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막걸리골목 두여인생막걸리 솔직후기 (주말에는 비추)

2018. 6. 16. 11:45전라북도 여행/전주

전주 막걸리 골목 

두여인 막걸리 솔직 후기


지난 4월에 친구들과 함께 전주여행을갔다왔어요!

전주 여행은 먹방여행이 테마였구용! 그중 가장 기대되는먹방이 전주 막걸리골목 맛집이었답니당.


전주 막걸리골목엔 막걸리집이 유명한곳 몇군데가 있었고 웨이팅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저희는 두여인생막걸리에서 웨이팅을하다가 5명자리가나서 운좋게 빨리 들어갈수있었어요 :)


 

썸넬먼저!!ㅋㅋ  썸네일은 다섯명이 쨘~하는 사진으로 결정하겠습니당!!




두여인생막걸리는 공중파 3사에 다 나왔던곳이네요~

저희는 부푼 기대를 앉고 들어갑니다! 오기전에 먼저 블로그로 사진을찾아봤는데!

정말 군침돌더라구욧!

전주 시민은 전주막걸리를 드신다고! 80년전통이라니 대단한것같아요.



두여인 막걸리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방도있고 홀도 있습니다.

워낙 많은 음식들이 나오니 남녀노소 할것없이 카메라로 인증샷찍기 바쁘더라구용 ㅋㅋ

어떤아저씨는 의자에 올라가서 항공샷을찍더라는 (아저씨.. 제대로 항공샷찍으실줄아시는듯 ㅋㅋㅋ)



두여인 막걸리의 메뉴판 가격입니다! 전주 막걸리골목 가격이 다 비슷비슷하지않을까용?

저희는 가족상을 시켰습니다! 68,000원이에요~!

막걸리 두주전자가 나오는 코스에요~~ (막걸리는 총 5병이 들어가구요)



예~전에 마포나루에서 막걸리먹고 출근을 못한적이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급 막걸리 못먹다가 이번에 처음먹는거였는데, 혹시 또 취할까바 걱정이되었어용 ㅠㅠ

그래서 저희는 맑은술과 탁주중에 윗술인 맑은술로 골랐답니당 ㅋㅋㅋ 

위에 맑은? 막걸리여서 숙취가없다고하더라구요!!


그리고 미리 컨디션도 먹어놨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얼마나 먹으려고)




1차 상차람이 나왔습니다. 백숙과 보쌈, 콩나물국, 두부김치, 김치전, 생선, 오징어!!

솔직히 이 이후로나왔던것들은 다 별로였던것같아요;;;




닭백숙과 김치전!! (김치전은 리필안됩니다 ㅠㅠ) 리필은 삶은계란이나 번데기 이런것만되는듯,.

백숙먹을만했고 김치전이 두여인에서 가장맛있었던 안주였던것같아용..ㅋ



일단 짠~!!! 다음에 뭐가 더 맛있는게 나올지를 기대하며~~!! 우와우와 하면서 짠을했ㅇ용!!




그리고 나온 상!!! 2차로는 반찬들이 대거 등장했어요.

고구마, 삶은계란, 도라지, 번데기, 양배추, 브로콜리 등이 2차로 나왔어욤. 

아.. 근데 고구마나 삶은계란, 도라지, 김 같은건.. 왜나오는지 잘모르겠어요 손도 잘안가고 ;;;  

상태도 약간 오래된것같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3차로 탕이랑 반찬들이 몇개 나왔구용~~~ 그리고끝..

2번째 주전자를 받았는데 먹을게 없는거에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안주먹을것도없고 해서 한주전자 남겨두고 아깝지만 그냥나오게되었답니당 ㅠ

뭔가 질보다는 양으로 승부하는 안주들이에영 ㅠ


나중에 두여인막걸리 우리가봤던 포스팅과는 좀 다른것같아서 찾아보니, 저희랑 같은 돈을 낸 가족상 포스팅에 간장게장볶음밥이 있더라구요~ 엄청큰..  근데 우리는 간장게장볶음밥이 안나왔는데...? 그리고 문어숙회 같은것도 있엇고.. 뭔가 안주의 질이 다르더라구요????????


뭐지? 하고 원래 안주는건지 바뀐건지 너무궁금해서 연락해봤는데용..

평일이나 토요일 낮에.. 가게가 바쁘지않은 시간에 오면 나오는것들이라고하더라구요;

토요일저녁은 가게가 바빠서 그 안주들이 안나온대요 ;; 

어느 식당을가도 바쁜시간대와 안바쁜시간대 나오는 음식들이 다른곳은 처음봐서 좀 황당했어요 ; ;


그럼 돈을 덜받아야하는게 아닐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

결국 다른 한가한 시간대에 방문한 블로거들의 포스팅을 보고 간거였더라구요..ㅠㅠ


질보다는 양으로 승부하는 전주 막걸리골목 두여인생막걸리집..

주말 저녁때 가실분은 비추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