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의도 차박 캠핑! 무의 광명항 공영주차장에서 무료 캠핑!

2022. 5. 10. 08:00경기도 여행/인천

무의도 차박 캠핑

무의 광명항 공영주차장

●  ●  ●

 

캠핑의 계절이 다가왔다!~ ( 캠핑 초보이면서 마치 캠핑 많이 한것마냥 ㅋㅋ)

우리는 캠핑초보라.. 캠핑을 작년에 2번 따라갔다왔었다. 동생네랑 어멍님네!!ㅋㅋ

물론 1박은아니고 잠깐 ㅎㅎㅎ 자는건 아직 어렸던 호떡이랑 멍멍이들때문에 힘들었는데 올해부터는 조금씩 다녀볼까한다.

두군데 다 좋았어서 일단 먼저 작년 가을에 동생네랑 갔던 무의도 먼저 블로그에 남기려고한당 :)

우리가 갔던 무의도 차박 캠핑장 무의광명항 공영주차장은 돈을 안받는곳이었다.

그만큼 뭔가 준비된곳은 없다는소리 ㅋㅋ 프로 캠핑러만올수있을듯한느낌적인느낌 ㅋㅋ

화장실은 공영주차장에 있었다. 그치만 저녁 시간이 되면 거기 물이 안나옴 ^^.. 장실 냄새 어마무시함! 참고하시길.

공영주차장 뒤쪽으로 이렇게 공터가있다 :) 요기가

이렇게 변하는것이다~ㅎㅎㅎ 이때 주말이라 차박하러 오신분들이 어마어마~~ 

좀늦게오면 자리없을수도있다.

호떡이인생 첫 캠핑!

이날 밥도 많이 먹었는데 울고불고 난리여서 옆텐트에 엄청나게 피해를준 ㅠ ㅠ

눙지도 함께와서 같이 재밌는시간~

좀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다로 가는 길이 있음!

물이 다 빠져가지고 딱히볼건없었지만~ 

이런 고여있는 물도 너무 신기해하는 호떡쓰~

한참을 둘러보다가 다시텐트로 고고!

밤되니 불을 피우기 시작!!

오~~~~~~~~~~~ 숙련된 프로 캠핑러~~ 

미니 사이즈였는데 불멍하기딱이었다 :) 

캠핑 같은거 별로 안좋아할줄알았는데 은근 좋아했던 호떡아방!!!

계속 캠핑얘기를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야 놀러가는거 좋지~~

밥 준비하는데 호떡이가 잠을자서 동생네부부랑 진짜 즐거운시간보냈다 :)

크~~ 

음식 다 준비해온 울 동생들 수고했서~~~

고기도맛있고 쭈꾸미도맛있고!!!!! 

진짜 밖에서 먹는 고기가 최고올시다......!!!!!!!! 

밤되니 전구로 분위기 한껏 업!!! 

이쁜사진 하나 찍어쥼.

밥먹고 여기저기 캠핑텐트, 캠핑카들 구경하러 한바뀌 쓱 둘러봤다.

다 제각각 저마다의 감성과 개성넘치는 캠핑템 구경하느라 재밌었다 ㅎㅎㅎ

근데 저멀리 걸어오는사람...? 호떡이깸 ㅋㅋㅋ

호덕이두 자다깨서 불멍-

뒷통수가 똑같은게 붕어빵 부자네 ㅎㅎㅎㅎ

사진으로는 잘 구경하는거같지만, 현실은?

불나방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휴!!!!

힘들었지만 즐거웠던 첫 캠핑을 즐기게해준 동생부부에게 감사를 ♥

올해도 또 따라갈게^^ㅋ

확실히 밤되니까 바다근처라그런지 습기 장난아니었음...!!! 

이렇게 화장실두 힘들고 준비된곳이 아닌곳에서의 캠핑은 쉬운게 아니겠더라는~!

대단해! 존경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