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 맛집 :: 중문국수나라 (보말칼국수, 돈까스 추천)

2022. 6. 16. 04:07제주도 여행/맛집

제주도 중문 맛집

중문국수나라


넘 기쁜마음으로 산방산 용머리해안 갔는데~~~

파도심해서 못들어가서 산방산 뒤로 찰칵~!!!

 


제주도 중문 맛집 :: 중문 국수나라

제주 서귀포시 중문로 51번길2  / 0507-1409-3772

아침 8시~ 오후 6시까지 

매달 1, 3번째주 목요일휴무


뽀로로 테마파크 가기전에 뭐 먹고 가자~ 해서 아버님께서 제주도 중문 맛집 검색하신곳으로 고고!

이번 제주도 맛집요정 우리 아버님 ㅋㅋㅋ

중문국수나라는 중문에 있고~ 주차는 옆쪽에 크게 주차장있어서 편했음!!!

내부는 깔끔하고 테이블석뿐이다!

동네분들이 오시는듯한 느낌?!!ㅋㅋ 현지맛집인강?

우리는 고기국수, 돈까스, 보말칼국수 주문 :)

아기의자있어서 호떡이도 편하게 앉아서 먹을수있었다.

역시 국수엔 김치지!!!ㅋㅋ

중문국수나라 고기국수 9,000

제주도에서 9천원정도면.. 저렴한 메뉴에 속한다 ㅋㅋㅋㅋㅋㅋ;;

맛은.. 나는 별로 ㅠㅠ

국물이 깊지않고 얕고.. 후추맛이 강하고.. 나는 별로였당 ..ㅠ 

 

보말칼국수 10,000

보말칼국수 맛있었다 :) 

미역도 들어가고 보말향도 나고~~ 아침에 보말성게미역국먹었는데 ㅋㅋㅋㅋㅋ

이번 제주도여행에서 보말 질리듯이 먹은듯..

 

돈가스 10,000

다음은 돈까스!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실하게들어있었던 돈까스!! 

기본느낌이지만 기본에 충실해서 맛있었다.

역시 제주도는 고기인가 ㅋㅋㅋ

보말칼국수랑 돈까스 강추강추!

 

제주도 여행코스 궁금하신분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

 

제주도 4박5일 가족여행 코스, 아이와 부모님과 함께 떠난여행

제주도 4박5일 가족여행 코스 18개월아기, 두돌아기와, 부모님들과 함께 떠난 가족여행!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 제주여행 포스팅을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제주도 4박5일 가족여행 코스를 먼

jungeun0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