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맛집 : 태흥2리 어촌계횟집 (회가 스끼다시임)

2022. 7. 14. 00:00제주도 여행/맛집

제주 서귀포 맛집

태흥2리 어촌계횟집


오늘 포스팅은!! 제주도에서 맛있게 먹었던! 제주 서귀포 맛집 횟집 포스팅~~

일단 회사진...먼저투척!!!

이날 시동생 생일이어서 저녁은 회로...^^ 원래 미영이네 갈까 했는데.. 

제주금호리조트 근처 횟집으로 검색하다가 발견한곳!

자연산 활어회 전문점! 제주 서귀포 맛집 태흥2리어촌계횟집~

대리부르려고 일단 차끌고갔다!  주차할곳은 많았다~

미리 예약하고가서 우리는 2층 방으로 안내받았다 :)

모듬자연산 대짜로 먹음!! 

6명에서 25만원이면 뭐~~ 꽤 괜찮은 가격인듯하다!

사장님께서 엄청친절하셨음..! 애기들있으니까 먼저 식사를 내드릴까요~ 하시는데 친절100 느껴짐!!!

사진에는 없는데 처음에 보말전복죽이 나왔떤거같다~ 애기들은 전복죽 냠냠!! 

스끼다시..............ㅋ 메인회아님주의!!!!!! 

스끼다시인데 회야!!!! 최고 맘에듬 ㅋㅋ 

고등어회가 진짜 짱짱 넘넘맛있음~ 전복에 뿔소라에 멍게에 새우에 각종 야채스틱까지!!!! 

나와 시동생의 목적은 고등어회임!! 고등어회가 진짜 넘넘 신선하고 하나도안비리고 진짜 넘맛있엇음.. 전복도!!!!!

쌈장에 찍어서 김에 싸서 챡!!!!!!!!!!!!!!! 

꿀맛.... 눙물이난당..

이름이 뭔지모르겠눈데.. 오독오독한 식감이 있어던 회!!! 뭐였드랑~ 세꼬시인가??

식감특이하니 맛있었는데 가시가 넘많아서 내스탈은 아님...........ㅋㅋㅋ

갈치회덮밥이었남..? 회덮밥은 걍 진리당...!

아마 게우젓비빔밥이었던거같다!!!!!!!!!! 짭쪼롬하니 밥에 비벼서 먹으니까 밥도둑이었음!!

게우젓 계속생각남...ㅋㅋ 

일단 우리 먹어야하니까.. 너네 잠시... 티비시청해쥴래... ?? ㅎㅎㅎ 

크~~ 메인회 등장!!!!!!!!!!!!!!!!

돔들이 챠란~~~~ 종류는........... 잘모르지만 다 너무 맛있당..

어떤건 꼬돌꼬돌 식감이 너무좋고 어떤건 부드럽고~ 

일단 하나도 비리지 않고 회가 달다 달아.. 서울에서 배달시켜먹는 회들 .. 다 가짜아냐?!?!?!?!?

너무맛있어~~~

 생선구이도나왔다 :) 

고등어랑 갈치구이가 엄청크고 통통하고 너무 맛있게 구워서........ 값비싼 생선구이를 먹는느낌!!!

역시 제주도에서는 생선을 먹어줘야함..  

맨날 갈치 얇은것만 먹다가 도톰한거 먹으니까 넘 맛있고만.. >.<

또나옴..................ㅋ

배불러서 어떻게 다먹어...? 하지만 다먹었지 ^^ 초밥에 와사비가 없었나? 그래서 갱민이 맛있게 먹을수있었음 :)

오.. 탕이 맑은탕이나왔다!!

맑은탕은 첨먹어보는거같다. 속이 엄청풀리는느낌~~~ 술을 취할정도로 먹은건아니지만 술먹고 마지막에 먹기 진짜 좋은탕인듯 :)

하지만 아침부터 성게미역국에 점심에 보말칼국수에 미역있엇고 ㅋㅋ 저녁에 또미역!ㅋㅋㅋ 근데 난 미역좋아하니까~~~

마지막으로 튀김!!! 

호떡이가 고구마튀김 손에들고 엄청많이먹음.......ㅋㅋ 튀김까지 맛있었던 제주 서귀포 맛집 태흥2리어촌계횟집!

제주 금호리조트근처 맛집으로 인정 !!!!!!

저녁말고도 아침에도 일찍 문여는거보니까 ( 애기 수저놓고와서 다음날 찾으러감;;;ㅋㅋ) 아침밥도 하는거같다!

다음에 서귀포 가게되면 꼭다시들려봐야할 맛집 리스트로 추가 :)

대리는 불러도안와서.. 카카오로부르는데... 안옴... 가격계속올리니까 금방잡혔다ㅋㅋㅋㅋㅋ 에휴!!!!

밥값비싼 제주도에서 25만원에 이정도면 정말 잘나오는거라고생각이들었다!

 

2022.06.11 - [국내여행 기록하기/제주도] - 제주도 4박5일 가족여행 코스, 아이와 부모님과 함께 떠난여행

 

제주도 4박5일 가족여행 코스, 아이와 부모님과 함께 떠난여행

제주도 4박5일 가족여행 코스 18개월아기, 두돌아기와, 부모님들과 함께 떠난 가족여행!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 제주여행 포스팅을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제주도 4박5일 가족여행 코스를 먼

jungeun07.tistory.com

▲ ▲ ▲제주도 4박5일 가족여행 코스 궁금하신분은 요기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 ▲ ▲