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가든 근처 카페 : 카페글렌코 사진찍기 좋아!

2023. 1. 10. 00:00제주도 여행/맛집

스누피 가든 근처 카페 : 카페글렌코


제주도 4박 5일 가족여행 3일차코스는

뙤미 > 머체왓숲길 > 카페글렌코 > 성산달래식당 > 스누피가든 > 함덕해수욕장 > 바당지기 저녁식사 였다.

아주아주 코스 좋았음 ㅋㅋ 돌아가지도않고 딱~

스누피가든을 가는길에 지나가다가 예쁜카페 (전구만보고ㅋㅋㅋㅋ) 걍 즉흥적으로 들어갔는데~

넘나 이쁜카페를 발견했다!

이때가 5월이라 데이지였는데 지금은 동백꽃일듯~ 동백도 너무이쁠거같애!!!!!!!!!!!!!!!!

주차장은 뒤쪽에 크게 있어서 주차걱정은없다.

주차장내려서 걸어가는데 야외 좌석도많고~

카페글렌코는 이쁘게 꾸며놨기 때문에 1인 1음료시 입장료는 무료고 음료 안먹을거면 입장료를 구매해야한다.

아무래도 계절마다 꽃을 이쁘게 꾸며놔서 그런듯!

밖이 너무 밝아서 안이 어두움 ㅋ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쇼파 넓은곳도있고 시간 지나니 사람들이 거의 눕다싶이 쉬는사람도있고 한켠으로는 이쁜좌석도있고~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만한 넓은 장소는 아니였지만 야외좌석이 참많았다.

음료가격

음료가격은꽤 가격대가 나가는편.

솔직히 아메리카노 7천원은 너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제주도물가 ㅋ

아마 라떼랑 한라봉에이드였던거같다.

입장료 포함이라고 생각하자...ㅋㅋ 

5월이랑 어울리는 싱그러운 에이드~ 맛은안봐서 모르겠지만 상콤달콤 할거같음 ㅋㅋ

빈백 + 알전구 + 싱그러움이 다했던 야외좌석~

지금은 쪼곰추우면... 그럴라낭 

우리가 갔던때는 데이지 철이어서.. 데이지가 너무이뻤음!!

곳곳에 만개했던 데이지~

호떡이가 낮잠자가지고.. 원없이 디카들고가서 사진찍음 ㅋㅋㅋㅋㅋ

사랑스러운 울조카도 찍어주고~

여기는 아마 동백나무같음.. 지금쯤 만개했을거같다~ 동백꽃~

여기는 가을에 피는 핑크뮬리존인듯~

이때 푸릇푸릇해서 그래도 이쁨 ㅋㅋㅋ

한여름엔 수국~ 우리가 갔을땐 수국이 약간? 펴있었음!

요렇게 계절마다 특색이있어서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대표하는 꽃들을 구경하러 가기에 너무좋은곳!

스냅도 많이들 찍으러오더란~~

다음에 또 들릴만한 의사있음~~

스누피가든 갈때 가볍게 카페 들리고 싶으신분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