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 제주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숙박 후기

2018. 6. 22. 00:00제주도 여행/숙소

제주도 호텔 / 제주도 리조트

제주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숙박일은 2017년 3월 입니다.

제주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가족끼리갔던 제주도 여행에서 묵었던 숙소입니다.

숙박비는 부모님이 예약하셔서 정확한 가격은 잘모르겠습니다..

 




밤 7시쯤도착한 켄싱턴리조트는 주차공간도 확실히 널널했고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요~

예전 이름이 아마 풍림콘도였을겁니당 ㅎㅎ 

제주도에 처음오고 야자수 나무보고 깜놀했어용 ㅎ 진짜 해외온것같더라구욧



체크인중이신 부모님!

제주도에 엄청 자주 오시는 두분입니당 ㅋㅋ 저는 처음온거여서 많이 도움을받았어용!

요즘엔 올레길을 정복중이신 ㅎㅎㅎ



로비는 넓고 깨끗했어요~ 1층에 카페랑 편의점이있어서 필요한음식이나 술을 바로바로 살수있는 ㅋㅋ

cu가 꽤 크게있답니당!



가운데 엄청 큰 꽃이있고 한쪽에 휴게공간도있습니다.



엘레베이터에 붙어있던 제주 켄싱턴리조트 해수사우나 안내판!!

시간이 맞았더라면 사우나했음좋았을텐데 ㅠㅠ 영업시간이끝나버렸네용 ㅠㅠ

가격도착하고 좀더 늦게까지 운영했더라면 사우나 하고와서 맥주한캔 하면 딱이었을텐데 아쉽..



복도 끝을지나고지나, 엄청 건물이 넓더라구요 ;;;;;; 저희방은 거의 끝쪽이었답니다.



저희가 묵은객실입니다 침대방1개, 온돌방1개 (침구는 넉넉히준비되어있었어요!)

화장실이 1개라 좀 불편한감이있었지만, 세면대가 입구쪽에 있어서 간단히 씻을땐 편했습니다.

거실은 3인정도가 앉을수있는쇼파, TV, 그리고 식탁이있었어요 .

가족끼리 묵기엔 나름 괜찮았던것같아요!



짐정리하고 나왔는데 켕싱턴리조트 해변가든 흑돼지 전문점오픈했다고해서 

저기가보려고했는데, 바쁜건지 전화를 안받더라구용 ㅠ 아쉽 ㅠ



그래서 바로 앞에 있던 흑돼지집 돈마니에 갔답니당




밥먹고 숙소에서 도란도란얘기하고 다같이 야밤 산책도가고 ~!

바로밑에 해변가가 있어서 너무좋앗어요!

여기가 올레길 몇번이지.. 암튼 시작지점이랑 가깝다고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내부가 낡긴했었는데 나름만족했던 제주켕신턴리조트 서귀포점,

하룻밤 잘묵었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