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왕리 해수욕장 데이트 : 일몰보고 물회먹고 오기 ♡

2019. 7. 16. 05:20경기도 여행/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데이트 

아쉬운 일몰과 맛있는 물회


 

갑자기 그런날이있다. 갑갑해서 나가고싶은날!

요즘 내편 회사가 크런치모드라 10to22시까지 근무를 하고있다.. 그래서 어디 가자고도 못하는 주말..

뱅콕만 하다가 넘 답답해서 일몰보러 가고싶다고 중얼걸렸는데 흔쾌히 가자고!! 오! 

시간이 촉박해서 어디갈지 알아보다가 시화나래랑 을왕리해수욕장을 고민하다가 을왕리해수욕장 안가봐서! (처음임..ㅋ)

을왕리 해수욕장으로 선택!

을왕리 해수욕장으로 가는길!! 

생각보다 해가 빨리 지고 있어서 일몰 못볼까봐 조마조마..

근데..? 날씨 계속좋다가 우리가 삘받은 이날 왜이렇게 흐린거니???.. 불안감이 엄습해온다.. ..ㅋ

인천대교를 지나 을왕리 해수욕장에왔는데.. 주차가 너무 헬인것.. ㅠㅠ 그릏지.. 7월이면 성수기니까 사람이 많겠지..

주차 애먹다가 안쪽까지들어갔는데, 해가지고있었다..

차에서 찍은사진 ㅋㅋ 혹시 못볼까바 차안에서 훅 찍어버림 ㅋㅋ

언능 주차하고 와야지! 근데 안개가 심상치않다...ㅋ

어..?ㅋㅋ

주차하고왔는데............ 해님이 지평선에 가까워지자 안개에 묻히셨다 ㅠㅠ..

해가 보이지않는다 ㅠㅠ..

줌해서찍었는데 반만보인다..

을왕리 해수욕장 일몰이 그렇게 유명한데.................... ㅠㅠ..

다음에 또와야지.. 아숩지만..

아예 사라져버렸다.. 흑흑..

하늘은 이렇게 아직도 환한데!!!!!!!!!!!!!!!! ㅠ.ㅠ

그냥 다른곳을 찍기로한당. 그래도 오랜만에 카메라 들고 나오니까 재밌다.

귀엽둥이 내편도 찍어주고

살많이쪄서 요즘 빡시게 운동중이다. 화이팅!!!

저새 갈매기인가?

가만히 경치를 바라보는 새님이 계셔서 한번찍어줬는데,

초상권으로 새우깡을 줘야한다고한다...ㅋㅋㅋ 웃겨 ㅋㅋ

아직 을왕리 해수욕장에는 수영하는 사람들이 많다. 물이 많이 빠져있는 상태였지만!

우리도 당일치기로 해수욕하러와도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올 여름에 하루 와야겠다 :)

주차할곳이없어서 횟집앞에다가 주차해서 그집에 먹으러가야한다..ㅋ ㅋ ㅋ

 

 


을왕리 해수욕장 맛집 : 호남횟집


 

을왕리 해수욕장 맛집! 내가 간 곳은 호남횟집!

젤끝쪽에있었던 횟집이었다!

창가쪽에는 사람이 있어서 찍지는못하고~ 1층은 테이블석 좌식석이있고 2층도 있었다.

단체는 2층쓰는것같다 :) 

싱싱 활어회~ 회 여름엔 잘안먹는편인데, 을왕리 해수욕장 왔으니 회 한번 먹어줘야징? 

을왕리 해수욕장 맛집 호남횟집 메뉴!

호남횟집의 메뉴!!!! 스페셜세트로 2인은 11만원으로.

모듬회를 먹을까 스페셜을 먹을까하다가 .. 아무래도 회를 많이 좋아라하지않는 갱민님때문에 식사나 새우튀김으로..

식사중에 뭘먹을지 고민하다가 !!! 인기메뉴이기도하고, 여름 특별메뉴인 물회로 결정!

확실히 관광지라 그런지 가격이 비싸다 ..ㅋ

물회 한번도 안먹어봤어서 물회로 결정! 갱민은 회를 좋아하지않아서 칼국수 먹을줄알았는데, 회덮밥으로 도전!

둘다 도전이다!!

기본으로 김치 2종류가 찬으로 나오고 회덮밥은 미역국이 같이나왔다 :) 

물회는 국물이 매콤하고 시원해서 김치 생각이 안들었음 ㅎ.ㅎ

회덮밥 - 15,000원

갱민의 회덮밥 등장!

