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쿨매트 추천 - 브리더 레터링 쿨매트! 시원하개

2019. 7. 16. 06:28리뷰왕 배금쟁

강아지 쿨매트 추천 

브리더 쿨매트 - 시원하개, 여기눕개


 

여름에 항상 구매하는것중 하나는 바로!

우리 댕댕이들의 쿨매트!!

작년에 샀던 쿨매트가 또.. 몹쓸지경이되었다. 쿨매트는 항상.. 1회성이라고 보면될듯..

시간이좀 지나면 냄새나거나 뭔가 많이 상해있다..

이번에는 대리석을살까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가격대도 가격대지만 보관이나 댕댕이들이 잘 이용을 안할경우도있고해서 이번에도 쿨매트를 사기로결정!

점점 애견쪽도 고급화되고 고가가 되는듯하다. 방석만해도그렇다.. 7~10만원짜리도 꽤 많더라.. 흠...

우리집에는 치돌이와 구름이! 두마리의 시츄가있기 때문에 2개를 구매해야하니 쿨매트로 결정!

브리더 시원하개 쿨매트 모델 1 - 먹방 치돌

짠! 브리더의 레터링 강아지 쿨매트 시원하개와 여기눕개를 주문했다.

L사이즈로 주문했으며, 가격은 1개당 11,000원정도!

ㅋㅋ 흰색 파란색이있는데 파란색이 왠지 시원해보이기도하고 강아지가 볼수있는 색이기 때문에 파랑이로 결정!

브리더 쿨매트 모델2 - 한량 뜬구름

강아지 쿨매트 중 브리더 쿨매트를 산이유는 일단 브랜드를 믿고샀다.

쿨매트도 종류가 여러개이니.. !!

브리더 강아지 쿨매트를 산 이유는!

1. 귀여운 레터링 디자인!! ( 시원하개, 여기눕개, 오늘날씨말도말개) ㅋㅋ 귀엽

2. 방수원단! 물이나 침, 소변을 봐도 스며들지않는다!

3. 접어서 보관할수있어서 보관이 용이해서 외출시 편리하다.

4. 고압축 냉각젤로 쿨링유지가 길다. 

사용해보니 단점이 있긴했다.

처음에 냄새가 좀 나서 ..ㅋ ㅋ  물티슈로 좀 닦고, 냄새가 사라지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렸다.

그거  말고는 지금까지 특별히 불편한점은없다 ( 10일정도 사용중!)

두깨감도 나름있어서 푹신할것같고, 묵직한 느낌이있어서 강아지들이 밟거나 위에서 왔다갔다해도 밀리지않는다.

쿨한 냉감이 지속유지되는편이고! 강아지들도 쿨매트를 인식하고 더우면 쿨매트위로 올라가서 잔당:)

오자마자 깔고 사진찍으려는데 갑자기 구름이 앉음 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그리고 다른쪽에 치돌이도누움....? ㅋㅋ 야..나 사진점....

ㅋㅋㅋㅋㅋㅋ못찍개함....

L사이즈 크기는 6~8키로 정도의 강아지에게도 넉넉한 편이다.

치돌 6.8kg 구름 7.8kg!

여보개 .. 너무덥개.. 쿨매트좀 사주개.. 바닥은 너무 딱딱하개...

나도덥개..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개... 

진짜덥개!!!!!!!!

귀여워보이지만 이건 더워서 헥헥거리는 거개!!! ㅋㅋ

ㅋㅋ 크기도 적당하고, 시원해보이는지 우리 귀여운 멍뭉이들이 

자주 강아지 쿨매트를 찾아간다. ㅋ.ㅋ 

요렇게 자고있당..ㅋㅋ

치돌이는 밤에잘때도 쿨매트위에서 주무신다.

진즉 샀어야지 이냥반아!!! 요새더위 말도말개!

꿀잠 쿨매트!!!

여름에 더울때 강아지들도 털때문에 너무더워한다.

너무 바짝 깍으면 화상의 위험도있다고하고, 사람보다 체온이높기때문에 헥헥거리는 횟수가 늘어난다.

사람이없을땐 에어컨도 없으니 얼마나 덥겠나 ㅠㅠ.

단돈 1만원이면, 강아지들도 충분히 시원하게 지낼수있다!

강아지 쿨매트 ! 여름엔 필수품이니 꼬옥 사주세요!!

브리더 강아지 쿨매트 추천 !

ㅋㅋㅋ 귀엽당 내새꾸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