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바다 추천 ::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바람쐬고 바지락칼국수 먹으며 힐링~

2021. 6. 17. 00:00경기도 여행/인천

인천 바다 추천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


요새 너무 우울했다.

힘이들어서 숨이 턱턱 막히던 날, 바다보러 가자고해주신 호떡아방님께 감사를..!!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를 보러가려고 인천 바다 추천 검색해봤는데 처음엔 당너머 해수욕장을 가려고했는데!!

주차가 애매해서 ㅠㅠㅠ 당너머해수욕장 뭔가 베트남 느낌나고 좋아보였는데 아방님의 반대로...

이상한곳 돌고돌아 결국 예전에 갔던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으로 고고!

주차장은 평일 오후시간대라 한산~~~

한여름때도 생각보다 한산했던 기억이있어서 인천 바다 추천 했던 곳!! 

https://jungeun07.tistory.com/37

 

서해안가볼만한곳,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

서해안 가볼만한곳 여름휴가지 추천!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 서해안 1박 2일 여름여행! 서해안 가볼만한곳으로 인천 섬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에 갔었는데 너무 좋아서 추천할게요! 쨘~! 영흥

jungeun07.tistory.com

▲ 요포스팅이 한참 성수기때 방문했던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포스팅 입니닷!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주차장 요금!

무난한듯하다 :)

주차장에서 해변까지는 가까운편~ 길하나만 건너면된당!

애완견은 출입금지 ㅠㅠㅠ... 멍뭉이들 미아내..

올해는 꼭 멍비치를 가보자!!!!!!!!!!!!!!!

평일이었지만 야영객들 캠핑을 많이 하고있었다 :)

다음에는 야영장에서 텐트치고 놀아보쟈요!!!!!

우리가 간곳은 제1주차장인데 지난번에 간곳은 아마 제2 아니면 임시주차장이었을듯하다.

왔으니 입구에서 한컷!!!!!

해수욕장은 인생 처음인 호떡이!!

날이 좀 흐렸지만.. 해쨍쨍한것보다는 낫다는.. ㅎㅎㅎㅎ

덧자리를 펴고 앉아보자!!!

코로나시국에 아무도없으니 너무나 편하고 좋은것!~

바다를 보면서 친구의 명복을 잠시 빌어주었다.

오늘 호떡이와 아빠는 커플룩~~~

흰티에 청바지는 진리지 암암~~ 한껏 기분이 좋으신분 ㅎㅎ

오는길에 차에서 잠시 자고일어났던니 기분이 좋아보였다

이제 본격 바다에 들어가고싶으신지??

아빠보고 가라고햇는데 안간다길래 내가가보기로..!!!

생에 첫 바다를 맞이한 내새끼 호떡이~

바다에 발을 담궈보기로 ㅎㅎ

아직 걷지못해서 아쉬웠지만 ㅎㅎㅎㅎ 곧 바다에 해수욕하러 올거야! 그땐 걷자!!

바다바람을 쐬시니 배가 고프신가?

이날 계속 밥을 달라고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맘마밀은 최고야...

흐려도 탈수가있기때문에 적당히 놀다가 집으로~

회먹을까 칼국수먹을까하다가 그냥보이는곳으로 들어갔다.

어머나! 바지락 손칼국수 ㅎㅎㅎ

어머니인줄.. ^^;;;ㅋㅋ 

주차장도 넓고 식당도크고, 아기의자도있었ㅇㅁ!!!!!!!

메뉴판! 어머나 손칼국수에서는 칼국수랑 쭈꾸미 요롷게 판다!

우리는 들깨먹을까하다가 바지락칼국수로~~ 시원하게 속을 풀기로! 

기본반찬 김치 3종류!! 열무는 안익었어가지공 배추김치랑만 먹은듯하당.

이분은 찡찡대다가 결국 ... 손칼국수 몇가닥과 바지락 몇개 하심 ㅎㅎㅎ

많이컷다 호떡이!!!!!!!♥

바지락칼국수나왔는데 엄청 큰 그릇에... 양 머선 129!!!!!!!!!!!!!! 너무많아..ㅋㅋㅋ

아니 어떻게하지.. 뭐.. 그냥먹어봅시다 ㅋㅋㅋ

근데 바지락이 너무많아서 ㅋㅋㅋㅋㅋㅋ 면 한젓가락에 바지락을 같이 먹어도 바지락이남아요...

메뉴를 어머나! 바지락왕창손칼국수로 바꿔야할듯~

혜자혜자 하면서 우리는.. 결국.. 둘이서 다먹었다 ㅎㅎㅎㅎㅎㅎㅎ 면발이 탱글탱글 쫄깃해서 넘넘맛있었다.

호떡이도 맛있는지 계속달래 ;;; 

주문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긴했는데 대만족-

우리 은근 영흥도 자주오는데 올때마다 먹고가기로 했다 :)

 

다음은 동막 해수욕장도 가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