜드는 쓴맛보다는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나는 원두에요!

갱민은 진~하고 약간 쌉싸름한 원두를 좋아하는데 저는 고소하고 단맛이나고 향이 풍부한 원두를 좋아하는편입니다!!

쓴맛나는 원두 별로이신분은 브라질사비아 블랜드 추천해용!



갓볶은 품질좋은 원두에요 :)

꺼내서 향을 맡았는데....... 하... 커피향 너무좋습니다!



원두는 다시 밀봉해서 보관할수있어서 종이케이스 맘에들었어요! 요즘 원두커피 쇼핑몰들이 너무 이렇게 포장까지 완벽하니까

집에서 내려마시기에 전혀 불편함이없네요! 

보관도 퍼펙트!


자 그럼 이제 2일 숙성시켰으니 내려서 마셔볼까용!?!



원두 분쇄기에 넣고 원두를 갈갈~~

갈아져있는 커피를 사면 향이 날라가서 바로 갈아서 먹는걸 추천하고, 저희도 귀찮지만 풍부한 커피맛을 느끼기위해갈아서 먹는데요! 집에서 주로 먹는 커피 방식이 에스프레소머신에 먹거나, 더치로 추출해서먹는데요!

매번 갈아서 마시기 귀찮으신분은 용량 작은거로 분쇄된거 구매해서 드셔도될것같아요!

저희는 200g이면 한 3~4일이면 땡칩니다 ㅋㅋ 



그럼 신나게 갈아볼까요?!?! 윙윙~



곱게 갈린 재이커피의 원두!! 



에스프레소머신기에 넣을 커피를 꾹꾹 눌러서 압축압축!~ 향이 진짜 너무 좋은 브라질사비아블랜드 !! 



작년 4월에 산 빈크루즈 에스프레소 머신에 내려먹습니당 :)

싼데 고장도안나고 맛도 나름 괜찮고 좋더라구요!!! 다음에 이사가면 더 좋은거로사야지... ㅎㅎ 



다 내려온 커퓌~

집안 가득히 퍼지는 커피향 아침에 정말 좋지않나용?!

주말에오전에 일어나서 저희가 가장 먼저하는일!! 

(오전이 아닐수도있어요. 오후에 일어날때도 가끔있어서..ㅋㅋㅋㅋ)

어쨌든 일어나자마자 하는일은 커피 타는일입니당 :)



역시 한국인은 아아메죠!!

컵에 얼음과 물을 미리 준비해두고 갓 내린 커피를 촤아악~

아아메 완성 :)



그리고 이건 어제 저녁에 만들어먹은 라떼에요!!

라떼는 처음 만들어봤어요!!~ㅎㅎ 항상 아아메만먹다가 우유사서 라떼로 만들어서 먹어봤는데,

솔직히 말해서 사서 먹는 라떼보다 훨씬맛있더라구요???!!! 깜놀!

부드러운 라떼에 향이 진하게 나니까 정말 맛있었어용 !!!



맛있는 인천마카롱 맛집 선인장과자점의 마카롱도 함께 냠냠~.~

완전 추천하는 마카롱 맛집이에영 ㅋㅋ 커피랑 먹으니 너무~~~맛있네요 >.<



예쁜 유리잔에 담에서 자기전에 커피 원샷!ㅋㅋ

왜 자기전에 커피를 원샷하냐구용?!?! 커피를 마시고 15분안에 잠들면 숙면이었나? 암튼 좀더 좋다고하는 기사를본것같아서요.

근데 15분안에 잠 못드는건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두커피 쇼핑몰 재이커피는,

좋은 생두를 사용하고!

각 생두의 특징을 잘 살려서 로스팅하며!

편차없는 로스팅과 좋은 생두의 품질을 유지할수있는 기술력과 자부심! 양심이 있는 원두커피 쇼핑몰 입니다 :)


좋은 원두수입뿐만아니라, 최고의 환경에서 보관하고 상세페이지에 공장내부 사진도있어서 믿음직스러웠어용!

재이블랜드 원두도 있던데, 카페에서 사용하는 원두인가보더라구요?!

다음에는 재이블랜드 원두를 구매해서 마셔봐야겠습니당 ~.~ 


원두커피쇼핑몰 재이커피 보러가기▼

http://www.jaeicoff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