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스키장, 곤돌라, 버치힐 숙박까지 300% 즐기기 ♪

2018. 11. 24. 03:25강원도 여행/홍천


용평리조트 300% 즐기기 ♪

용평 버치힐콘도 후기 및 용평리조트 후기


용평리조트는 2015년도부터 1년에 한번 이상씩은 꼭 가고있어요 :)

용평리조트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내내 가도좋은곳!

봄은 안가봤지만.......ㅋㅋ 여름은 그야말로 피서! 엄청 시원한 강원도 산골자기이기때문에 그야말로 천국이고,

가을은 단풍이 물드는 발왕산과 용평리조트 익스트림레져를 즐길수있고,

겨울엔 스키장과 곤돌라를 타고 설국을 경험할수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용평리조트는 사계절 내내 가도 좋은곳이라고 생각합니당



제가 용평리조트 갈때마다 묵는 숙소는 버치힐콘도에요.

회사찬스로 가는곳인데, 방도 3개이고, 엄청 프라이빗하고 여기가 한국인가? 싶을정도로 이국적인 풍경을 느끼게해주는곳.

버치힐콘도는 아무것도 안하고 1박만 하고있어도, 산장에 놀러온 느낌이라 너무나 힐링이 되는곳이에요!


용평리조트 버치힐콘도 45Type


지난주에 가서 찍은사진인데 하늘이 정말 맑죠?!?! 헿헿

가을은 하늘이 죽여주고, 겨울은 하얗게 덮인 눈이 너무 매력적이에용.

호텔라운지 같은, 버치힐 멤버스하우스에서 일단 체크인을 해야합니다 :)

예약자 성명과 예약번호, 차번호를 알려주면 체크인 카드를줍니당!

체크인할때 멤버스 할인 받고 싶다고하면, 용평리조트 곤돌라or 스키장이용등 숙박할인이 가능한 할인코드를 문자로넣어줘요! 이건 꼬옥 받으시길! ㅎㅎ

용평리조트 버치힐 멤버스하우스에는 지하에 편의점이있으니, 필요하신분은 여기 이용하시면됩니다!

엄청많은건아니지만, 그래도 술이나 간단한 생활용품들이 다 있어서 필요하신경우는 요기서 구매하시면되겠네요!

GS25시였어요~ 지금도 바뀌지않았다면 GS가 있겠죵!

버치힐은 출입카드2개를 줘요 :) 일행이랑 나눠서 쓰면 편할것같네용.

용평리조트 버치힐 콘도미니엄이라고, 요기보이는 지도대로 저희 동 호수를 찾아가면됩니다:)

저는 매번 같은 동 호수에 묵으니까 이젠 안보고도 찾아갈수잇어요!! 헤헿 .. 

룸에 도착! 

룸은 아마 층마다 컨디션이 다 다른것같더라구요~ 저는 매번같은방에만묵어서 잘모르겠네용 ㅋㅋ

2층인데, 1층은 테라스 넓게 있어서 바베큐도 가능한것같더라구요~ 저희는 2층이라 테라스가 너무작아서 그냥 바람쐴정도에요~

 

방은 3개에요~

1개는 침실방 (화장실과 욕실이 딸린) 2개는 온돌방이었어요!

보통 남편이랑 둘이가면 침실만쓰고 작은방2개는 안쓰게되는데, 이번에 가족여행이라 부모님이 침실에 주무시고 저희가 온돌방에서 잤는데, 아주 뜨끈뜨끈하니 몸 잘 지지고잤습니당 ㅋㅋ

이불도 넉넉해서 너무 좋았구요~

넓은 거실에 쇼파존, 다이닝존, 키친존 이렇게 3개의 구역으로 촘촘하게 ㅋㅋ 나름 ㅋㅋ 

잘 나뉘어져있습니다!

회사에서 조리도구와 냉장고등이 있어서 해먹기에도좋고, 간편하게 먹기에도 좋아서

해먹기도하고 햇반돌려먹기도하고 ㅎㅎ

오자마자 정주행할 애니메이션을 세팅중인 갱미니

미리 다운받아온 애니와 유명찐빵인줄알고 잘못산 용퍙왕족발보쌈의 만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호빵만 드세요.. 만두는 그저그렇더라구요.. 하긴.. 족발집인뎈ㅋㅋ..ㅠㅠㅠ..

