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차이나타운 공화춘짜장면, 주차장, 월병 먹방

2018. 10. 3. 00:00맛집 기록/경기,인천


인천차이나 타운 먹방 

공화춘 짜장면, 월병, 애플수박통주스


지난 8월 갱민과 나의 생일 당일치기 여행을 계획하신 갱민.

얼마만의 여행코스를 계획하신건지??ㅋㅋ 맨날 가자는곳만 가는 수동적인 갱민이 정말 오랜만에 여행코스를짰따.

그의 당일치기 인천 여행코스1

차이나타운 공화춘에서 짜장면을 먹고 월병도사먹는게 첫번째 일정.



인천 차이나타운은 다들 아시다시피.. . 주차가 엄청헬입니다..ㅋㅋㅋㅋ 주차하다가 판남..

공화춘 주차되는줄알고 가려다가 공화춘쪽에 차없는거리로.. 차가못들어가서 완전 당황.. ㅋㅋ 

저희가 주차한곳은 네이버지도에는 공영주차장으로는 나오지않지만 공영주차장이었어요!


위치는 한중문화관 주차장입니다 :)

최초 30분 1000원에 15분마다 500원씩추가됩니당. 저희는 약 3천원낸거같아용~




여튼이곳에 주차를 하고 조금 멀지만 걸어서 구경도할겸 공화춘으로 가기로합니당.



오르막.. 이라닛?!?!?ㅋㅋ 중간쯤올라가서 왼쪽으로 쭈욱~~ 길따라 걸어가면 공화춘이에용.

이때 여름이라 ㅠㅠ 너무더웠다능.. 왜 우린여름에만 오게되는건지...ㅋㅋ



가는길에 한중원이라는 쉴수있는 공간이있는데, 중국같고 좋더라구용 ㅋㅋ 중국안가봤지만..ㅋㅋㅋ 



칭따오맥주안에 들어간 팬더 ㅎㅎㅎ 넘 귀여워서 한컷.



쿵푸마스터ㅋㅋ 쿵푸팬더도있어여!!!! 같이 사진찍을까했는데 너무더워서 일단 .. 패스 ㅠㅠ



역시 차이나타운은 빨강색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

빨간색이 가득있는 차이나타운 공화춘 앞 거리!!!

중국 전통옷을 입은 학생들이 있는거보니 빌려주는 체험도있나봅니당~


인천 차이나타운 공화춘


공화춘은 건물 전체가 다 공화춘이었고, 1층에서 대기하다가 순서가되면 엘레베이터를 타고 해당 층으로 올라갑니다. 

원래 잘 기다리는편은 아닌데, 연경갈까 하다가 그냥 이번엔 공화춘짜장면이 먹고싶어서!!!

차이나타운 공화춘이 유명하다고 또 갱민이가 찾아봤으니 ㅎㅎㅎ 기다렸다가 위로 올라갔어용



메뉴가 많았는데 우리가먹은 메뉴판만 찍었습니당.

공화춘 짜장면은 1만원. 2개를 주문해봅니다!

짜장면가격치고는 많이 비싼가격이에요! 



공화춘짜장면이에요!

생생정보, 맛있을지도, 생방송오늘저녁등 음식소개하는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했다고하네요?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공화춘은 꽤 역사가 오래된 중국의 고급 음식점 이더라구용~ 예전 1905년에 지어진 산동회관이라는 음식점이 시초라고해용!

편의점에도 공화춘짜장이 나올정도라니..! 난몰랐..지만 ㅋㅋ


면따로 짜장양념다로 나오는데, 저희가 그릇에 옮겨담은 사진입니당~ㅎㅎㅎ



짜장소스에 새우, 양파, 감자가 크게크게 들어가서그런지 푸짐한 느낌이더라구요~

짜장소스에 있는 건더기?들은 잘 신경안썻고 기억에도 안남았는데, 

공화춘짜장면은 큼지막한새우에 큼지막한 감자와 무우가 들어가있었어요~ 

하지만 짜장소스가 막 그렇게 맛있는건 잘모르겠는 그냥 푸짐한 느낌의 짜장면이었습니다 :) 





인천 차이나타운 월병

중국제과 담


차이나타운 공화춘 짜장면을 먹고나와서, 바로 옆에있던 월병집으로!

갱민님의 지인이 이곳월병이 맛있다고 그랬다고해서 방문해봤어용!



여기도 생생정보통에 나온곳인가봐요~ 중국제과 담 이라는곳이에요!

다양한 월병이 있는곳인데용~~ 저는 기본 월병빼고 다맛있더라구요............

기본월병 별로였는데 고구마였나.. 녹차였나 새로운 맛이 첨가된것들은 달달하고맛있더라구요!



월병은 거의 2천원대였어용 :)



그리고 여름이다보니 시원한걸 먹고싶었는데 딱!! 애플수박통주스를 팔더라구요~

작은 미니 수박을 통째로 갈아주는거에요~



요렇게 핑크플라밍고에 수박 위 뚜껑만빼고 갈아서 수박쥬스를 넣어줘서 빨대로 먹는거에요!



그자리에서 바로갈아주시더라구요?! 진짜 맛있을거같아요! 

가격은 1만원이었구용~ 씨도 통째로갈아주는 ㅎㅎ 근데 수박은 다시가지고오면 버려주신다고하네요~

근데 우리는 바로갈거라.. 수박을 버릴수가없어서 컵으로 받았는데 두잔! 나오더라구요~



시원한 수박쥬스를 한잔 하면서 다시 차로~

이제 배타고 인천 섬 모도로 여행갑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