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9. 14. 12:19ㆍ국내 여행 기록/부천
부천 상동 맛집
예담 들깨 삼계탕
말복쯔음이었던 어느주말, 겸듕이 바트언니(여기서 겸둥이의 주체는 바트임ㅋㅋ)와 만나서 맛있는점심을 얻어먹고왔습니다!!!!!!
개천절에도 먹을예정..ㅋㅋㅋㅋ 핳핳핳
언니가 데꼬간 맛집은 부천 중동역, 상지초등학교앞에 들깨삼계탕으로 유명한 맛집 예담들깨삼계탕!!
먹어보고 진짜 반해서 부천 상동 맛집으로 포스팅 올립니다 :)
주차공간이 많아서 맘에들더라구요!
지하주차장도 딱히 요금은 받지 않으니.. 마음놓고 드실수있습니당 ㅋ.ㅋ
초보운전자이지만 전혀 자신은 초보가 아니라고하는 바트언니는 주차공간이 많다고 좋아했습니다!!
(실제로 타보니 운전 잘하더라구욤, 역시 보라카이때부터 알아봤다긔)
가게 내부도 깔금하고 고급진느낌이죠!!
말복이니 들깨 삼계탕먹으러 가자길래 조마루 감자탕에서 이제 들깨삼계탕 맛집으로 갈아탔냐고 ㅋㅋ
막 놀리면서 도착했는데, 깜놀했답니당 너무깔끔해서!!!!
보통 삼계탕집은 아재스타일이 많은데, 넘 깨끗했어용 :)
역시 신장개업은 다른가유??
부천 상동 맛집 예담 들깨삼계탕 메뉴판...! 너무나 꽉차게 찍은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삼계탕 닭은 하림 국내산!!!!!!!!!!! 국내산닭에 가격은 13,000원입니다.
요즘 삼계탕 가격치고 비싸지도않고 그렇게 저렴하지도 않은것같은 적당한가격인데,
하림닭이라 일단 합격! 그리고 맛보면 맛 대비 저렴한 가격이라고 느낄거에욧!!!!!!!!!! 국물이............... 대박 ㅋ
와우.. 이 넘치는......... 걸죽한 국물에 닭한마리가 퐁닭!!!!!!!!!!
맑은 국물에 기름뜬 삼계탕만먹다가 이렇게 들깨삼계탕을 먹으려니까 막 설레어요..
이때 다욧중이라 맛있는거에 고파있을때였는데.. 주문하고 어찌나 냄새가 제 위를 자극하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찬이에용!
잘익은 깍두기가 딱 내스타일.....! 역시 삼계탕엔 깍두기죠!
사실 저는 배추김치보다는 깍두기를 선호합니당 ㅋㅋ 깍두기 너무맛있어서 완죤 맛있다 햇는데 역시나..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신다고해요!!!!!!!!!!!1 (나중에 김장하시나요??.. 저 가서좀 도와주고..... 받아오....고싶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길죽길죽하게 잘라진 오이를 수제양념고추장에 한입 폭 찍어먹으면.....? JMT
엄청 입맛돌게하는 기본찬들입니당 ㅋㅋ 고추랑 마늘도 함께 곁들어먹으면, 진짜 최고의 기본찬이될듯합니당!!
들깨닭... 너를 어서 꺼내어서 내입으로 가져가고싶구낭.. 하지만 나는 블로거니까 참고 사진을찍는당..
점심시간전 포스팅이라 너무나도 배고프네용..ㅋ.ㅋ ㅋ ㅋ
움짤하려고 동영상찍었는데 세로로 찍어서 못넣구 패스 ㅠ.ㅠ (양언니............. -_-++)
일단 닭을 제 뱃속으로 넣기위해 해체를 해봅니다!
하앍... 삼계탕은 뭐닭?!?!?!?!?!?!? 닭다리!!!!! 예이~ !!!
다리가 요렇게 튼실해도되는거냐긔... 하림국내산닭을 쓴다고하네욤! (굿쟙)
닭이 전반적으로 들깨삼계탕 국물이 너무 잘 베어져있어서 닭다리 뜯는데 넘나 맛있어용ㅠㅠ..
맨날 치킨만 먹다가 삼계탕먹으니까 기분좋아요!! >,<)~
좋은건 한번더 ㅋㅋㅋㅋㅋㅋㅋ
요기 또 마음에 드는게, 메뉴는 들깨삼계탕 단일메뉴라 더 뭔가 맛집 포스가 느껴진다고해야하나..?
단일메뉴니까 ㅋㅋㅋㅋㅋ
일단 닭다리는 순식간에 먹어치우고 나머지 닭 조금 먹기 좋게 발라서 삼계탕의 친구 찰쌀밥과 함께...
힝.. 너무맛있음 ㅠㅠ 들깨 안그래도 좋아해서 들깨칼국수도 많이먹는데, 들깨삼계탕이라니!
부천 상동 맛집 예담 들깨삼계탕...!!! 저의 최애 삼계탕이될것같네욤 ㅋㅋ!!!!!
처음엔 들깨삼계탕이 걸죽하니까 먹다보면 느끼할것같은데? 생각했은데 깍두기랑 오이랑 먹으니 전혀..!!!!
그리고.... 먹다보니 너무맛있어서 그런생각 들 새도없이 동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핳핳 괜한고민따위 집어치워!!!! ( 네 )
너무맛있는 부천 상동 맛집 예담들깨삼계탕 포스팅 마칩니당...ㅋ
상지초등학교근처 오랜만에 가니까 초딩시절생각나고 좋더라구요.
초등학교 상지초 다녔거든용 ㅋㅋ 오랜만에 살았던, 학교 다녔던 동네가면 막 기분좋고그런데,
맛있는거 먹으니 더기분좋고 술마셨더니 기분좋고 .. 그랬던 주말이었습니당 :)
예담들깨 삼계탕에 미리 전화해놓으면 포장도 가능하다고하더라구요~
귀여운 바트언니가 이포스팅을 보고있다면 개천절에 포장해오겠죠?
( 요기서귀엽다는건 주체를 바트언니로해줄게요...ㅋ)
언니... 보고있다면.. 포장하는 번호알려줄게... ( 032-651-6500)ㅋㅋㅋㅋ
'국내 여행 기록 > 부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복 삼계탕 : 상동 예담 들깨삼계탕 JMT♡ (2) | 2019.07.12 |
---|---|
신중동역 맛집, 오오미야에서 초밥 냠냠 (0) | 2019.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