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아기랑 해수욕장 :: 방아머리해수욕장 모래놀이 하기 좋은곳

2022. 8. 13. 00:00경기도 여행/인천

대부도 두돌 아기랑 해수욕장

방아머리해수욕장 모래놀이 하기 좋은곳


지난주에 급으로 다녀온 대부도 해수욕장 모래놀이 포스팅을 써볼게요 :)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 방문은 평일 낮 1시쯤이었어요~

물이 다 빠져서 모래놀이하기 딱좋은 ㅎㅎ

사실 물놀이도 좋지만, 물살이 좀 있는경우 아직 어린아이들에게는 너무나 위험하죠.

그래서 이렇게 물이 빠졋을때도 좋은거같아요!

출발할때는 아예 수영복을 입고 출발했어요!!!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 도착!!!

파라솔 사야하나봐요~~~~

저희는 파라솔 대여하는곳이 있길래! 대여를 해봅니당

60계치킨 옆건물 낚시용품 파는곳이었어요~

파라솔은 만원, 의자2개만원 총 2만원내고 빌렸어요~

요거~

생각보다 의자가 불편했네요~~~ 

그래도 햇볕도가리고 좋았습니당 :) 

저멀리.. 가서 뻘을 느끼는 호떡이 ㅋㅋㅋ

너무너무좋아해서 다음주에 또가야지! 했는데 이번주내내 비가올줄이야 ㅠ

물이 빠지고 딱 모래놀이하고 물웅덩이가 생겨서 놀기 너무좋았어요~

물은 흙때문에 구정물이지,, 조금 침전되면 깨끗한물이더라구요~

집에서 가져온 최애 상어~

상어랑 옥토넛탐험선A를 가지고와서 본인만의 행복을 느끼는중 ㅋㅋ 

모래성쌓고 웅덩이파고 노는 아이들이 참많았어요~

대부도 아이랑가기 좋은 해수욕장 찾는다면 방아머리 해수욕장 추천해요!!!

호떡이는 언니오빠들이랑 같이 놀고싶나봐요~ 

이럴때보면.. 둘은 낳아야하나 싶기도한데.. 내년에 38살인 제 몸을 생각하면 낳고 싶지는 않네용..ㅠ 

해가 많이 쨍하지도않고 춥지도않고 좋았던 날씨!

뻘에 발이 빠지는데.. 신발 안벗겠다던 호떡이........ 후 ㅋ 

구멍사이로 지나다니는 게도보고, 질퍽한 촉감도느끼고~

새보면서 짹짹~~ 하면서 달려가고 신나는 시간 :) 

나도 맥주마시면서 좋은시간............. *=_=*

모래놀이 좋아하는 아가들 방아머리해수욕장 물빠졋을때 가는거 추천해요!

아마 물은 아침에 들어오지않을까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