욕실도 2개라 가족끼리오기에 정말 좋은! 용평리조트 버치힐콘도에욤 :)


용평리조트 즐기기 - 스키장


숙소에만 처박혀있을수없으니, 용평리조트를 즐겨봐야겠죵?!

일단 스키장!! 용평리조트 스키장이 11/23 개장했습니다!!!!!!!!!!!!!!!!!

젠장......... 저는 17일에 갔다왔거든욬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키장 엉엉 ㅠㅠㅠㅠㅠ

제가갔을때 제설작업중이더라구요 너무슬펐숩니당..


작년 용평리조트 스키장 갔을땐 확실히 강원도니까 눈이 많이 안녹아서 눈이 폭신폭신하더라구용

서울쪽에서 가까우곳은 많이 녹아서 잘넘어지는 저는 넘아프더라구용 ㅠㅠ 흑흑

숙박하면 리프트권을 아마 할인해줬던것같아요~ 한번 알아보세용!

저는 왜 항상 탈때마다 초보일까요?.... 매년 초보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이번에도 초보같겠죠.. 일어나기가 힘들어욬ㅋㅋ

보드랑 옷은 제껀 없어서 근처 렌탈샵에서 빌렸어요!

근처에 렌탈샵도 많고, 리조트에서빌렬도되는데, 아무래도 렌탈샵이 좀더싸더라구요~~~

옷은 맘에안들지만, 보드복이 너무비싸서.......ㅋ ㅋ ㅋ 년에 1~2번입는데 사기 너무아까빙..

조금타다가 배고파서 핫도그 뇸뇸

밤되니 좀 추워졌는데 더 재밌었어요!!ㅋㅋ

사람이 많이 없어서~ 낮에 타는것보다는 밤에 타는게 더재밌더라구요!!! 아무래도 초보라.. ㅁ==ㅋㅋ

어플로...ㅋㅋㅋㅋㅋㅋ 

평지를 .. 내려오는것같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한번씩 가서 타고오면 몸은 아픈데 너무 재밌고 신나지않나용!!ㅋㅋ

왜 다들 방을 잡아놓고 밤마다 가서 타고오는지 알겠더라구요~

너무배고파서 첫날은 호로요이에 고기 둘째날은 맥주랑 와인에 고기!

이날 와인한병마시고 아주.......................... 머리아파죽을뽄.. 역시 와인은 숙취가 넘나 심하다능.. 



용평리조트 오락을 즐기러!


스키장을 이용하지않으시는분들은, 드래곤플라자의 지하에 오락시설을 추천드려봅니당!

지하에 드래곤스트라이크라고 볼링과 포켓볼, 각종 오락시설을 즐길수있는 시설이있고

1층에는 맛있는 음식점들이 있어요!

그리고 마이도시라는 좀 큰 슈퍼가있으니 긴급하게 필요하신분은 이곳에서!!

엄마랑 아빠랑 이모네랑 외삼촌네까지 세가족이 갔을때가있었는데,

그때 편먹고 볼링쳤는데 진~~~짜 재밌었습니당:) 볼링값내기~ㅎㅎㅎㅎ 또 치고싶네요!!!ㅋㅋ

볼링 잘못치지만 ^^ㅋ

그리고 당구대도있어서 남편이랑 둘이갔었을때는 가볍게 포켓볼한판!!ㅋㅋ

오랜만에 이렇게 노니까 연애하던때도 생각나고 좋더라구용 ㅋ.ㅋ 히힣

그리고 이런것도있구요 ㅋㅋ

사실 안탄건데 그냥 설정샷으로 포즈 취해본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안타봄요 ..



용평리조트 경치 - 발왕산케이블카 

(용평리조트 곤돌라)


다음은, 발왕산케이블카, 용평리조트 케이블카 곤돌라에요!

많이 가봤었는데 지난주에 갔을때 첨 타봤답니다!! 왜 이걸처음탔는지..! 진즉타볼걸!

사실 지난주엔 스키제설작업때문에 마운틴코스터도 안되고 레저는 이것밖에..ㅋㅋㅋㅋㅋㅋㅋ

케이블카 좋았따는 쪼대장님의 말을 듣고 어머님생신겸 갔던 지난주에 드디어 타봤습니다!!!

가격은 어른 15천원 왕복인데용, 콘도회원 투숙객은 50%할인이라는!!!!!!!!!!!!! wowowow

오길정말잘했죠!

