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비발디파크 카카오메이커스 얼리버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즐기기

2021. 4. 3. 04:26강원도 여행/홍천

홍천 비발디파크

카카오메이커스 얼리버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후기


이어서 쓰는 홍천 비발디파크 여행후기입니다 :D

몇달 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얼리버드특가로 홍천 비발디파크 얼리버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판매를 했었어요!

저는 지뽕어머님네와함께 가기위해 금 1박을 선택! 토요일은 매진이어서 아고다에서 방만 예약했습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했던 얼리버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30시간스테이+조식+오션월드+앤트월드+곤돌라+회전목마+비발디포레스트 등 여러가지 부대시설들을 다 이용할수있는 혜자스러운 패키지였어요!

최종 느낀점은 마지막에 설명하도록하고 일단 숙소 후기부터 써내려갈게요!


■ 체크인과 체크아웃

출발 전 읽었던 블로그에서 체크인이 대기가 엄청 길다는 글을보았어요!

카카오 메이커스 얼리버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9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하고 30시간 스테이가 가능하기때문에 저희는 서둘러서 출발해서 10시쯤 도착했답니다.

보이시나요? 한산한로비~ 10시쯤엔 바로 체크인가능했고 30시간 스테이이기 때문에 다음날 4시까지만 체크아웃하면되었답니다 :)

평일 금요일 기준입니다! 토요일엔 다를수있어용..ㅠ 다음날에 체크아웃도 번호표를 뽑지않고 바로 키만 반납하고 체크아웃했어요~ 

카카오 메이커스 얼리버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객실이 랜덤설정되더라구요?? 저희는 처음에 클린룸으로 배정받았었는데 당일 체크인할때 취사가능한룸으로 변경해서 배정받았습니다 :)

체크인하는데 혼자 신나신분~~ㅋㅋ

12시부터 번호표를 뽑는다는 글이 있었는데 그건 일반 객실 예약일 경우 12시부터 체크인수속을 받으며 3시부터 입실가능인경우더라구요~ 저희는 토요일 1박은 일반 아고다에서 객실만 예약했기때문에 다음날은 12시에 체크인을 해놓고 4시쯤 객실을 옮겼습니다 :) 

체크아웃 오래걸릴까봐 어플을 깔았는데요~ 제가 체크아웃하려는 시간대에는 다 안되더라구요?

체크아웃도 금방끝나니 굳이 어플을 다운 받지 않아도 되었을듯해요 :)


■객실 후기 - B 오크동 스위트 취사가능룸

우리는 16층을 배정받았습니다!

스키장뷰는 2만얼마를 더 내고 뷰업그레이드를 할수있는데 굳이..? 숲뷰도 좋더라구요~

로비가 넓직해서 좋았던 오크동!

복도도 넓고 객실도 붙어있지않아서 스위트객실답게 느껴지더라구요 :)

예약할때 패밀리랑 스위트 둘중 하나 선택할수있었는데 가격차이가 얼마안나더라구요~

스위트로하길 잘한듯!!

-거실겸 주방-

거실겸 주방!

거실겸 주방에는 쇼파와 테이블 티비가있고 싱크부분도 넓고 식탁도 꽤 넓었어요!

대신 냉장고는 패밀리룸보다 더 별로더라구요?? 냉장고 냉동실이 같이 되어있는거라,, 딸기랑 이유식이 다 얼어버렸어요 ㅠㅠ

밥솥 냄비 수저 컵 그릇등 취사도구는 왠만한건 다있는데 전자레인지는없어요~

저는 20층에가서 이유식을 뎁혀왔답니다..ㅠㅠ D동에는 아예 전자렌지가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방2개-

 방은 침대방 1개 ( 화장실 딸림), 온돌방1개(화장대) 였어요~

방도 2개여서 부모님이랑 함께와도 너무좋을것같더라구요~

침도도 푹신하고 깔끔했습니다.

-화장실-

왼쪽은 침대방에 딸린 화장실!

요기는 비데랑 가볍게 세안할정도의 작은 욕실

거실에있는 화장실은 비데는없고 세면, 샤워할수있는 크기였어요~

샴푸와 바디워시가있었고 칫솔치약등은 가져오셔야해요! 수건은 작은거 4개? 였던것같네요~

워터파크도갔다와서 샤워를 많이할경우 수건이 좀부족할수있을듯해요!

