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월 아기 아이스크림 후기 (콜드스프링 오가닉 vs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2021. 10. 29. 21:31배금쟁 일상 /호떡어멍 육아일기

16개월 아기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후기!
feat. 콜드스프링 오가닉 팝,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이제 슬슬 이것저것 먹기 시작하는 때!!

우리가 먹는거에 눈독들이기도 하고 이거저거 한번씩 먹이기도함...ㅎㅎ

여름에 한창 우리 아이스크림먹는데 달라고해서 주면 잘먹고,, 주면서도뭔가 죄책감느껴서 아기 아이스크림을 사보기로했다!

일단 콜드스프링 오가닉을 지인 추천으로 구매해봄!

사실이때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있는지 몰랐다~~

왼쪽이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오른쪽이 콜드스프링오가닉팝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은 팩에 담겨져있어서 녹아서와도 얼려서 먹으면땡! 

콜드스프링 오가닉팝스는 녹지않게 잘 포장되어 택배로 왔다 :)

 

콜드스프링 유기농 과일 아이스팝스 10개 - 38,900원

박스는 조금 찢어져서 왔지만! 귀여운 패키지~

가격은 진짜..사악한편인듯? 1개당 거의 4000원꼴

블루베리 딸기 등등 여러가지 맛이 섞여서왔다 :)

원재료는 유기농과일이랑 설탕대신 배농축액, 레몬, 나한과 농축액등 다 과일로 이루어진!!!

비싼 이유가있는 아이스쿠림!!!

칼로리는 46kcal! 

아이스크림은 75ml로 상하목장보다는 5ml정도 양이 적긴하다.

근데 생각보다 양이 많은듯........... 저정도면 성인 아이스크림 크기임..

아기들 먹는용도로 좀더 작은? 사이즈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

여튼!! 조금꽝꽝얼어서 약간 녹을때까지 꺼내놔야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먹을땐 입에도 안대더니 ( 그때는 좀 꽝꽝얼어서 그랬었을수도??) 

두번째먹을때는 약간 녹여서 잘깨물어지고 핥아먹을수있게줫더니 잘먹는다 ㅎㅎ

아이스크림 먹을때 턱받이필수인데...... !!!!! ㅋㅋㅋ 

맛있게 먹어주는 호떡이~~ 양이 많아서 내가 중간중간 뺏어먹었다.

맛은!!  과일이 많이 들어서 그런지 진짜 진하고 맛있었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 6ea - 5,200원

6개가 팩에 담겨져왔고 폴라포?처럼 두꺼운팩에 담겨져와서 녹아서 와도 상관없다. 얼려먹는거니까!

원재료는 유기농우유가 반, 나머지는 분유랑 설탕 여러가지, 모르는것들도 많다.

대신 1개당 860원정도?? 용량은 80ml다.

하지만 맘에드는건 먹는방법!!!!!

폴라포처럼 빼서 먹는거라... 정말 위생적으로 먹을수있다!!

이렇게 자기가 잡고 홀짝홀짝

맛은 진하고 달달한 우유아이스크림맛! 꽤단편이고 꽝꽝얼지 않아서 바로꺼내 먹어도 쑥쑥잘올라온다.

그래서 다 먹을때쯤에 아래쪽에 우유가 녹아서 많이 쌓여있음 ㅎㅎ

애기가 들고다니다가 떨어트리면 대 참 사 ^^

 

둘다 비교해보면

콜드스프링은 좀 비싸긴한데 자주 먹이는거 아니면 사서먹일만한것같다.

일단 원재료들이 맘에들기때문!!! 

대신 먹을때 각오하고 먹이는걸로...ㅎㅎㅎㅎㅎ 

상하목장 우유는 가격도 나쁘지않고 먹이기 간편!! 

 

어쨋든, 이제 아이스크림 내꺼 뺏어먹지마라 조호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