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비발디파크 맛집, 한우탕 최고다!!! 군삼농장한우 추천 ♥

2021. 4. 5. 00:42강원도 여행/홍천

홍천 비발디파크 맛집

군삼농장한우 :: 한우탕 추천추천!


 

홍천 비발디파크 맛집 포스팅으로 홍천여행의 마지막 마무리 :)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홍천 비발디파크 아닌 다른곳에서 먹은곳인데 진짜 느므느므 맛있다...

지뽕이네가 첫날 오는길에 먹고 맛있다고 극찬했던곳! 우리는 마지막날 아침에 먹고 올라가기로~

비발디파크에서 약 9분정도의 거리에 있는 군삼농장한우!

홍천 한우가 유명한가? 

아침식사 가능이어서 더좋았다! 우리는 아침 8시쯤방문!

정육코너도 있어서 쓱봤는데 이 착한가격 무엇?!?!?!

직접 기르는 한우여서 중간유통마진이 빠져서 싸다고한다 :)

아침이라 우리가 첫번째손님!

비가 또 와서 약간 쌀쌀~~ 호떡이는 아침에 평소보다 일찍일어나서 아침부터 징징이 모드 ㅠㅠ 

홍천 비발디파크 맛집 군삼농장한우의 메뉴판~

지뽕어머님이 한우탕을 추천해주셨는데 남편옹갱이는 육회덮밥이 자꾸 땡기는모양~

한우탕 하나에 육회밥1개 주문 :) 

한쪽벽만에 최고급한우인증이 많이 붙어있었다~ 직접기르는 만큼 더 맛있을것같은 느낌적인느낌!!

친환경축산물에 HACCP까지 인증받은 맛집!!!! 

정육코너 글을 보니 갑자기 부채살..등심.. 구어먹고싶쟈냐... 아침8시인데 ㅋㅋ

아기의자가 있어서 편하게 먹나 했더만..

처음에 떡뻥먹을때만 얌전.. 그이후로는 나한테 들러붙고 울고 불고 난리..ㅋㅋ ㅠㅠㅠ

일단 한우육회등장!

한우가 진짜 두툼하고 많이들어있음!!!!!!

쉐킷해서 비빈건... 사실 호떡이가 울어재껴서 밥이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들어가는지 몰라서 사진이없다 ㅠㅠ..

허떡아.. 엄마 블로그 사진좀찍게 협조해죠 ㅠㅠ

한우육회밥은 한우가 너무 살살녹아 솜사탕같다던 옹갱이~~

근데 한우탕 먹더니 한우탕이 더맛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한우탕 등장!!

와~ 한우탕 한우가 진짜듬뿍!!!!

국물도 진짜 깊고 진하고 진짜 느므느므 맛있다.

빨간 다대기가 준비되어있어서 원하는 칼칼함에 맞춰서 먹을수있음 :)

고기가 진짜 느므느므 많이들어있고 맛있다 ㅠㅠ

한우탕 진짜 짱짱!!! 개운하고시원하고 속뜨뜻하지고 고기많고.. 부드럽고 ㅠㅠㅠㅠ

넘맛있고 사진도 더찍고 싶었는데 호떡이가 자꾸 뜨거운 뚝배기 만지려고하고 울고 불고 난리여서..

없다요 ㅠㅠㅠ

 

진짜 맛있었던 군삼농장한우 한우탕!!

다음에 근처가게되면 또먹을거야!!!!!!!!!!!!!!!

홍천 비발디파크 맛집 찾으시는분들!! 지하에 맛없는 푸드코트 12,000원짜리 그런것보다 훨~~~씬맛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