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역 미용실 : 살롱드키코 클리닉 잘하는 미용실♪

2019. 5. 12. 19:14리뷰왕 배금쟁

내방역 미용실 살롱드키코

클리닉 후기


 

백수라이프 2일차!!!

머리를 하러갔다왔다 : ) 힛

내방역에서 가까운, 살롱드키코에서 즐기는 백수라이프 2일차!ㅋㅋ

펌한지가 6개월정도지났는데, 그이후로 머리가 급 상하기 시작하더니 ㅠ .ㅠ 요즘은 예전의 머릿결을 찾아볼수가없어짐..

그래서 이날은 잃어버린 머릿결을 되찾고자 내방역 미용실 살롱드키코에서 클리닉을 예약했다 :)

멋스런 주황색 간판 :D

 

회원등록시 20%할인!

클리닉은 5만원부터~ 여자커트는 25,00부터~ 앞머리 커트는 5천원이다 :)

일요일은 문을 닫으니 월~토요일까지 방문예약을 미리 하면 좋다능:)

나는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고갔는데, 네이버 예약시 후기 남기면 네이버포인트도 받으니 개이득~

내가 방문한 시간은, 평일 낮 1시!!!!!!!! 그렇지!! 이게 바로 백수라이프징~

평일이라 손님이 한분 계셨었는데 나간틈을 타서 찰칵!

깔끔한 내방역 묭실 살롱드키코 내부! 요즘에는 미용실도 예뻐야.. 가게된다능..

내머리!

음? 생각보다 머릿결이 좋아보이는데? 할수도있지만.. 큰오산.. 엄청 자잘자잘하게 엉키구 끝이 윤기가없이 푸석푸석하다.ㅠㅠ

 

첫번째 케어인, 약산성샴푸로 머리 깨끗하게 감기!

약산성 샴푸로 머리를 시원하게 감겨주셨는데, 정말 구석구석 깨끗히 감겨주신느낌!

약산성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모발 그대로를 볼수있다고한다.. 뭔가.. 벌거벗은 머리결 느낌 ㅋㅋ

또, 샴푸도 중요하지만, 헹굼이 정말정말 중요하다고한다. 

나는 린스 하고 대충 헹구는 스탈인데.. 그럼 큰일난다구한다능.. 린스를 하면 또 머리에 먼지가 많이 붙는다고..ㅠㅠ

무코타 클리닉을 진행할 예정!

수분을 넣어주고, 단백질케어에 유분케어까지!! 다시 되살아날 머리결을 기대하며 두근두근 +_+

무코타 클리닉이 진짜 유명하다고 들었는뎅!! A1이 수분, A2가 유분! L/B는 코팅을 해주는 보호역할!!

미용실에서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어떠한 제품으로 하는지도 정말 중요한듯하다 :)

기다리는 동안 아아메를 주셔서 시원하게 한잔~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계속 걸었더니 목이 말랐던 참이었는데 마침 시원하게 먹으면서 상해 여행갈거 검색검색~

일단 수분케어를 하기위해 A1을 바르고, 스팀을 쐬면서 머리에 수분을 왕창왕창 넣어준다!

이기계 ㅋㅋ 넘신기해!!!!!!!!!!!!!!!

요리조리 돌면서 내 머리결에 수분을 왕창 넣어주고있다 :)

 

그다음은 단백질 케어를 해주셨는데, 약간 알콜향이 느껴졌당:) 뭔가 소독되는 느낌 ㅋㅋㅋ

다음으로는 A2 유분케어~! 코코넛향이 나서 넘넘 좋았다능!

 

그리고 또 저 기계를 이용해서 클리닉을 ~.~

마지막으로 코팅을 하고 마무리~!

클리닉은 얼마만에 한번씩하는게 좋은지 여쭤봤는데, 3주~1개월반 정도에 한번씩 해주는게 좋다고한다 :)

난.. 굉장히 오랜만인데 ㅋㅋ 앞으로 자주자주해줘야할듯!

다 감고왔더니.. 크윽... 젖었는데도 윤기나는 머릿결!!!!!!!!!!!!!!

아주 촉촉한 느낌이 물씬느껴지는규낭.

머리감았을때 빚으로도 너무 힘들었던 머리결이!!!!!!!!!!

말리고보니 요렇게 윤기좌르르륵~

머리카락뿐만아니라 머리통..도 ㅋㅋㅋ

 

머리결 나쁘다고 그냥 냅둘게아니라, 이렇게 묭실가서 클리닉 한번 받고 나니까 넘넘 기분전환도되고 좋은것!

 

내방역 미용실 찾으시는분들은, 시설좋고 친절한 살롱드키코 추천이욤!!

 

네이버 지도 위치 ▼

 

살롱드키코 방배출발점

모발에 고민이 많으신분들 무료상담가능 펌시술 후 서비스 트리트먼트

map.naver.com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

 

[네이버 예약] 살롱드키코 방배출발점

모발에 고민이 많으신분들 무료상담가능 펌시술 후 서비스 트리트먼트

book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