표를끊는데 직원분께서 탑승시간이 왕복 40분이라고하길래. .네????????????? 뭐지? 엄청긴가했는데

... 대박이었어요 ㅋㅋㅋㅋ!!!!

용평리조트 곤돌라는 일행끼리만 태워줘서 일단 너무좋았어요!

그도 그럴게 올라가는데 20분 내려가는데 20분걸려서.. 일행이 아니면 뻘쭘할거같더라구여ㅋㅋ

정말.. 산을 몇개를 넘어서 올라온걸까여?

아 끝인가부다 하면 또있고 또잇꼬 ㅋㅋ 정말 산을 몇개를 넘어서 거의 20분 걸려서 도착한 발왕산전망대!!!

단풍때 정말 인기쩔었을것같더라구요. 저희 이번에 왜이렇게 운이없엇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단풍도 다떨어졌지만, 그래도 우리 가족끼리 온 여행이라그런지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올라가는내내 이런얘기저런얘기 나무 꼭대기위에만있는 약초 비싸다는얘기 ㅋㅋ 

겨울에는 눈이 내려앉은 설경이 정말 진국이라고합니당! 눈으로 뒤덮힌 발왕산도 보고싶네용!

정상에 도착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우리가 출발한곳이 어딘지 보이지도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산을 배경으로 가족사진 !!!

딸이생기니 이렇게 놀러갈때마다 가족사진 한컷한컷 찍으니 좋쥬>?!?!?!ㅋㅋ 헤헤헿

도착했는데 정상은 아니라긔... 읭?? 530m더 가야해용..ㅠㅠ

처음엔 저렇게 잘 깔린 길이다가 마지막쯤엔 돌을 올라가야해서 신발 불편하신분은 좀 힘드실수도잇어요!

그래도 저희는 열심히 산을 올라 !! 도착했습니당!

평창의 발왕산~!인증샷 쾅쾅

제일꼭대기위 돌에 올라가서 갱민님이 라이브포커스로 찍어준 인물사진이에용! 노트8~!

패딩 안가지고왔으면 얼어죽을뻔했어용 ....^^ㅋㅋ

평창의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가 있어요 :)

이위에 올라가서 보드타는 자세는 도저히 못하겠고.. 사람이많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앉아서 인증샷만 찍는걸류...

정상 발왕산에는 카페테리아가 있는데요~

사람이 엄청많은데.. 아메리카노가 6천원인가 6500원인가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넘비싸고 오래걸려서

내려가서 먹기로 했어요...ㅠ ㅠ넘비싼거아니냐~~~



그외에도 용평리조트에는 피크아일랜드, 호텔사우나, 호텔수영장등 즐길거리가 많으니 골라보세용!!ㅋㅋ



용평 근처 바다보고 회뜨러 주문진으로 고고!


용평까지왔는데 또 강원도 동해바다도보고싶고, 회도 먹고싶지않나요?!?!

저희는 맨날 속초가서 닭강정먹고그랬었는데, 속초도 용평리조트에서 가는 시간이 꽤걸려요.

근데 이번에 주문진항에 갔는데 용평에서 40분정도로 꽤 시간이 적게 걸려서 용평가서 회드실분은 주문진 수산시장 추천할게용!

부모님을 주문진항에서 만난거라 ㅎㅎ 기다리면서 주문진 근처에 도깨비촬영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다구경좀했습니당 ㅋ.ㅋ 파도가 쎄서 서핑하시는분들이 많았어요!!

추워보이지만 엄청 재밌어보이더라구요!

주문진수산시장에 들러서 회뜨고 고등어도사고 새우도사고 저런 고동? 같은것도 사고!!!

주문진수산시장에서 회떠서 바로먹을수도있구요~ 저희는 그냥 포장해와서 숙소에서 저녁에 뇸뇸했어요!

이게 3만원어치 회에요! 

진짜 많더라구용~~~! 저희는 새우도 또 많이 사가서 ㅋㅋㅋㅋㅋㅋ ... 남았다는.. 이런...ㅠㅠ

새우넣어서 라면도끓여먹고 배터지게먹다가

가족사진또 한번더찍궁 들어가서 꿀잠 +_+

돌아가는길에 추우니까 속따땃하게 황태회관에가서 황태국 뇸뇸.

근데, 황태국은 그저그랬고 황태구이가 진짜맛있었어요!

황태구이 짱맛 +_+

단체손님도 엄청많이오시는곳인듯~~~


이상 용평리조트 300%즐기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