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공항 아침식사 맛집 : 올래국수, 삼대전통 고기국수(로컬찐맛집)

2023. 2. 23. 00:00제주도 여행/맛집

제주공항 근처 아침 식사 맛집

올래국수, 삼대전통 고기국수


제주도하면 고기국수는 한번 꼭 먹고와야쥬?

제주도 가면 고기국수 맛집들 찾아서 가는데, 임신했을때 태교여행으로 갔던곳인 올래국수와 (소문난맛집)

이번에 아이랑 함께 가서 방문한 로컬 맛집인 삼대전통 고기국수집을 리뷰해볼게요 :)

둘이 가깝게 있어요 ㅎㅎㅎ

또 제주 공항 근처에 있는 맛집이라 아침식사 찾는 분이시라면~ 아주 제격일것같아요 !! 

 

소문난 유명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 운영시간 : 월~토 08:30~15:00 ( 14:50 라스트오더) / 일요일 휴무
  • 제주 제주시 귀아랑길 24 올래국수
  • 주차 :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 제주은행, 88주차장, 도청주변공영주차장 등)
  • 가격 9,000원

 

새벽비행기를 타고 제주도에 도착하니까 공항 근처 아침식사 맛집을 검색해봤어요!

아침이고하니 국물있는 맛집중 고르다가 유명 맛집인 올래 국수 오픈런으로 시작하기로 !!

태교여행 첫 먹방은 올래국수 본점이었습니다 :) 

주차는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해야하는데 대충 길에 세웠는데  시간 좀 지나니까 자리가 없더라구용...

오픈런을 해야 그나마 기다리지않고 먹을수있는 올래국수~

저희도 아침 일찍도착해서 거의 8시 반 조금넘어서 갔는데 대기했답니다 ^^...... 

내부가 크지는않아도 회전율이 빨라서 기다림이 길지않았어요!

맛집이라면 다 있는!! 모닝와이드와 수요미식회 나온 사진이랑, 유명연예인들 사인이 벽에 많이 붙어있네요!

내부는 사람들이많고 넓은편이 아니여서 찍지않았습니다.

고기국수는 제가 갔던 20년도에는 8천원이었는데 지금은 9천원으로 올랐네요,,,

기본찬은 간단합니다! 깔끔~

익은김치가 아니여서 좀아쉬웠... ㅠㅠ 저는 겉절이를 안먹거든요.....ㅠㅠ..  

뽀얀 국물에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간 고기국수 등장!

양도 꽤많았어요. 고기많은 고기국수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최고~ 

입덧중이라 고기냄새에 조금 힘들어서 걱정했는데 고기냄새 1도안나고, 고기가 참 쫄깃하고 부드러웠어요~

제주도 고기국수중 맛집 다 이유가있었다며 극찬하며 냠냠

면발에 고기한점 먹고 김치한입하면 정말......굿!!!!!!! 겉절이 잘안먹지만 먹었는데 아삭아삭하니 맛있었어요!

면발이 참 맘에 들었는데, 얇은 면이 아니라 조금 두께가있는 국수면이었어요~

그래서 식감이 다른곳이랑 좀 달랐던거같아요~ 너무맛있었습니다!!!! 

제주공항 근처 아침식사 맛집 찾으신다면 강추!!!!!!!!!!


 

삼대 전통 고기국수 집 
고기국수 찐 로컬 맛집!



  • 운영시간 : 아침 9시~ 오후 4시까지 / 월요일 휴무
  • 제주 제주시 신대로5길 17
  • 고기국수, 비빔국수, 고기국밥 8,000원

제주공항 근처 아침식사 맛집으로 삼대 전통 고기국수.. 진짜 강추에요!!!!!!!!!!!!!!!!!!

올래국수왔다가 차댈곳도없고 줄도 너무길고 애데리고 들어가기가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냥돌아가다가 근처 고기국수집 찾아서 들어갔는데........ 진짜 찐맛집을 찾았어요!!!!!!!!!!!!!!!!!!!!!!!!!!

남편은 여태껏먹은곳중 제일맛있다고 매번오자고할정도였네요 :) 

삼대 전통고기국수의 고기국수!!!!!!! 

고기국수위에 익은 배추가 얹어혀 있는데........ 이거때문인가요..? 너무 시원하고 맛있고.. 국물이 끝내줬어요!

진한 고기국수 국물이지만 적절히 야채가 들어가서 우려져서 그런지,, 깔끔하고 담백한맛도있더라구요!

고기가 막 엄청많아!!!!!!!!! 하는건아니지만 너무맛있었던~~

저는 고기많은것보다 이런 스타일이 좋네용 :) 

가게 손님들도 관광객들이 아닌 주변에 일하시는분들인것같더라구요~

로컬찐맛집 찾은거같다고 둘이 호들갑 ㅋㅋㅋㅋ

호떡이도 이날 엄청 흡입하셨네요 ㅋㅋㅋㅋ

아기 수저가 없어서 챙겨온걸썻어요!!!

올래국수 바로근처라,, 올래국수 갔다가 오신분들 요기에서 드셔도 정말 후회없으실거같네용~

또 요즘처럼 제주도 식대 기본 만원이상 시대에 만원이하니 착한가격이기도하구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