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 가볼만한 곳 : 신도 배미꾸미 조각공원 한적하니 좋으당

2019. 5. 18. 11:04경기도 여행/인천

서해안 가볼만한 곳

신도 배미꾸미 조각공원

 

갱민의 서울에서 가까운 서해안 가볼만한 곳 검색레이더에 걸린곳은 배미꾸미조각공원!

 

이때 내 생일 여행이라 여행코스짜서 간거였는데, 오랜만에 알아보시느라 수고하신 ㅋ.ㅋ

낮에 차이나타운가서 짜장면 먹고 넘어왔는데 서해안 가볼만한 곳 배미꾸미 조각공원은 배를타고 가야한다는것!

차끌고 배타는건 처음이라 신남!!!! 

갈매기들이 참많았다.

더워서 차에서 대기하다가 밖에나갔다가 칼바람맞고 다시들어옴 ㅋㅋ

신도에서 내려서 배미꾸미 조각공원을 찾아갔다

섬이라 그런지 엄청 한적한 ㅎㅎ

관람요금이있다.

주차장에서 내려서 언덕이있길래 일단 한번 어떻게 생겼는지 보려고 올라가봤다.

지금 물이 빠진듯 ㅠㅠ 흑흑..ㅠㅠㅠ 물이 찼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살짝있었음.

배미꾸미 조각공원의 작품들은 뭔가 살짝 난해하고.. 아이들과 보기엔..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쓰한것들이 좀있었음.

이렇게 해골모양도있어서 밤에보면 좀 무서울듯.;;ㅋㅋ

배미꾸미조각공원에는 배미꾸미 카페겸 펜션이있다!

약간 오래된 느낌이 나지만 정감가는 카페같은 ㅎㅎㅎㅎㅎㅎ

고양이들이 꽤많았던곳~ ㅎㅎ 귀엽!

메뉴는 대충 7천원~ 9천원으로 가격이 약간있는 편이다!

밥을먹고왔지만, 또 먹어쥼 ㅋㅋㅋㅋ 

음료나 프레즐은soso~~ 다 먹고 해변쪽으로 나가본다~

앞에있었던 손 동상에서 한컷~ 

뭔의미가 있었던것같은데 까먹음 ㅋㅋㅋ ㅠㅠㅠ

신기한 나무사진도있었당 :) 

저건 뭔가했더니 철이 길~~ 게 느러트려져있었던것이었음!!

바로앞에 해변도있었고 사람도 별로없어서 진짜 여유로웠다 :)

지나가다가 수기 해수욕장이라는곳이있어서 가보기러함!

오? 사람들이 꽤 많은가봄 ㅎㅎ 

풀하우스의촬영지이기도한가부다.

아이들이 놀수있는 수기해변 물놀이장도있고.

이렇게 텐트를 치고 놀수있는 공간도 잘되어있어서 곳곳에 사람들이 꽤많았다.

사람도 적당하고~ 서해안 가볼만한 곳 으로 수기 해수욕장도 좋을듯!

다시 배를 타고 육지로 나가능길~

넘 멋진 풍경~~ 눈호강을 마지막으로 하고 미리 잡아둔 호텔로 고고!!

재밌게 잘놀다간다!

 

서해안 가볼만한 곳 찾으시는분 조용한 신도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