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아라마루전망대 바람쐬기 좋아요!

2018. 6. 17. 01:13경기도 여행/인천

인천 가볼만한곳

아라마루 전망대


요즘같이 날씨좋을때 나가야죵!!

오늘은 인천 가볼만한곳 아라마루 전망대를 포스팅할게요!


저는 5월에 애견동반으로 구름이를 데리고 갔다왔습니당 :)

어찌나 좋아?놀래? 하던지 ㅋㅋㅋ 

왜인지는 포스팅보면 알거에용~!



아라마루 전망대에욧!!

넘이쁘졍 ~


아라마루전망대는 인천 계양구에있어서 서울근교나들이 가실분들은 멀지 않게 다녀오실수있을거에요!



경인아라뱃길에 있는 아라마루전망대!

아라뱃길이 꽤 기네요??? 

경인아라뱃길은 인천앞바다와 한강을 연결하는 최초! 그리고 유일한 운하라고해요~

오호~~ 유람선도있는데 유람선은 13000원정도 하는것같아요!



위 사진에 있던 아라마루 전망대는 부분이 유리바닥으로되어있어서

핵 잼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전망대의 직경은 46M이고 세겹의 강화유리로 되어있대요~!



강아지를 만난 아이와

아이를 만난 우리 구름이 ㅋㅋㅋ 

쑥스러워서 얼음이되었답니당 ㅋㅋ 

아라마루는 산책로도있어서 애견동반으로 가기 참 좋았어요!



냄새킁킁 인천 아라마루의 냄새를 느끼는 구름띠

좋아서 어쩔줄모르는 그의 킁킁이



주차하고난 바로 앞에 상점이있었는데

저 왕잉어엿 ㅋㅋ 참 추억 돋네요 





또 요런데오면 이런거 먹어줘야하는거 아니겟어요???ㅋㅋㅋ

핫도그랑 소세지 냠냠 쩝접해줍니당.

그외에도 푸드코트에 파는게 꽤있었어요! 인기쟁이였습니당 ㅋㅋ



요 아래 아라마루 폭포가 있다길래 일단 가봅니다!

아래로 내려갔다올만했어요~!! 산책로느낌이라 시원하고 좋았답니당



뒤를 돌아보니 아라마루 전망대가 보여요!

저렇게 튀어나온거였군요~ 폭포보고 보러 가봐야겠어요!! 



폭포도착!!! 폭포앞에서 사진찍으려고했는데

구름이 갑자기 폭포근처로가더니 혼자 깜놀해서 튀어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포처음만난개.jpg



폭포 좀 보고 다시 아라마루 전망대를 보러 올라가는데 유람선이 지나가더라구요!

오~ 다음엔 이 유람선을 타고 아라마루전망대를 지나가보고싶네욧!



해가지자 오색빛깔이 조금씩들어오는 아라마루전망대!




캬~~~ 아라마루는 밤에 야경보러 오기에도 좋을것같네욤!

중간부터 강화유리로만 된것이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뜡개씨 갑자기 발걸음을 멈춥니다.

여긴아닌것같다개.

돌아가자개

너네 눈이없냐개!!!!!!!!!!!!!!

이런표정으로 식겁 ㅋㅋ 

결국 구름이는 저희의 품에 안겨가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눈이 커진 구둠씨..

 찍지말라개!!!!!!!!!!




아라마루전망대 한바퀴 무사히 돌고 휴게소에서 커피한잔 하고

돌아갑니당 ㅎㅎㅎㅎ


인천가볼만한곳으로 아라마루전망대 가볍게 주말에 바람쐬러오기 좋은곳이에요!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