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 힐링 나들이

2018. 7. 6. 12:00경기도 여행/인천

대부도 가볼만한곳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 힐링 나들이~


 

 

작년이맘때 여름휴가로 대부도 여행을갔다왔었어요~! 여름에 대부도 가볼만한곳 뭐있나 찾아보는데,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가 거의 상위권에 검색되더라구요?? 풍차같은것도있고 뭔가 예쁘고 해서 기대를 품고 가쟈!!!!

해서 도착한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는, 저희가 한 오후 4시쯤? 3시쯤도착한것같은데, 주차장은 저희 차밖에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죠?!??!?!!?!?!?! 주차장이 밖에도있고 안에도있던데 일단 가까운쪽으로 대봤어용!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 입장료와 주차요금은없었습니다~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는, 안산에있는거였더라구요???????몰랐어용 ㅋㅋ

바다향기 적혀진 비석옆에서 인증샷! 다 바다향기테마파크왔다!!!!!!!!!!!!!!!!!!!!!!

아, 어쩌면 제가간날이 평일오후라 사람이없었을수도있을거에요! 주말엔 많을지도...?!

 

20대이고픈 갱민

 

입구에 이렇게 나잇대로 뱃살을확인하는 잔인한 통나무가 있더라구요.

별로 달갑지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암튼 나이먹으면 살찐다는건 인정해요 .. (다들그렇다니 제가 찐건 자연의 섭리인걸로..)

저는 빈정상해서 해보지않았습니다. ^^ㅋ

 

 

 

제주도 올레길처럼 대부해솔길이라는것도 있나보더라구용!

대부해솔길은 총 7개코스가있고, 해안을 따라서 대부도 전체를 둘러볼수있고, 자연과함께 할수있도록 오솔길과 해안길을 조성했대요! (안산시, 돈좀 썻겠눈데???)

대부해솔길 7개 코스별로 소나무숲길, 염전길, 석양길, 바닷길, 갯벌길, 갈대길, 포도밭길, 시골길 등 다양한 풍경이 있다네욤! 굿굿!

다음에 시간되면, 대부해솔길 소나무숲길을 걸어보고싶네용 :)

 

본격적으로 들어가보려고하는데 사람이 너무없고 블로그에서봤던 풍차도없고해서 좀 당황했어요 ㅠ

제가잘못온건가.. 너무넓어서 제가 다른쪽으로 왔을수도..ㅋㅋㅋ

 

 

바다향기테마파크 미니버스는 운행도안하고있었고, 꽤 오랜시간 방치해놓은느낌? 이었어용.. =ㅁ=? 여기망했늬?

일단 습지관찰데크로 들어가봅니다.!!

(들어갔다가 깜~~ 짝 놀랐쟈냐용~~!!)

 

 

바로 요렇게 드넓게 펼쳐진 갈대때문에♥

날이 정말 더웠는데 풍경이 너무나도이쁜것!!!

게다가 사람도 없어서 정말 편하게 사진도찍고 맘껏 소리도질러보고 스트레스를 팍팍풀었습니당. 홓홓

 

 

근데 이때 여름이었는데 미세먼지좀있었어요... ㅠ ㅠ 글서 약간 하늘이 흐릇흐릿하고 잘안보이는..

미세먼지!!!!!!!!!!!!!!!!!ㅠㅠㅠㅠ 정말 여름미세먼지는 너무 극혐인것같네용 ㅠ

 

 

갈대는 습지에서 잘자란다고한다. 요기는 습지데크니까 갈대가 아주많았어요.

아직은 애기애기한 모습이었는데 한 10월? 11월되면ㅁ 키가 엄청커지려나?  갈대는죽고다시필까? 아니면 그대로계속사나?

궁금하지만 따로검색해보지는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ㅁ-

습지라고해서 벌레가많을줄알았는데 생각보다벌레는없어서 좋았어요!

 

 

습지뿐만아니라 곳곳에 꽃도피어있는뎅 노란꽃이 너무나 이뻐서 한컷!

꽃의이름이 뭘까?? 노랑이로지어줘야겠다... (막지어 ㅋㅋ)

아 예전에 숲설명가라는 직업이있다는말을 들었어요!!

숲에가면 모르느게없는 숲설명가, 나무부터 꽃까지.. 다 알고 설명해준다던데 참 대단하면서도 멋진 직업인것같아용.

제 옆에도 숲설명가가있었으면좋겠지만...ㅋ ㅋ 제 옆엔 게임전문가..ㅋㅋㅋ( 이순간에도 게임을 보고있다 -_-^)

 

 

잎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아름다운 코스모스!

원래 코스모스는 가을에 피는꽃인줄알았는데 요즘에보면 또 아닌것같은... 계속 펴있는듯해..

ㅋㅋㅋㅋㅋㅋ

꽃을 정말 이뻐서 볼수록기분이좋아지더라구요~.~

 

 

둘러보다보니 이렇게 쉬는공간이있었어요~!

다리가 아파서 잠깐 휴식...! 근데 정말 ... 뭐하나 천막도없고 정자도없어서그런지 너무덥더라구요..

앞으로 쭉죽 더 구경할수있었지만 우리는 포기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왔던길을 돌아가며 또 드넓은 갈대밭데크를 걸어갔어요.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 조용하고 여유롭고 기분좋은 힐링시간이었습니다 ★

 

 

나오는길에 이런 귀여운 말이있어서 한번타봤습니당.. ㅋㅋㅋㅋㅋㅋ

애냐고 놀림당했지만, 사람없으니까 괜찮. ㅋㅋㅋㅋ

 

이제 하겐나커피에서 팥빙수먹고 일몰보러 시화나래 달전망대로~ 고고씽!

(어제부터 팥빙수 계속먹고싶넴)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 엄청 넓고 계절별로 또 테마가 다른것같더라구요~

여름갈대보실분은 여기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