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맛집, 둔산동 모루 MORU- 브런치 맛집

2018. 11. 28. 00:03맛집 기록/자주안가는곳

대전 맛집 / 둔산동 맛집

둔산동 모루 MORU 브런치카페 


솜솜언니를 만나러 대전으로 고고!

고터에서 아침 8시차를 타고 10시에 대전에 도착했다 :)

청솔아파트에서 반가운 재회를 하고 브런치를 먹기위해 대전맛집, 둔산동 브런치카페인 모루에갔다!



브런치카페인 둔산동 모루는 에그베네딕트로 유명한 카페겸 밥집!

이 사진을 보고 반해버려서 ㅋㅋ



아침 11시쯤 도착했는데 안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우리는 30분정도 웨이팅을했다;;ㅋㅋ



대전 둔산동 모루 운영시간~

아침 10시반부터고 일요일을 제외하고는 브레이크타임이있당.

월요일은 쉬는날.

내가 갔던때가 3월이니까, 지금쯤이면 인기가 좀 식었으려나 어쩌려나 모르겠지만 ㅎㅎ

앉아서 쉴수잇는곳이 조금 있어서 거기에서 기다릴수있엇따.



대전 맛집 둔산동 모루 내부!

처고도 높고 내부가 정말 예쁘게 꾸며져있어서 넘넘 좋았다 :)

그래선지 여자들끼리오거나 커플손님이 꽤많았다!! 내부 너무 이쁨 +_+


제일안쪽으로 안내받아서 자리에앉아서 사진찍기!

소니 여친렌즈였는데, 너무 가깝게찍혀서 힘들었지만, 아웃포커싱은 정말 대박이었다.

넓고 밝고 초록초록한 느낌인데 햇볕도 좋아서 브런치나 디너 먹기에 정말 좋을것같다.



우리는 모루블랙퍼스트 / 퀘사디아 / 해쉬브라운 에그베네딕트 / 에이드2잔 / 아아메1잔.

가격은 꽤있는편. 거의 다 1만원이상~


모루 블랙퍼스트

오. . . 비쥬얼??~

내가 완전 좋아하는 감튀!!

치즈 스크램블과 . 슈스트림감튀, 베이컨, 샐러드, 구운토마토까지!

다양하게 나오는 모루블랙퍼스트~

브레드 잘 잘라서 그위에 치즈스크램블, 베이컨이랑 감튀 올려서 냠냠


에그베네딕트

가장 기대했던 메뉴인 에그베네딕트!

주문은 모루경험자 솜언니께서 진행해주셔서 하나도실패없이 가능했음 :) 헿헿

에그베네딕트는 일단 비주얼이 정말.. ㅋ 갑이당 

에그베네딕트 처음 먹어봤었는데,

구운 잉글리쉬머핀 위에 햄이나 베이컨을 올리고, 수란을 얹은 미국식 샌드위치라고..~~

반쪼갰더니 진짜 저 가운데 수란이 .. ㅋㅋ 정말 넘나 맛있었고 그위에 치즈도 살찜살찜 ㅋㅋ 

살찌는음식 = 맛있음 ㅋㅋㅋㅋㅋ


퀘사디아

마지막 메뉴 치킨크림퀘사디아!

소스에 찍어서 토마토랑 같이 먹으니 넘나 맛잇었다.

기다린 보람이있었다~ㅎㅎㅎ 30분 기다려서 먹길 잘했다며~


에이드도 완벽★

우리는 거의 11시쯤도착해서 먹고나오니 12시반쯤되었다.

브런치라기보다는 점심 ㅋㅋㅋ 

대전 먹방 여행 첫 음식점 부터 대성공!

대전 또가야하는데~~~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