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마카롱 맛집, 선인장과자점 인생마카롱 ♡

2018. 11. 9. 00:28맛집 기록/경기,인천

인천 마카롱 맛집 / 구월동 마카롱

선인장 과자점


인천에 구월동에 있는 선인장과자점.

요기는 내가 마카롱에 빠지게된 계기? 라고해야하나 ㅎㅎㅎ 

레고녀 달카롱님의 언니가 하는곳인데 예~전 마카롱집 차리기 전부터 택배로 시켜먹곤했다 :)

요기조기 마카롱집 투어 다니면서 자신만의 레시피 개발과 충분한 경험을 가지고 시작하신만큼 분명 잘될것같았는데,

역시나 대박 행진중이신듯 :)



당신의 소중한 오늘에 설렘을 선물합니다 ♥


예전에 가게 차리기전에 만드실때는 택배로 받아서 먹어봤는데 가게오픈한 후 택배로 사먹을수없어서 넘나 아쉬운 ㅠㅠ

그러다가 달님이 간다고하길래 나도 부탁 ♡ 호홓


인절미 / 앙버터 / 꼬숩꼬숩 말차 그리고뭐였지?! 암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꼬숩꼬숩 마카롱은 흑임자랑 쑥이 들어간 마카롱이었다! 존맛탱!

그리고 저기 앙버터도 진짜 맛있었다~,~ 

예전엔 꼬끄가 큰편이었는데 요즘엔 두꺼워진느낌 :)

중간이 여러가지도 재료도들어가공~ 더욱더 진화하는 인천 마카롱 맛집! 선인장과자점. 



오레오도맛있었고 말차도맛있었고!! 

꼬숩이랑 앙버터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다!!

선인장과자점의 꼬끄는 쫀득하고 필링은 달지않고 맛있어서 마카롱 맛집이라고 할만하당 :)

그래도 나는 요 인절미가 대박 쫀맛탱.. 할머니입맛 ♥



마카롱보관방법도 잘 적혀져있다.

내동실에서 꺼낸후 10분정도쯤

후에 먹어야하는데 바로먹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

너무맛있는 인천 구월동 마카롱 맛집 선인장과자점 :)

진짜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강추!


상자박스도 진짜 어쩜이리 이쁜지~♥

다음에 인천갈일있을때 꼭 방문해서 쟁여와야지~






선인장과자점 위치 : 인천 남동구 문화서로 23번길 4

목요일, 금요일 : 15시 ~ 21시 / 토요일 : 11시 ~ 18시


마카롱외에도 구움과자 ( 완전 JMT) 파니 인스타 구경하고 가세용~▼


https://www.instagram.com/suninjang_macaron/



#선인장과자점

#인생마카롱

#너무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