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가볼만한곳,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

2018. 6. 23. 00:00경기도 여행/인천

서해안 가볼만한곳 

여름휴가지 추천!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


서해안 1박 2일 여름여행!

서해안 가볼만한곳으로 인천 섬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에 갔었는데 너무 좋아서 추천할게요!



쨘~!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입니다~

영흥도로 정한 이유는 이때가 너무 극성수기이기도했고 다음날 강원도로 1박2일가야해서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것같고해서 인천 서해안으로 1박2일 여행을가자! 해서 여행코스를 짜다보니 영흥도로 결정하게되었고,

영흥도에는 해변이 3개 있는데 가까운 십리포해변으로! 십리포해변은 영흥도에서 10리밖에 안된다고해서 십리포해변이라고하네영 ㅎㅎ


대부도 선재도를 지나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에 도착!




도착하니 사람들이 곳곳에 텐트를 치고있엇어요!

극성수기인 7말 8초였음에도 사람은 그닥없어서 넘좋았어용!



서해가 물이 얕기도하고 이때 약간 물이빠져서그런지 저~~ 안까지 들어가야하더라구요

극성수기의 이정도 인파면 정말 가볼만하지않나용??

저희는 다음날 강원도에서 물놀이를 할 예정이라 물놀이용품 안챙겨왔는데 너무 아쉽더라구용 ㅠㅠ 




셀카봉을 챙겨오길잘했네욤 ㅋㅋ 하늘은 정말 뜨겁습니닷. 그래도 발이 물에 닿으니 조금은 시원한것같아요

해변가실때 꼭 선크림이랑 모자랑 선그라스 챙겨가세요! 자외선이 정말 따갑네영 ㅠ.ㅠ




신발을 벗고 이렇게 물 쪽으로 좀 들어와봤어요!!ㅋㅋ 

시원시원~~~~ 서해라 파도가 심하게 치지않아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햇볕은 강렬하지만

휴가는 너무 좋으니까 +_+



♪♪♪



가볍게 물놀이?ㅋㅋ 물담금을 끝내고 발씻는곳으로 갔어요~

해수욕장이라 이렇게 씻는곳까지 마련되어잇으니 잠깐 혹은 진~득하니 텐트치고 1박2일하기에도 정말좋은것같네용.



발을 시원~~하게 씻어내니 모래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오네욤


원래 이날 예~전 저희 100일여행기념으로 갔었던 무의도에 가자는 말이 잠깐나왔었는데, 무의도에 차가지고 가기도 넘 귀찮고 비싸서 그냥 십리포해수욕장으로 온건데 오길 너무잘한것같아요!!


 

더위도 잊고 노는 사람들!! 



주차장도 꽤 커서 주차 할만합니닷!



바로근처에 빠세라는 PASSE 커피숍겸 펜션이있는데 여기 꽤이쁘더라구용~ 가려고했는데 만석이라 구경만..

흑흑..



서해안 가볼만한곳으로 1박2일 여름휴가지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 추천합니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