처음에 비데없는줄알고 남푠이 완전실망했었다능 ㅎㅎ

-베란다-

베란다가 진~~~짜넓어서 휑~~했던 ㅋㅋㅋ

건조대가 방마다 있어서 오션월드갔다온 옷들을 빨아서 널어놓을수있어서 좋았어요 :)

뷰는 돈 안낸 뷰~~~ㅋㅋ

숲이 좀 울창했다면 더좋았겠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불편함없이 이용했던 스위트객실이었는데 전자레인지를 쓰셔야하는경우, 저는 이유식3번을 줘야하니..ㅋㅋ

그런경우는 전자레인지가있는 층으로 달라고하시면 더 편하실것같네요~


■객실 후기 - D 동 메이플 패밀리 취사가능룸

D동 메이플 패밀리룸은 매진으로인해 아고다에서 1박 예약했구요~

패키지포함도아닌데 스위트랑 거의 같은가격 ㅠㅠ 흑흑

뭐 패키지야 다음날에도 쓸수있을정도로 기한이 넉넉해서 상관없긴했지만요!

패밀리룸은 스위트랑 다르게 거실, 그리고 방1개, 욕실1개, 베란다 구성입니다.

저는 온돌방으로 선택했는데 침대로 선택하시면 거실에 침대가 있다고해요!

거실은 주방겸 거실로 베란다 창가쪽에 티비와 화장대가있었구요~

티비도 확실히 스위트보다는 작네요,,ㅋㅋ 

취사가능으로했지만, D동에는 어디에도 전자레인지가없대요!!!!!!!!!

그래서 결국 이유식은 커피포트에 물끓여서 중탕으루..ㅋㅋ 층로비에 놔둘만하지않냐규여.. 진짜불푠..

냉장고는 스위트룸보다는 크고 좋네요~ 싱크대부분이 좁고 인덕션을쓰려면 냉장고와 너무붙어있어서 불편하고..

여튼 너무좁더라구요 ㅠㅠ

이래서 사람은 넓은집에있다가 좁은집은 못사나봐요???ㅋㅋㅋ 넓은데있다가 왔다고 또 답답하게 느껴지는건 ㅋㅋ

방은 미닫이로 방이 하나있고 옆에 붙박이장에 이불이 많이들어있어요!

온돌방이니~~~ 화장실은 스위트에 있던 욕실과 비슷했어요~ 비데는 없었구요!

 

전체적으로 숙소는...........깔끔하긴했지만 전자레인지 없는것과 비데없는게 좀 불편했고.

중앙냉난방식이어서 8시부터 난방을 해주는데.. 진짜 너무너무 덥고 너무너무 건조하고.. 너무너무.. 너무하더라구요 ㅋㅋ

계절이나 온도를 좀 생각해서 난방을 해야할것같은데.. 애기한테 온습도중요한데 가져간 온습도계를보니 30도에 습도20프로도 안되더라구요..

결국 문에 다 붙어서 자고.. 것도 부족해서 수건 적셔서 널어놓고 창문열어놓고자고..

가습기 필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되서 안가져온게 후회되더라구요.


■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사용 및 부대시설

올인클루시브는 부대시설을 거의 다 이용할수있게 내용이 나와있죠~

체크인할때 이렇게 쿠폰을 줍니다! 조식부터 모든 이용가능한 패키지가 있는 쿠폰이에요~

부대시설은 거의 다 지하1층으로 다 연결되어있어서 춥거나 더워도 비와도 이동하는데에는 정말좋더라구요.

이게 홍천 비발디파크 부대시설 지도에요~

요긴 우연히 지나가다본 강아지공원?인데요~ 홍천비발디파크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패키지 소노펫도 있는만큼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도있더라구요! 다음에 치돌이 구름이도 함께오면좋을것같아요 :) 


조식

조식부터 적어볼게요!

조식은 3개의 시간대별로 선택할수있어요~ 아침7시반부터 / 아침9시부터 / 아침10시부터?

저희는 2부타임을 선택했고 체크인할때 쉐프스키친으로 가라고 안내를 주셨어요~

진짜 만족스러웠던 쉐프스키친 조식!

종류도많고 다 맛있었고 특히나 디저트가 훌륭했어요~ 디저트 사진은안찍었지만요!!!

넓고 깨끗했어요~


마트

진짜 최악이었던 굿앤굿즈 마트~

정말 비싸요 ^^.. 다신안가요~ 미리장을 봐오시거나 근처 씨유에서 사세요~

거의 산게없는데 11만원?? 게다가 맥주가 엄청비싸고 국산맥주없고 해외맥주만..ㅋ 비싸게팔려고요~ 

지하에는 놀거리와 먹을거리가 한데 같이있어요~


식당

첫날 점심은 B동 1층에있는 롯데리아에서 간단히!

미리만들어놓지않아서 그런지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

저녁은 지뽕이네와 함께 원할머니보쌈에서 고기를!!

보쌈중짜리와 애기먹을볶음밥에 맥주3잔! 나만빼고 ㅠㅠ.. 한 7만원정도나온듯해요.