상추에, 회에, 야채에 콩고물까지 뿌려진 먹스러운 회덮밥이 등장했다 :)

따로 받은 밥을 넣고 고추장을 뿌려서 쉐킷쉐킷~~

알도 있어서 톡톡 터지는식감과, 콩고물이 뭔가.. 식감을 더 돋구는 느낌!! 그리고뭣보다.. 회가 많이들었다 :)

회가 저렇게 크게 있으니, 회조금에 밥많이가 아닌, 회많이 회덮밥이었다고한다!!

먹는거에 점수가 후하지 않은 갱민이지만, 아주 맛잇었다는 회덮밥! 별 다섯개!! 짠짠!!

물회 - 20,000

나의 메뉴 물회가 나왔다! 

머지!!?! 어떻게 먹는거지!! 물회 잘알못 처음이라 급당황 ㅋㅋㅋㅋㅋ

을왕리 해수욕장 맛집 호남횟집의 물회는 활어회랑 멍게, 해삼, 낙지가 들어있고 그외에 야채랑 콩고물이 함께!

그리고 그 재료 속에 살얼어 있는 시원한 육수가 있다!

 국자로 요렇게 쉐킷쉐킷!!

그럼 설얼어있는 육수들이 녹으면서 국물이 생긴다!! 으아!! 넘맛있겟어!!!!

다 비벼진 물회!!

야채도 야채지만 회랑 낙지, 멍게 해삼이 진짜 많이 들어있었다!!!!

육수가 좀 생기면 넣으라고 소면을따로 주셨는데, 다 비비고나니 육수가 생겨서 지금 넣어도될듯!

물회에 소면 투척!

우아.. 배고팡..

언능 비벼서 먹어야하는데 마음이 급하다 ㅋㅋ 

다 비벼서 소면과 함께 회, 야채 한젓가락!!! 

새콤매콤하고 시원한 육수에 회에 야채를 한입 해봤다. 아삭함과 시원함, 그리고 회의 달달함!!!! >,<

물회 처음먹어봤는데 이거 왜 이제 먹어본것이야?!?!?!? 넘나 맛있었다.

깻잎이랑 콩고물이 비린맛을 잡아줘서 하나도 비리지 않았다 :) 구웃~~!

진짜 맛있게 .. 순식간에 뚝딱! 

회 별로 안좋아하는 갱민도 회덮밥도 맛있고 물회도 너무맛있다고.. 회덮밥 먹고 내 물회를 뺏아먹었당..ㅋ!!!

을왕리 해수욕장 물회 드시고싶으신분은 요기추천해여!

 

 


을왕리 해수욕장 야경


 

 

다 먹고 운동도 할겸 걷기로했다.

여름 바다에 빠질수없는것.. 불꽃놀이! 

불꽃놀이가 한창인 을왕리 해수욕장 에는 가족단위, 연인들, 친구들이 행복한 여름밤을 보내고있었다.

배도부르고 시원하고 기분좋은 데이트 ♡

언제나 급 떠나는 바다는 너무좋다. 

어둑어둑해져가는 물빠진 을왕리 해수욕장의 밤.

넘 운치있다.

뒤쪽으로는 횟집이 쭈욱~~ 늘어서있다.

호남, 여수, 경남, 동해 횟집.. 종류도 참많다 ㅎㅎㅎ

돗자리 가지고와서 바다보면서 쉬는 것도 진짜 좋을듯하다. 

생각보다 서울에서 얼마 걸리지않아서 가깝고 좋은듯한 을왕리 해수욕장!! 

서울에서 가깝고 유명하기때문에 다 한번씩은 가봤겠지.. 나만처음..ㅋ ㅋ ㅋ 그래도 지금이라도 와봤으니!! ㅋㅋ 

사진도 한방찍구!! 다음날 일요일이지만 출근해야하는 갱민을 위해.. 일찍들어가기로한다..

게임업계 크런치모드같은거 다 사라져라!!!!!!!!!!!!!!!!!!!!!!!!!!!!!!!!!!!!!!!

포괄임금제 다 없애라 ㅠㅠ...... 야근해도 돈도안주면서 하루 12시간씩 무조건일하라고하는 나쁜회사 너무많다..!!!ㅠㅠ

아쉽지만 집으로.. 굿바이 인천.. 다음에 또올게!

넘 즐거웠던 한여름밤의 을왕리 해수욕장 데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