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 맛집 :: 성산달래식당 다양하게 즐기는 해물요리 맛집

2023. 1. 13. 08:30제주도 여행/맛집

성산 맛집 : 성산달래식당


카페 갔다가 스누피가든 가기전에 뭔가 먹어야할거같은데~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식당많은쪽으로 가고있는데 성산달래식당을 우연히 찾아들어갔다.

큰길에서 골목으로 좀 들어가야했는데 큰길에 간판이있어서 저기가자~ 하고들어간곳인데 의외의 맛집이었다 ㅋㅋ

인스타에 올렸는데 지뽕이네도 여기갔었다고..?ㅋㅋㅋ 의외의 성산 맛집 리뷰 스타트!

시골집 같은 느낌의 성산달래식당~

앞에 우물도있고 ㅎㅎㅎ 정겨운 느낌이 있는 식당이었다.

주차는 요렇게 안쪽에해도되고 밖에 해도된다.

이근처에 식당은 요기뿐이어서 뭔가 산장같은 느낌도나고 ㅎㅎㅎㅎ

내부는 나무로 되어있고 오두막집 느낌 ㅎㅎ

가격은 모듬구이 2인 4만원~~

우리는 모듬구이에 이거저거 시켜먹었다 :) 

모듬구이!!

갈치, 고등어, 옥돔, 제주어 2마리 이렇게 5마리가 2인분인데

지금은 가격이 오른듯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제주물가 장난아니네;

이때는 1인 2만원씩 4만원이었는데  포스팅쓰느라 네이버 들어와보니..

....? 그럼 2인 6만원인건가.............

작년 5월에 간건데 반년만에 1인분에 만원을 올렸다는데에 충격이네 ㅋㅋㅋㅋㅋ

물가는 6%올랐는데 가격인상이 50%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어쨋든...

각종김치와 반찬들~

해물 김치전!!!!!!! 난 김치전이 제일맛있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물이 들어간 김치전인데 역시 김치전은 진리~

모듬물회 20,000
돌문어덮밥 15,000

맛있었던 돌문어덮밥과 물회~

5월이지만 더웠던지라 시원하고 새콤한 물회를 진짜 맛있게 먹었고 

돌문어도 문어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쫄깃하고 맛있었다 :) 

전체적으로 양이 다 많았고 해물들도 많이 들어가서 해물은 아주 맛있게 먹고왔다!

다먹고 이제 스누피가든으로 출바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