치킨도 팔더라구요?! 가격은 사진 참고하세요!

둘째날은 조식먹고 점저로 푸드코트에서 돈코츠라멘이랑 냉모밀세트먹었는데~

진짜!!!!!!!!!! 맛없어요;; 제가 왠만하면 다 맛있게 먹는편인데 돈코츠라멘은 싱겁고.. 냉모밀도.. 진짜별로였어요..

내상입고...ㅠㅠ 저녁엔 비비큐에서 순살치킨먹었는데.. 진짜 뻑뻑하고 정말 별로!!!!!!!!ㅠㅠㅠ

둘째날은 아침빼고는 다 내상을 입었다는.. 셋째날 아침은 한우탕을 먹고 올라갔는데................대박 너무 맛있었어요!!

한우탕은 따로 리뷰할게요~


놀거리

모든 놀거리는 미취학아동의 경우 미취학아동서류가있어야하니 챙기세요~

놀거리를 이용하려면, 받았던 쿠폰을 티켓판매소에서 바꿔야해요~

이게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바꾸면 그날 다 써야하므로.. 티켓기한은 3일간정도로 길었는데 일단 바꾸면 그날 바로써야하는게 좀 별로였던것같아요~

랜드마크 회전목마

아가도 보호자가 데리고 탈수있었어요~

근데 주중엔 오후7시에 문을닫더라구요??????? 거의 낮에 타야할삘~ 금요일은 주말처럼 10시까지입니다~

범퍼카~

키가작아서 우리애기들은 .. 보기만했구요~ㅋㅋ

대신 혜자스러운 기차를 탔습니다~

누나 달려!!!!! 

천원인데 엄청길더라구요?? 베스트 드라이버 지뽕이누나가 태워주는 기차! 

호떡이 잘잡고 있는게 왜이렇게 웃기고 귀엽고 앙증맞고 또 너무 사랑스러운지여...?ㅋㅋ

여기는 오락실이에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많아서.. 그냥 휙 둘러보고 나왔어요!

남편이 타고싶어했던 K1 ㅋㅋㅋ

사실 이건 패키지에 없어서 그런지 타는 사람이없더라구요...ㅠ

그래도 앞에 이렇게 포토존이있어서 사진 찍고 나왔어요~

-앤트월드-

다음은.. 토요일의 앤트월드입니다..?ㅋㅋㅋㅋㅋ

초대형 키즈카페죠!! 앤트월드~ 들어가는 사람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줄이 진짜 길어요!

주말에는10시오픈이니 10시가뭡니까? 9시부터 와서 줄서서 번호표뽑고 대기타다가 들어가요~

아직 걷지못하는 호떡이에게는 놀만한게 그닥없더라구요!

걷기시작하고 3살이상부터는 애들이 눈돌아가게 뛰어다니고 엄빠는 쫒아 다니기 바쁩니당 ㅋㅋ

호떡이 생애 첫 키카는 앤트월드~ㅋㅋ 

미끄럼틀도 종류별로 참 많구요!

호떡이는 공이 날라오는곳 볼풀장이랑 비지쥬나 저렇게 잡고 서서 할수있는거 위주로 놀았어요 :)

그래도 참 신나했답니당!!

-오션월드-

다음은 오션월드~

오션월드는 내용이많아서 미리 따로 포스팅했었으니 요기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jungeun07.tistory.com/368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아기랑 즐기기! (준비물, 요금, 운영시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아기랑 함께 즐기기! 저희가족 인생 첫 오션월드를 다녀왔습니다 >.< 나이36살에 첫 오션월드라뉴?ㅋㅋㅋ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비발디파크 얼리버드 올인클루시브패키

jungeun07.tistory.com

 

그리고 곤돌라와 비발디포레스트는.. 결국 이용을못했어요 ^^

왜냐구여?????????

주말에밖에 안해요~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럴거면 얼리버드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평일은 가격이 더싸야하는거 아닌가요?

사실 평일에 사람 적을때 저희는 곤돌라랑 저녁에 포레스트를 이용하려고했는데요~ 토요일에 또 비예보도있었구요~ 그런데 금요일에 이용을 못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패키지는 금요일껀데말이죠?

이런부분이 좀 아쉽더라구요.

토요일에 비가와서 결국 곤돌라, 포레스트 다 이용못한채 아쉽게 돌아왔네요..ㅠㅠ

곤돌라 타고 올라가면 양떼목장도있는것같던데요..ㅠㅠ흑흑.. 다음을 기약해야겠어요!

 

아쉬운점도 꽤 있었지만 그래도 2박3일동안 잘 놀고왔네요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주말에는 사람이 꽤 많은편이니 시간 넉넉히 잡고 노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그럼이만 :)

다음은 맛있었던 한우탕 포스팅을 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