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함덕해수욕장 맛집 : 바당지기 우럭정식 일몰보면서 냠냠

2023. 3. 25. 00:00제주도 여행/맛집

제주도 함덕해수욕장맛집

바당지기


제주여행중 기억에 남았던 맛집 중 하나인 바당지기!

바당지기는 레고방에서 추천받아서 간곳인데 가격도 괜찮았고 너무 맛있었던곳이었다.

게다가 함덕 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뷰도 좋고, 밥먹고 산책하기에도 너무좋아서 함덕 해수욕장 찐맛집으로 인정!

저녁을 먹으러 간건데 해가 지고있던 함덕해변이 너무 예뻣다리..♥

날이 좋아그런지 웨딩스냅도 하고있었다.

바로앞에 주차가능!

우럭튀김정식, 갈치조림 전문점이다. 2층도있는듯...!! 

메뉴판~~~ 우리는 우럭정식으로 주문 

1층 창가자리 뷰~ 2층도 좋을거같다.

기본찬은 이렇게! 

우럭튀김정식..!! 

오..............................?? 첨접해봄 ㅋㅋ

진짜 빠삭빠삭하고 매콤하고 밥도둑이 따로없다... !!!!!! 생선을 그닥 안좋아하는 남편도 완전맛있다며 흡입!

우럭튀김 정식 첨 먹어봤는데 가족들 모두 다 대만족.. !!!  

탕으로 꽃게들어간 해물탕도 나오는데 왜이리맛있음.....?? 국물이 미쳤다리!!!! 

애기들 먹기엔 애매해서~ 애기들은 미리 챙겨간 소스에 밥 비벼주고 어른들은 맛있게 냠냠 ㅎㅎㅎㅎ

언제쯤 커서 매콤한것도 같이 먹고 그럴려나~~ 

9시~21시까지 운영하고 매주 화요일은 휴무...!

뷰도 맛도 너무 좋았던 제주 함덕해수욕장 맛집 바당지기에서 저녁을 먹고 함덕 해수욕장 구경~~ 

5월의 더운날씨엿지만 아이들은 겉옷 필수였다..!!! 

바다보고 신났다가 물들어가서 울고 또 나와서신났다가.. ㅋㅋ 한참을 산책~ 

함덕해수욕장 노을

함덕해수욕장의 멋진 노을을 보며 내일을 기약하고 이제 숙소로~

차에서도 멋진 노을을 보며 핸드폰 카메라를 연신 찍어댔다...!!! 

오는길에 치킨이랑 과일 사왔는데.. 치킨이 제주도에서 가장 싼음식이었음;;ㅋㅋㅋㅋㅋ

맛있게 야식파티하고 취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