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뙤미 : 한라산 표고버섯 비빔밥

2022. 8. 16. 00:00제주도 여행/맛집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 뙤미

한라산 표고버섯 비빔밥


 

셋째날 아침!

숙소 체크아웃하고 머체왓숲길 가기전에 아침을 먹으러 뙤미로!

여기 역시 우리 제주여행의 맛집지도 아버님의 픽!

뙤미로~~ 

뙤미 가게는 주황색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아주 약간의 갬성이 느껴졌음 ㅋㅋ 

주차가 바로 옆에 1대뿐이 안되어서 우리는 다른쪽에 대어놓고 왔다~

메뉴가 길에 입간판으로 세워져있어서 지나가는 사람들도 쉽게 볼수있음!

안쪽은 생각보다 넓고 공간이 좀 나눠진 느낌??? 

이렇게 통창유리와 돌담은 제주의 시그니처니까.........ㅋㅋ 

이쁘긴하넴 

메뉴는 순대국, 비빔밥, 보말미역국, 콩국수 이렇게!

부모님은 보말미역국~

나는 전날 하루종일 보말이랑 미역먹었더니 질려서 비빔밥, 남편은 순대국!

물병이 작은게 너무 귀여움~~ 

뙤미 비빔밥은 제철 제주의 야채와 한라산표고버섯! 그리고 수제 마늘고추장이 곁들여진다고한다.

순대국은ㄴ 제주산 찹쌀순대, 그리고 직접만든 육수~~~

여름에는 콩국수 먹어도 진자 맛있을듯 :)

갑자기 콩국수먹고싶넹

우리의 한상!

호떡이는 어머님이 미역국 주셔서 미역국에 밥말아서 먹고~

밑반찬들도 다 넘넘 맛있고 뭔가 집밥 느낌 ㅎㅎ 

보글보글 순대국이 속을 시원~하게 만들어줬다.

무난했다던 순대국!! 나는 먹어보진않았지만~

찹쌀순대라서 특이하고 맛있었다고한다! 

나의 제주도 한라산표고버섯 비빕밥!! 표고가 많이 들어가있다.

표고를 좋아하기도하고 비빔밥도 좋아하니까 안고를수없는 메뉴 ㅋㅋ ~ 

특제소스라는 마늘양념장을 넣고 쉐킷쉐킷~

맛있게.. 한그릇 클리어!!!!!!!!!!

역시 비빔밥은 진리지..... 

콩나물과 야채들도 신선해서 그런지 아삭아삭하고 계란도 2개나 들어가서 넘넘맛있었다.

가격도 제주도치고는 양호한편!

맛있는 한끼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